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5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급하면어제나오던가 26.06.03 12:19 답글 신고
    이런건 백대빵 대인 가도 무과실 받아야죠...
    안쪽 차선 안 돌아도 무과실요
    상대가 추월하려고 운전을 족같이 한건데 이걸 과실 잡으려고 하다니...
    안쪽으로 돌면서 진출하려고 한 상대차 자체가 과실입니다
    답글 2
  • 레벨 중령 1 산들바람solsol 26.06.03 12:39 답글 신고
    회번교차로 통행 아무 생각 없는 넘들이 많네...
    답글 1
  • 레벨 원수 급하면어제나오던가 26.06.03 12:19 답글 신고
    이런건 백대빵 대인 가도 무과실 받아야죠...
    안쪽 차선 안 돌아도 무과실요
    상대가 추월하려고 운전을 족같이 한건데 이걸 과실 잡으려고 하다니...
    안쪽으로 돌면서 진출하려고 한 상대차 자체가 과실입니다
  • 레벨 이등병 제피란더 26.06.03 12:52 답글 신고
    어제 가해자70으로 잡혔다고 연락받아서 무슨 상황인가 싶네요
  • 레벨 소장 비포장키드 26.06.04 10:18 답글 신고
    이런 사고를 소송까지 해야 무과실 받을 수 있다니.. ;;
  • 레벨 중령 1 산들바람solsol 26.06.03 12:39 답글 신고
    회번교차로 통행 아무 생각 없는 넘들이 많네...
  • 레벨 이등병 제피란더 26.06.03 12:52 답글 신고
    저도 이번 처음 봤씁니다
  • 레벨 일병 엘에스구공일 26.06.03 12:39 답글 신고
    백대영.

    다시는 회전 교차로에서 추월 못 할 정도로 멘탈 깨 버려야 합니다
  • 레벨 이등병 제피란더 26.06.03 12:53 답글 신고
    교통사고 후 차량에서 나오지도 않더라고요
  • 레벨 준장 좋겠다생각없이살아서 26.06.03 12:46 답글 신고
    회전교차로에서 직진을 해버리는 저 패기... 100%
  • 레벨 이등병 제피란더 26.06.03 12:53 답글 신고
    저도 후방영상 보고서야 알게되었습니다.
  • 레벨 중령 2 ET는노숙자 26.06.03 12:46 답글 신고
    블박차 무과실 상대방이 1차로에서 안전거리 없이 칼치기로 블박차를 추돌한 상황
  • 레벨 이등병 제피란더 26.06.03 12:54 답글 신고
    1차로에서 그냥 직진을 하더라고요
  • 레벨 소령 2 트럼페터1 26.06.03 12:46 답글 신고
    후방으로 보면 1차선에서 우회전하는건데... 이건 100:0 안나오면 좀 심한거 아닙니까..?

    더군다나 뒤에서 튀어나오면서 치면은 앞을 안보고 운전한건가요? 받친 차량은 누가 오더라도 어찌피하겠습니까;;
  • 레벨 이등병 제피란더 26.06.03 12:54 답글 신고
    경찰까지 와서 상대방이 가해자라고 했는데 보험사 판단은 알수가 없네요
  • 레벨 원사 3 이사람통역되나요 26.06.03 12:47 답글 신고
    힌문철에 제보하십시오..
  • 레벨 이등병 제피란더 26.06.03 12:57 답글 신고
    제보는 했습니다 채택은 되지 않고 명예 답변 위원으로 분심위에서 바뀔 가능성이 0으로 보이니 소송으로 바로가고 법원에 보조참가신청하여 직접 싸워보라고 답변 달리긴 했습니다
  • 레벨 소위 1 업드려쏴 26.06.03 12:48 답글 신고
    한방병원 따땃한 보약 빨아도
    100 대 빵
    교차로 추월금지인데 저걸 어찌 피하나요
  • 레벨 이등병 제피란더 26.06.03 12:58 답글 신고
    가족 여행중에 당한 사고였는데 어이가 없더라고요
  • 레벨 원수 울아버지 26.06.03 12:50 답글 신고
    100:0 상대차 차선 다 밟고 가로지름
  • 레벨 이등병 제피란더 26.06.03 12:58 답글 신고
    보험사들만 생각이 다른가 봅니다
  • 레벨 원수 암행단속 26.06.03 12:51 답글 신고
    진짜 개같이 운전하네
  • 레벨 이등병 제피란더 26.06.03 12:59 답글 신고
    운전자는 끝까지 차량에서 나오지도 않았습니다.
  • 레벨 대장 앞뒤꽉꽉 26.06.03 13:07 답글 신고
    이거 무조건 100대0 나옵니다.
  • 레벨 이등병 제피란더 26.06.03 13:22 답글 신고
    무과실 안나오면 억울해 죽을것 같네요
  • 레벨 대장 유대박맛집 26.06.03 13:12 답글 신고
    그냥 돈 받지마시고
    빠따로 팬다고하세요
    100대0이니 100대만 때립시다
  • 레벨 이등병 제피란더 26.06.03 13:24 답글 신고
    차대차 사고는 처음인데 비율보니 어이가 없습니다
  • 레벨 소장 명존세 26.06.03 13:42 답글 신고
    상대 보배하면 정신차리길
  • 레벨 이등병 제피란더 26.06.03 14:20 답글 신고
    아마 보배는 안하실것 같네요
  • 레벨 대장 건방진2찍새끼들 26.06.03 13:51 답글 신고
    k3 명박이 작품이네여
  • 레벨 이등병 제피란더 26.06.03 14:22 답글 신고
    답답하네요
  • 레벨 하사 2 polomi 26.06.03 14:13 답글 신고
    저도 비슷한상황ㅇ비슷한상황인데 분심위 9/1나와서 소송갑니다 1도 전 인정못하겠어서요 제 게시글보시면 있어요
  • 레벨 이등병 제피란더 26.06.03 14:23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게시글 잘보겠습니다.
  • 레벨 중령 2 오늘하루도무사히 26.06.03 14:25 답글 신고
    케삼 100
  • 레벨 이등병 제피란더 26.06.03 18:29 답글 신고
    저도 무과실로 보고있는데 황당하네요
  • 레벨 소위 3 1차로는화장실차로 26.06.03 16:08 답글 신고
    이런 사고로 분심위나 소송까지 간다는게 참..
    당연히 상대 백인데
  • 레벨 이등병 제피란더 26.06.03 18:30 답글 신고
    상대방은 블박영상도 없는데 뭘 보고 저한테 가해 차량이라는지 이해가 안되네요
  • 레벨 대위 3 건들지좀마 26.06.03 18:12 답글 신고
    분심위에서 전방만 보고 회전차량으로 본듯.

