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자로에 바닷물을 넣어서 냉각시킨다는건 니만 빼고 여기 사람들 다 알고있어ㅋ"
라고 하는데 다들 저 사실에 대해 알고 계시나요?.....ㅋㅋㅋㅋ
아래 내용 때문에 반박 발제글이 2개나 올라왔었는데, 아직도 원자로 냉각수로 바닷물 쓰는게
다들 알고 있는 상식이라고 하니, 이정도면 거의 정신이 굉장히 아주 굉장히 많이 아프신분으로
봐야 할것 같습니다.....중증 환자라 생각들 하시고 너무 타박 하지들 마세요.....ㅎㅎㅎ
위글에 대한 반론글...
참고로 "PUSS"는 "소금물"의 옛 아이디 입니다.
PUSS 피셜에 대한 반박글...재래식 동력 항모 및 핵추진 항모.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army&No=129825
PUSS 피셜에 대한 반박글...PUSS 왜 모르면서 잘못된 상식으로 글 씀?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army&No=129813
정신적 중증 환자 이니까 다들 너그럽게 대하세요.
많이 아픈걸 어쩝니까?.....ㅎㅎㅎ





































예전에 시멘트콘크리트에 바닷물로 비비자던 S사 과장놈이 생각나긴 하네요
어쩐지..
근데 저게 사실 이라고 하는 사람들이 단 한사람도 없냐....ㅋㅋㅋ
중증환자분 이시라 관심이 많이 필요한것 같아서, 봉사차원에서 내 관심 많이 가져 주려구....ㅋㅋㅋ
이 냉각수를 다시 냉각시키는대 바닷물을 사용하는거 아닌가요?
바닷물이 원자로를 통과하면 배출하는 냉각수는 방사능에 오염된거 아닙니까?
저 분이 말씀하고 계신 건 1차 계통에 바닷물을 넣는다는 얘깁니다.
/> 저분이라고 표현한건 지나치신거죠
아..이제 이해했습니다. 제가 문해력이 부족했군요...너무 상식적인 얘기라 설마 1차 계통에 바닷물을 넣는다고 생각하리라고는 미처 ...ㅎㅎ
핵항모 이야기 할때 무식한 논리로 주장 할때 나온 이야기......ㅡㅡ
담수 쓴다고 많은분이 지적했음에도 불구 하고, 그럼 그 많은 담수를 생수 배달 시켜 쓰냐?
이 무식한 넘들아 라고 반론을 펴시던 환자 입니다...ㅋㅋ
1. 염분기가 있으면 물이 증발하고 염이 남는 작용이 누적되어 터빈의 효율이 떨어지기에, 완전히 정제된 물을 반복적으로 효율성을 높여 쓰기 위해
2. 방사능에 노출된 물을 최대한 격리하여 방사능 누출을 막기 위해
라고 고등학교 과학시간에 배우는데......
근데 소금물이란 저사람은 토론이 아니라 분탕질이 목적인 사람이라 그냥 상대할가치가 없는 한국인 인척 하는 인물 입니다.
원자로 열로 증기로 변환 된 냉각수의 스팀으로 전투기까지 발진 시킨다고 하니 문제 인거죠.
오죽하면 항모에 방사능 쳐먹는 고질라 키우냐고 물어봤겠습니까?
현실에서 이러면 참 답없어요.고처지질 않음
사람 늙어죽을때까지 배워야되고,진취적
사고방식을 가지는게 좋습니다 ㅉㅉ
악화 시킵니다......사태는 걷잡을수 없이 커지니 총리가 나서서 압박 하고 나서야,
그때부터 도쿄전력 본사에서 바닷물 사용을 승인 합니다.
거기에선 바닷물을 끌어다 담수화해서 쓰더군요 근데문제는
소금이 어마어마하게 나온다는거..
소금물을 쓰면 기계 부식은 어떻게 해결하게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자로에서 방사능이 새어나오면..
재앙인데.. 그 방사능이 인체에 무해해질라면..
몇만년 몇십만년이 필요한데 ???
바닷물로 직접 냉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자로에서 바닷물을 쓰는 이유중 하나는
간접 냉각이지요 3차 냉각이던가? 하여간 최대한 방사능이 안새게 하기 위해서 3차인가? 4차인가
냉각에 쓰는게 바닷물인데..
도데체 이런 기본적인 상식????? 인터넷만 찾아봐도 충분히 나오고
여기 계시판에 글 올려 물어봐도
자세히 섦여해주시는 분들이 많은데.
진짜. .재 소금물은 스스로 나 병신입니다라고 인증하는건지..
아니면 다른 사람들이 손가락질하는거에
질질 싸는 병이라도 가지고 있는건지..
알수가 없다니깐요.
자동차 엔진내부에 부동액대신 바닷물을 넣고
냉각하잔 소리군
일반 보일러도
수돗물을 쓰면 부식.산도.물때 때문에
첨가제. 알칼리제, 청관제 넣고 쓰는데..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