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봄바다 유튜버가 전화해서 확인하는 것은 나중 형사 집어 넣을 때, 정확히 대상을 특정하기 위함입니다. 그렇지 않았을 경우에는 법의 허점을 이용해서 대상자가 빠져 나가는 경우가 있거든요. 예를 들어 공무원은 형사 처벌이 되면 승진 등에 문제가 있기에 형사 처벌 대상자를 아내로 돌려 버리는 경우가 있지요. 이를 막기 위해 전화해서 특정을 하는거지요.
이렇게 문자로 ㅋ를 하거나 하지 않죠. 나중에 상대쪽에서 시비를 걸고 욕설하면 같이 하는 놈도 있긴하지만요.
200이 너무 싸다! 게다가 빨리 내면 20% 감경까지! 고작 16번~20번 장애인자리에 무단주차한 것과 같은 처벌이 말이 되나? 더구나 저건 범죄행위이므로 감경없이, 최소한 100번 이상으로 간주하고 1,000만원 때려야 마땅하지! 그리고 사망시점부터 월별로 따로 벌금도 책정해야 당연하고!!
그걸 또 자랑이라고 올리고
참 갈수록 가관이다
신고하는건 권리맞는데
조롱하듯 문자먼저 보내는 순간
가해자 피해자가 바뀌는거
거기다가 그걸로 게시물을 만든다는건
영리목적까지
엮이는거라
결코 좋은 목적이 아닌걸로 보이게됨
특히나 안쓰는 유심번호로 보냈다?
자기도 자신의 행동이
정당하지 않다는것을 아는거
그냥 곤란해지는 타인을 보면서
쾌락을 느끼는 환자처럼 보일뿐임
불효자도 저런 불효자가 없음
딸배헌터 보니
유령이랑 사는 분들 많더라구요
방금까지 같이 와서 모셔다 드렸다고...
저희아파트 그랜저 장애인 등록차량은 맞는데 딱지가 본인 운전자용인데 너무 멀쩡하기도 하고 장애인칸을
라바콘으로 지가 막아놓고 지 전용자리처럼 씁니다...
이렇게 문자로 ㅋ를 하거나 하지 않죠. 나중에 상대쪽에서 시비를 걸고 욕설하면 같이 하는 놈도 있긴하지만요.
해당 장애증 받으신 부모님 돌아가신지 5년 이상됨...
그걸 또 자랑이라고 올리고
참 갈수록 가관이다
신고하는건 권리맞는데
조롱하듯 문자먼저 보내는 순간
가해자 피해자가 바뀌는거
거기다가 그걸로 게시물을 만든다는건
영리목적까지
엮이는거라
결코 좋은 목적이 아닌걸로 보이게됨
특히나 안쓰는 유심번호로 보냈다?
자기도 자신의 행동이
정당하지 않다는것을 아는거
그냥 곤란해지는 타인을 보면서
쾌락을 느끼는 환자처럼 보일뿐임
늘 현관 앞에 언제나 24시간 비어 있는 장애주차공간에 주차하며
주민에게 미안하고 고마운 마음입니다
배려와 권리를 혼동하는 소수의 님들이 있어 안타고 부끄럽습니다
솔직히 장애가 벼슬은 아니잖아요
최고의보약이죠
보배스런 형님^^
조롱하며 ㅋㅋㅋ 거리는건 누구라도 쌍욕받을일.
본인시간 투자해 나라세금곳간 늘려주는건 대단한일.
일안하고 신고대상찾아다니며 두리번거리는건 한심한일.
그냥 올린글 보며 들었던 생각을 써봤습니다^^;;
저런식으로 낄낄거리며
남 조롱하다
진짜
개같이 쳐맞거나
진짜 쳐죽을수도있다
남을 조롱하고 놀리려는 목적으로 신고 의도가 불순하네요~
일부러 시비 걸어서 유튭각 잡는;;
부당사용 신고한 사람=정상(신고정신 높이사줄만함)
부당사용 신고하고 문자로 조롱하는 놈=장애인표지 위조한놈 못지않은 놈
조롱하는 문자 보내면서 본인 번호로 안보내고 안쓰는 유심번호 사용하시는 거 보면 저 사람이 내 번호를 근거로 나한테 뭔 짓할까 두려우니까 그러는 거잖아요.
굳이 불필요한 논란거리 만들지 맙시다.
거리가 가까우면 빠르게 두번... 거리가 멀면 시간을 두고 두번...
그럼 상대방도 손을 흔들거나 상향등 또는 클락션으로 감사의 표시를 했었죠.
가끔 이 시절이 그립기도 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