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좋은 소식의 뉴스가 올라 왔네요.
극초음속 비행체 시험 발사 성공 소식 입니다.
출처 : https://www.bizhankook.com/bk/article/30267
기사 내용 중
"KTSSM 전술 탄도 미사일 및 우주발사체 부스터 등을 사용하고, 우주발사체용 발사대가
아닌 유도무기용 발사관(Canister)을 사용해서 발사된다."
대해 부연의 설명으 드리면,
1단 부스터 로켓은 KVSL의 2단 킥모터를 사용 하여,
램제트 운영이 가능한 고도까지 마하 1 이상 속도로 가속 시켜 하이코어의 램제트 엔진을
가동 시키고,
2단 부스터 로켓은 KTSSM의 고체로켓 개조 모델 활용,
마하 3 까지 가속 된 램제트 엔진에 추가 속도 와 추진 에너지를 제공 하여,
20Km 이상 고도로 비행체를 올려주고, 마하 5까지 가속을 하여, 하이코어의 램제트에서
스크램제트로 변환 시킬수 있는 속도를 제공 해줍니다.
한마디로 하이스코어는 2중연소램제트 엔진이며
발사관은 현무2C 발사대를 활용 하여, 비용 및 신뢰성을 만족하게 됩니다.









































극초음속 미사일 전력화가 끝났나 보구나
현무5 공개한 이유가 있었군
무적 상태. 자! 이제 힘내서 우리도 마하 10 도전합시다!
극초음속 미사일 전력화가 끝났나 보구나
현무5 공개한 이유가 있었군
그냥 초음속 비행체입니다!!
절대 미사일 아닙니다.
다시 지면으로 내려온다면 100% 사고입니다. 의도 없습니다.
그냥 우주 탐사용 비행체 만드는 겁니다.
우리의 기술을 적에게 알리지 말라!!
여기에 뭔 되도 않는 이재명을 끼워넣어
숟가락 문재인한테 배웠어요?
무적 상태. 자! 이제 힘내서 우리도 마하 10 도전합시다!
발사 성공 기사가 드뎌 떳네요 ^^
활공형 극초음속 미샬 보다 기술 난이도가 높다는 ㅋ ~~~
축하 축하 !!!
2018년 개발 시작이란다.
윤꽐라는 대통 취임후 젤 먼저 했던 짓거리가 국방비 예산 1조5000억 삭감 에다가,
과학연구개발비와 노인복지비 등등 도
삭감 했단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