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자료실 > 군사/무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상사 2 PUSS 24.05.08 22:23 답글 신고
    하튼 우뽕넘들 하는짓거리하고는 ..

    무식해서 역사도 몰라요~ 과학기술 지식도 없어요

    우크, 이스라엘이 무조건 좋텐다 ㅋ
  • 레벨 대령 1 6SAR 24.05.09 08:40 답글 신고
    다른 사람은 몰라도 니가 할 소리는 아닌것 같은데....

    일제가 조선을 근대화 시켜주고, 이순신 장군 존재에 대해 의구심을 품는 너 말이야....
    조선총독부가 그렇게 그리우면 천안 독립기념관 가봐....거기에 쫌 남아있어...ㅋㅋ
  • 레벨 소위 2 애무는사포로 24.05.09 11:05 신고
    @6SAR 다중인격인거 같은데 상종안하는는게 정신건강에 이로울듯 합니다
  • 레벨 상사 2 PUSS 24.05.09 22:33 신고
    @6SAR "광증폭식 야시장비는 없고, 대신 열영상 조준경이 들어 가 있거든...ㅋㅋㅋ"
    이거 니가 한 말인데... 여기서 광증폭식 야시장비는 뭐냥?ㅋ

    광증폭식? 빛을 증폭해서 본다는 뭐 그런거냥? ㅋㅋㅋ
    설마.. 니가 상상으로 만들어낸 말은 아니겠지?
  • 레벨 대령 1 6SAR 24.05.14 09:09 신고
    @PUSS 너 병 신 이지?
    K-1 전차에 야시장비가 없다며?

    광증폭식? 빛을 증폭해서 본다는 뭐 그런거냥?
    제대로 썼네...정확하게 광량 증폭식 이라고 하지....

    지가 설명 다 해놓고....뭔 상상...
    무식하면 조용히 있어....이건 나 무식해요 하고 아주 광고를 하는 구만.

    역시 쪽빠리를 그리워 하던 넘 이라 정상인은 확실히 아니네....ㅋㅋㅋ
  • 레벨 소위 3 킬로델타 24.05.09 03:11 답글 신고
    아메리칸 드림은 아직도 이어지네...
    나라도 없는 걸베이가 미국에서 하원위원도 되고... 이스라엘이 쥐도새도 모르게 씨말리기 작전을 했어야함...
    전기와 수도 끊고... 말려죽이기...
    어차피 이스라엘은 앞뒤좌우 전부 적뿐인데.. 고립무원이 이스라엘이지...
    이스라엘을 지지하는게 아니라 나라면 저렇게 했을듯... 마찬가지로 아랍연맹들도..
    통합정보학교 같은거 만들어서 이집트 요르단 이라크 등... 정보원들을 대규모로 보내서... 이스라엘 제거작전을 했어야지..
    저동네는 물과 기름이라 천년 만년지나도 똑같을텐데... 팔레스타인은... 모르겠다..ㅎㅎ 대한민국에 외노자로와서 대한민국 국적 이성을 만나서 국민이되던지... 북한으로가서 국민이 되던지...
  • 레벨 상사 1 짱구구구구 24.05.09 04:50 답글 신고
    인두겁을 쓰고 사람 흉내내는 짐승들이 가끔 보이네요. 개 눈을 가져 그런가 색맹인 것 같음. ㅋㅋㅋ
    내가 기사에서 초점을 맞춘 부분은 팔레스타인계 하원의원이 아니라 ICC 재판관들을 협박하는 네타냐후와 공화당 의원들인데 ㅋㅋㅋ
    님과 같이 인종혐오를 부추기는 사람이 대한민국 짐승이라는 사실이 혐오 스럽네요 ㅋㅋㅋ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상사 1 짱구구구구 24.05.10 15:59 답글 신고
    이분 세상 감정대로 살 분이군 ㅋㅋ
    님은 처다 보는게 기분 나쁘다고 살인도 할 사람 같아요. 시진핑, 김정은에겐 어떤 죄목 씌우실 려고 ??
  • 레벨 원사 1 창당한다전해라 24.05.27 10:01 답글 신고
    이스라엘은 네타냐후 자신의 비리를, 우크라이나는 잘린스키 자신의 업적을, 러샤 푸틴은 자신의 영원한

    제국을 건설하기 위한, 떼국 씹찐핑이 또한 영구 집권을 위해 모두 전쟁을 이용하며 국민들의 피와 고통을

    짜내고 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