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포로로 잡히지 않기 위해 모두 자폭을 하거나 자신이 죽을걸 알면 부비트랩조차
자기몸에 걸어두고 죽는다네요"
문제는 제 이유가 군인정신 투철해서가 아니라는거죠.
포로 잡히는것 자체가 북한 당국이 달가워 하지 않는다 점 입니다.
포로 잡혔을때 리스크를 대부분을 북한에 남아 있는 가족이 지기때문 입니다.
쟤들 표현으로 영웅적인 전사,산화가 되어야 남아있는 가족들이 혜택을 볼수 있거든요.
그래서 우크라이나 전장에 나가면 살아 돌아오거나, 전사 하거나 둘 중 하나 입니다.
여의치 않는면 투항....위에 이유로 이런걸 상상 할수가 없다는 거죠.
그리고 "포로로 잡히지 않기 위해 모두 자폭을 하거나 자신이 죽을걸 알면 부비트랩조차
자기몸에 걸어두고 죽는다네요"
문제는 제 이유가 군인정신 투철해서가 아니라는거죠.
포로 잡히는것 자체가 북한 당국이 달가워 하지 않는다 점 입니다.
포로 잡혔을때 리스크를 대부분을 북한에 남아 있는 가족이 지기때문 입니다.
쟤들 표현으로 영웅적인 전사,산화가 되어야 남아있는 가족들이 혜택을 볼수 있거든요.
그래서 우크라이나 전장에 나가면 살아 돌아오거나, 전사 하거나 둘 중 하나 입니다.
여의치 않는면 투항....위에 이유로 이런걸 상상 할수가 없다는 거죠.
즉 항복표현에도 믿지않고 사살해버리겠죠
저건 전투력이 아닙니다
테러지요
덴노 헤이카 반자이 쾅~
자기몸에 걸어두고 죽는다네요"
문제는 제 이유가 군인정신 투철해서가 아니라는거죠.
포로 잡히는것 자체가 북한 당국이 달가워 하지 않는다 점 입니다.
포로 잡혔을때 리스크를 대부분을 북한에 남아 있는 가족이 지기때문 입니다.
쟤들 표현으로 영웅적인 전사,산화가 되어야 남아있는 가족들이 혜택을 볼수 있거든요.
그래서 우크라이나 전장에 나가면 살아 돌아오거나, 전사 하거나 둘 중 하나 입니다.
여의치 않는면 투항....위에 이유로 이런걸 상상 할수가 없다는 거죠.
즉 항복표현에도 믿지않고 사살해버리겠죠
저건 전투력이 아닙니다
테러지요
덴노 헤이카 반자이 쾅~
구 일본군......자폭하고, 절벽에 뛰어내리고, 반자이 돌격 하던 그 일본 어떻게 되었죠?
자기몸에 걸어두고 죽는다네요"
문제는 제 이유가 군인정신 투철해서가 아니라는거죠.
포로 잡히는것 자체가 북한 당국이 달가워 하지 않는다 점 입니다.
포로 잡혔을때 리스크를 대부분을 북한에 남아 있는 가족이 지기때문 입니다.
쟤들 표현으로 영웅적인 전사,산화가 되어야 남아있는 가족들이 혜택을 볼수 있거든요.
그래서 우크라이나 전장에 나가면 살아 돌아오거나, 전사 하거나 둘 중 하나 입니다.
여의치 않는면 투항....위에 이유로 이런걸 상상 할수가 없다는 거죠.
그래서 저희 가족은 괜찮나요? 안부묻더라구요. 제가 얘기하는건 군인정신이 아니라
2차세계대전 일본군처럼 저렇게 죽자 달려드니 무시해서는 안된다는 얘깁니다.
그리고 포로 2명은 자기들 본국 송환되면 죽으니 한국에서 좀 받아달라고 합니다.
근데 우크라이나 국방장관은 우크라이나 포로랑 교환할 자산이다. 라고 하고 있구요.
어쨌거나 같은 한민족 아닌가요 ?
독기하면 우리도 빠지지 않지요...
지금이야 그럴 필요도 없고, 상황도 안되니까 대한민국 국군이 당나라 군대 같아 보이지만
뭔가 이벤트가 생기면 또 상상도 못할 근성이 나오지 않겠습니까 ???
반대로 한국군이야 지금 뭐 당나라 군대가 되버렸고 연평해전때도 보면 실전 들어가면 우리도 근성 밀리지는
않죠.. 근데 아무래도 북한군이 세뇌까지 되있어서 더 문제입니다.
체첸군들 러시아민간 전투기업들
다 발라버리는 우크라이나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