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장 그냥해bom 26.06.03 13:36 답글 신고
    스마트폰 공기계가 블박보다 성능이 더 좋다고 하던대...
  • 레벨 대장 앞뒤꽉꽉 26.06.03 13:37 답글 신고
    USB포트 있으면 그걸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 레벨 원사 3 다이어트n일차 26.06.03 14:02 답글 신고
    70mai는 USB에 꼽기만 하면 되지만
    이륜차 구형 번호판은 너무 작아서 수용 확률은 50% 정도입니다.
  • 레벨 대령 1 쏘렝이하이파이브 26.06.03 14:04 답글 신고
    25톤에 사용중입니다.
  • 레벨 원수 급하면어제나오던가 26.06.03 14:17 답글 신고
    잘 안 보이긴 합니다
    그래도 용량 큰 sd 카드 꼽아서 2분 짜리로...
    그리고 터널에서는 공폰 울트라보다 오히려 더 잘 보이는 경우도...
    그래서 저는 정차 중에는 고수님들 말대로 휴대폰 들고 카메라 줌 땡겨서 번호만 찍어 놓습니다 ㅋ
    그렇게 하니까 잘 보이긴 하더군요 ㅎㅎㅎㅎㅎ
  • 레벨 중위 2 무소 26.06.03 14:38 답글 신고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레벨 중령 3 케빈Kuranyi 26.06.03 14:40 답글 신고
    시거잭 충전기 있으실텐데..거기에 꽂으셔요..
  • 레벨 소위 3 혼혼 26.06.03 19:42 답글 신고
    전방은 어느정도 가능한데요.저속에 가까운거리만... 다른 분들처럼 공폰으로 왼쪽이던 오른쪽이던 두개면 양쪽으로 하시면 됩니다.이왕이면a810s 와rc25 구매하세요 저렴이 중에는 이게 그나마 좋아요.
  • 레벨 원사 3 날붕어 26.06.03 23:27 답글 신고
    제건 추우면 작동안합니다.,
    아니 더워야 작동해요.
  • 레벨 소장 꿍짜작꿍짝 26.06.04 09:19 답글 신고
    딸배는 카메라가 답이죠.
    당근에서 8만원에 카메라 구해 신호대기중 위반딸배 찍어서 신고합니다.
    요즘 신형번호판은 그나마 블박에 좀 찍힙니다.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6.06.04 09:39 답글 신고
    착딸죽딸 잡는 건 "암행단속" 님처럼 하는 것 밖엔 답이 없어보입니다.
  • 레벨 대위 3 akdfmal 26.06.04 14:15 답글 신고
    딸배들 번호판 오염은 기본 값이라 번호판 식별이 잘 안되서 작정하고 찍으시려면 줌 잘되는 카메라나 스마트폰 따로 들고 다니시던가 해야합니다
  • 레벨 중령 1 반달레이실버 26.06.04 14:42 답글 신고
    안 써봐서 몰겠지만 ..요즘은 거의 12나 24나 다 지원할건데 12v에 꽂아보고 안되면 24볼트겠죠. 그 반대로 시도해보면 안되구요. 그리고 전압 변환 어댑터 팔아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