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장 앞뒤꽉꽉 26.06.03 21:55 답글 신고
    당시 저는 위험을 인지하고 약 3초간 경적을 울리며 진입을 막으려 했습니다.
    → 경적울릴 시간에 브레이크를 밟았어야 합니다.
    답글 3
  • 레벨 원수 허허그놈참2 26.06.03 21:43 답글 신고
    1~20% 과실 예상
  • 레벨 소장 부산아이파크 26.06.03 21:47 답글 신고
    1:9 피해자
  • 레벨 대장 앞뒤꽉꽉 26.06.03 21:55 답글 신고
    당시 저는 위험을 인지하고 약 3초간 경적을 울리며 진입을 막으려 했습니다.
    → 경적울릴 시간에 브레이크를 밟았어야 합니다.
  • 레벨 원수 급하면어제나오던가 26.06.03 22:45 답글 신고
    22222
  • 레벨 원사 3 밥은먹고싶냐 26.06.04 00:30 답글 신고
    10% 과실 자백함~~ 진입을 막으려~~~
  • 레벨 훈련병 ssseooo 26.06.05 21:48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
  • 레벨 소장 고추나무사람달렸네 26.06.03 22:32 답글 신고
    100:0은 어려워보이네요
  • 레벨 소위 3 1차로는화장실차로 26.06.03 22:37 답글 신고
    택공 팔이 칠삼 출발입니다.
  • 레벨 대장 화롯불 26.06.03 22:47 답글 신고
    속도가 주는게 안보여서 과실 1 드실듯

    사고나면 무조건 손해 입니다 방어 운전 하세요
  • 레벨 대위 3 급강하폭격기 26.06.03 23:29 답글 신고
    뒤에 덤프가 똥꼬따고 오는거 아니면 뒷차핑계는 개소립니다. 굳이 안해도 될 말은 하지마세요
  • 레벨 중장 eini 26.06.03 23:35 답글 신고
    임산부 태우고 앞만 보고 운전하네요.
  • 레벨 이등병 즈이드란 26.06.04 00:29 답글 신고
    택시가 니 브레이크 안 쓰면 박아야겠지라 생각하면 왔네
  • 레벨 중사 1 닉네임을정해보자 26.06.04 02:16 답글 신고
    무과실
  • 레벨 소장 루돌푸가슴뽕 26.06.04 07:03 답글 신고
    과실 여부를 떠나 글에도 쓰셨듯이
    임산부인 부인을 태우고 왜 방어운전을
    안했는지 이해가 안되네요

    잠깐의 뭔가를 누르고 경적을
    울림과 함께 브레이크를 살짝
    밟았다면 여기에 과실을 묻는
    글은 안썼을텐데 아쉽습니다
  • 레벨 훈련병 ssseooo 26.06.05 21:47 답글 신고
    그러네요. 속도 줄이지
    못한걸 후회합니다 ㅠㅠ
  • 레벨 대령 3 낭만논객키보드 26.06.04 08:14 답글 신고
    옆에서 이상한 넘이 접근하는 데 아무 반응 없는 게 정상은 아니죠? ㅋ

    - "저는 1차선에서 정상적으로 직진 주행 중" --- 지들이 전부 정상이라고 생각하는 비정상인.
  • 레벨 중장 고속1차로정속금지 26.06.04 08:25 답글 신고
    고의사고?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6.06.04 09:50 답글 신고
    브레이크와 경적이 아쉽네! 그리고 과실비율 물어볼 땐 "원본" 으로!!
  • 레벨 소위 1 피콜러대마왕 26.06.04 10:00 답글 신고
    예상 가능하고 피할 수 있으면 과실나온다고 하죠.
  • 레벨 대령 1 짱소다 26.06.04 12:10 답글 신고
    일부러 박았지
  • 레벨 소장 보배뚜까팸 26.06.04 14:40 답글 신고
    주간이니
    감속과 경적이 방어운전이라 할수있죠..
    감속은 전혀 없고
    경적은 그냥 뇌피셜이고
    (mic off는 직접 하신거니 남 탓하지마세요..)
    방어운전 전혀 없어서 2과실
    1만 나오면 땡큐!!
  • 레벨 대위 1 흑미흑초 26.06.04 17:08 답글 신고
    미치겠다 ㅋㅋㅋ
  • 레벨 대령 3 꼬냑헤네시 26.06.04 17:21 답글 신고
    택시가 진입하면 경적을 울리시지....
  • 레벨 훈련병 ssseooo 26.06.05 21:47 답글 신고
    제 보험사에서는 블박 영상을 보고서는 소리가 안담긴거는 크게 문제가 되지않는다고 하는데 블박 유심 원본을 확인해서
    클락션 소리가 담긴걸 확보해놔야할까요 ?
  • 레벨 소장 꿍짜작꿍짝 26.06.05 13:18 답글 신고
    대인 안하면 백대빵 인정하겠네요.
  • 레벨 훈련병 ssseooo 26.06.05 21:45 답글 신고
    댓글 고맙습니다 !

    방어운전을 제가 제대로 못했나보네요.
    앞으로는 속도를 확실히 줄여서
    사고가 안날수 있도록 해야겠어요

    전 설마 끝까지 저 차가 1차선으로 들어오나 라는 생각에 속도를 확실히 줄이지는
    못하고 순간적으로 경적만 울린거같네요ㅠㅠ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