안녕하세요
버스랑 사고가 났는데 버스가 그냥 가버렸어요
경찰접수하고 며칠 후 연락왔는데 인지하지 못했다고 합니다.
차가 크고 소음도 있으니 거기까지 이해하려고 했는데
6:4(블박) 주장합니다..
분심위 소송까지 준비하고있는데..
이게 맞나요 너무 억울해요 ㅜㅜ
혹시 저처럼 이렇게 버스랑 사고나셨던분들 결과 듣고싶습니다.
조회 2,463 |
추천 24 |
2026.06.03 (수) 10:51

안녕하세요
버스랑 사고가 났는데 버스가 그냥 가버렸어요
경찰접수하고 며칠 후 연락왔는데 인지하지 못했다고 합니다.
차가 크고 소음도 있으니 거기까지 이해하려고 했는데
6:4(블박) 주장합니다..
분심위 소송까지 준비하고있는데..
이게 맞나요 너무 억울해요 ㅜㅜ
혹시 저처럼 이렇게 버스랑 사고나셨던분들 결과 듣고싶습니다.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이분 운전센스가 없는듯
절대로 (특히 좌우회전 시) 큰차 옆에는 붙는게 아님
쨋든 블박 피해자.
저럴 거면 차선 뭐하러 그어놓음? 지 꼴리는데로 가지
옆으로 피하면 누가 잡아 먹는지 궁굼하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