    후방 보면 상대방이 후행차량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중요한거 하나~

    1차로 진입 차량은 회전시 첫번재 교차로에서 진출이 안될텐데요.

    이것만 봐도 상대가 가해차량.
  • 레벨 이등병 제피란더 26.06.03 18:32 답글 신고
    답변 감사합니다. 회전교차로 진입 전 도로 표시도 갈고리 회전교차로 표시가 되어있긴한데 영상 앞부분이 덜올라간것 같네요.
  • 레벨 소위 3 혼혼 26.06.03 19:30 답글 신고
    다른 지역이지만 매일 다니는 곳이 이 영상과 똑같은 2차선이지만 작년부터 지금까지 진출입 할때 방향지시등 하면서 가는차량 단 한대도 못봤네요. 신고 해봤지만 과태료 100건중 5건정도 입니다. 그넘의 계도처리.당시 담당자 왈 교차로 생긴지가 얼마 안되서?(통화당시 7년이 넘은곳임)모를 수도 있다.그래도 계속 신고합니다.아는 지인이 이렇게 사고 낳는데 상대방 하는 말이 난 직진으로 간게 뭔 잘못이냐라고...
  • 레벨 대위 3 smiley 26.06.03 21:24 답글 신고
    백대빵?
  • 레벨 소장 닉넴임 26.06.03 23:08 답글 신고
    회전교차로 크게 만들고 1차선으로 만들지
    3차선 2차선 인 곳 완전 개판임
  • 레벨 대령 3 김치만두 26.06.04 00:15 답글 신고
    무과실
  • 레벨 이등병 즈이드란 26.06.04 00:34 답글 신고
    유튜브에 비슷한 경우를 봤는데 100대 0 일거 같네.
  • 레벨 중령 1 최음순 26.06.04 09:29 답글 신고
    가해자 술 처 먹었나? 백대빵입니다. 븅심위도 나눠먹기 못할 사고네요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6.06.04 09:38 답글 신고
    두 개 이상의 회전교차로는 보험사들 돈벌게 하려고 만든 거 같음! 저렇게 오는 걸 어떻게 피함? 게다가 우깜도 안 켜고 처나가는 것들은 무조건 100% 과실 처먹여야지!
  • 레벨 대령 2 지리산흑돼지 26.06.04 10:23 답글 신고
    분심위는 결과만 본듯하네요
    원칙상 1차로차량이 우선권이 있다고 하고요
    1차로차가 출구로 나갈땐 2차로 차가 양보해야한다고 하네요
    결론은 분심윈 멍청이들이니 바로 소송가는게
    유리하다네요. 저쉑들은 과정은 패스 결과만 본다고요.
  • 레벨 상병 오나라오 26.06.04 10:56 답글 신고
    어렵게 생각말고 님은 2차로 운행,
    상대는 1차로 운행중 우회전 시도하다 사고.
    우기면 한문철님거 참고!!
  • 레벨 준장 김소장님 26.06.04 11:41 답글 신고
    안될것같으면 한바퀴 더 돌면 되는 회전교차로에서,,,
  • 레벨 이등병 SBS모닝피디 26.06.04 12:34 답글 신고
    안녕하세요, SBS 모닝와이드 PD입니다. 억울한 사고나 과실비율 관련해서 다루는 '블랙박스로 본 세상' 코너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쪽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 레벨 소위 1 멜라니아과부촌 26.06.04 14:58 답글 신고
    블박 무과실
  • 레벨 대령 3 꼬냑헤네시 26.06.04 17:24 답글 신고
    저리 오시냐
  • 레벨 대령 2 탕탕절을국경일로 26.06.05 15:31 답글 신고
    회전교차로 선진입, 차로 따라서 잘 가고 있는 선행차가 왜 가해자?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