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군사/무기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army&No=132137
그동안 우크라이나가 A-50 조기경보기 2대를 타격 했다고 이야기 하지만,
어디까지나 당자자의 일방적 주장 이라 많은 이들이 전과에서 누락을 시켰는데,
이번 파괴 영상을 업로드 했네요.
지금까지 2대의 A-50 조기경보기에 잃었는데,
이번 2대까지 포함 하면 총 4대의 조기경보기 상실 입니다.
개전 전에 7대의 A-50을 보유 했는데, 절반이상이 이번전쟁에서 손실....ㅡㅡ::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무엇보다 남일 같지가 않다는 점에서 정말 무서운 영상이기도 합니다. 우리네 공군기지, 육항 비행장, 해군기지 등등 대부분의 전략요충지는 민간인 접근이 매우 용이하니까요. 몇몇 공군기지는 숫제 도심 한가운데 있죠.
만약 지금 당장 북한이 저런 식으로 우리 공군기지를 공격한다면, 솔직히... 막을 방법이 없습니다.
천광이던 CIWS2던 긴급소요제기를 해서 뭐라도 들여놔야 하는 상황입니다.
무엇보다 남일 같지가 않다는 점에서 정말 무서운 영상이기도 합니다. 우리네 공군기지, 육항 비행장, 해군기지 등등 대부분의 전략요충지는 민간인 접근이 매우 용이하니까요. 몇몇 공군기지는 숫제 도심 한가운데 있죠.
만약 지금 당장 북한이 저런 식으로 우리 공군기지를 공격한다면, 솔직히... 막을 방법이 없습니다.
천광이던 CIWS2던 긴급소요제기를 해서 뭐라도 들여놔야 하는 상황입니다.
그대로 당할수 밖에 없는 방법이지요.
우크라 처럼 몰래 작전에 투입 된 드론을 제작 반입 하는게 아니라,
평상시에 정보망을 피해 국내에서 포섭 된 조력자, 장기 고정 공작원등을 통해 조금씩 차근차근 준비를
해놓고 유사시 저렇게 타격 해버리면 답이 없지요.
근거리에서 저런 소형 드론에 2~3층 높이에서 비둘기 같은 새와 같은 속도로 저속으로 날려 보내면,
현존 하는 대드론 방공 시스템이 과연 제대로 대응 할까 하는 의문도 듭니다.
또한 머리가 있는넘이면 기지내 방공시스템 먼저 공격 무력 시킬텐데 말 입니다.
우크라 피셜로는 박물관등에 있는 실제 항공기를 상대로 다양한 고도,각도,환경등에 해당 기종을 식별
공격 할수 있도록 학습을 시켜 자율공격을 가능하게 했다고 합니다.
많은 국가....특히 우리는 대책마련에 굉장히 골머리 썩을듯 합니다.
근대 대책이라는게 있을지도 의문 이네요.
박격포탄도 요격하는 무기인데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