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차가 3.5톤 마이티입니다.
70mai a810 블박
24볼트에 쓸수있나요?
오늘 딸배 한놈이
신호위반하며 손가락질을 하고 튀네요.
개늠...
그려러니 했는데 이젠 안봐주려 합니다.
조회 448 |
추천 0 |
2026.06.03 (수) 13:32
제차가 3.5톤 마이티입니다.
70mai a810 블박
24볼트에 쓸수있나요?
오늘 딸배 한놈이
신호위반하며 손가락질을 하고 튀네요.
개늠...
그려러니 했는데 이젠 안봐주려 합니다.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이륜차 구형 번호판은 너무 작아서 수용 확률은 50% 정도입니다.
그래도 용량 큰 sd 카드 꼽아서 2분 짜리로...
그리고 터널에서는 공폰 울트라보다 오히려 더 잘 보이는 경우도...
그래서 저는 정차 중에는 고수님들 말대로 휴대폰 들고 카메라 줌 땡겨서 번호만 찍어 놓습니다 ㅋ
그렇게 하니까 잘 보이긴 하더군요 ㅎㅎㅎㅎㅎ
아니 더워야 작동해요.
당근에서 8만원에 카메라 구해 신호대기중 위반딸배 찍어서 신고합니다.
요즘 신형번호판은 그나마 블박에 좀 찍힙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