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자료실 > 군사/무기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1 청석 26.01.28 22:08 답글 신고
    저런식의 공격은 상대에게 위협으로 다가와 포로 로 잡지않고 사살해 버리는 결과가 나올것입니다
    즉 항복표현에도 믿지않고 사살해버리겠죠
    저건 전투력이 아닙니다
    테러지요
    답글 1
  • 레벨 소장 Phantom2 26.01.28 22:15 답글 신고
    태평양전쟁때 일본군같네
    덴노 헤이카 반자이 쾅~
    답글 1
  • 레벨 대령 3 6SAR 26.01.29 11:40 답글 신고
    그리고 "포로로 잡히지 않기 위해 모두 자폭을 하거나 자신이 죽을걸 알면 부비트랩조차
    자기몸에 걸어두고 죽는다네요"

    문제는 제 이유가 군인정신 투철해서가 아니라는거죠.
    포로 잡히는것 자체가 북한 당국이 달가워 하지 않는다 점 입니다.
    포로 잡혔을때 리스크를 대부분을 북한에 남아 있는 가족이 지기때문 입니다.
    쟤들 표현으로 영웅적인 전사,산화가 되어야 남아있는 가족들이 혜택을 볼수 있거든요.

    그래서 우크라이나 전장에 나가면 살아 돌아오거나, 전사 하거나 둘 중 하나 입니다.
    여의치 않는면 투항....위에 이유로 이런걸 상상 할수가 없다는 거죠.
    답글 1
  • 레벨 대령 1 청석 26.01.28 22:08 답글 신고
    저런식의 공격은 상대에게 위협으로 다가와 포로 로 잡지않고 사살해 버리는 결과가 나올것입니다
    즉 항복표현에도 믿지않고 사살해버리겠죠
    저건 전투력이 아닙니다
    테러지요
  • 레벨 소장 희망다짐 26.01.29 08:34 답글 신고
    폐쇄성이 얼마나 무서운지 알게해주는거죠.. 우리나라 국힘같아요.
  • 레벨 소장 Phantom2 26.01.28 22:15 답글 신고
    태평양전쟁때 일본군같네
    덴노 헤이카 반자이 쾅~
  • 레벨 소장 희망다짐 26.01.29 08:35 답글 신고
    그 일본군 정신을 이어받은 국힘이 자기 국민을 개돼지 취급하고 인간취급을 안하죠. 북한이랑 똑같아요.
  • 레벨 대령 3 6SAR 26.01.29 08:52 답글 신고
    포로가 되느니 자살 하겠다 라고 하던 대표적인 나라가 하나 있었죠.
    구 일본군......자폭하고, 절벽에 뛰어내리고, 반자이 돌격 하던 그 일본 어떻게 되었죠?
  • 레벨 소장 희망다짐 26.01.29 10:20 답글 신고
    핵 얻어맞고 잘살고 있죠... 정은이도 핵 처방 받으면 될꺼 같은데
  • 레벨 대령 3 6SAR 26.01.29 11:40 답글 신고
    그리고 "포로로 잡히지 않기 위해 모두 자폭을 하거나 자신이 죽을걸 알면 부비트랩조차
    자기몸에 걸어두고 죽는다네요"

    문제는 제 이유가 군인정신 투철해서가 아니라는거죠.
    포로 잡히는것 자체가 북한 당국이 달가워 하지 않는다 점 입니다.
    포로 잡혔을때 리스크를 대부분을 북한에 남아 있는 가족이 지기때문 입니다.
    쟤들 표현으로 영웅적인 전사,산화가 되어야 남아있는 가족들이 혜택을 볼수 있거든요.

    그래서 우크라이나 전장에 나가면 살아 돌아오거나, 전사 하거나 둘 중 하나 입니다.
    여의치 않는면 투항....위에 이유로 이런걸 상상 할수가 없다는 거죠.
  • 레벨 소장 희망다짐 26.01.29 13:03 답글 신고
    저 프로그램 보시면 북한군 포로 2명 나오는데 포로되면 3대를 멸하게 만든데요.

    그래서 저희 가족은 괜찮나요? 안부묻더라구요. 제가 얘기하는건 군인정신이 아니라

    2차세계대전 일본군처럼 저렇게 죽자 달려드니 무시해서는 안된다는 얘깁니다.

    그리고 포로 2명은 자기들 본국 송환되면 죽으니 한국에서 좀 받아달라고 합니다.

    근데 우크라이나 국방장관은 우크라이나 포로랑 교환할 자산이다. 라고 하고 있구요.
  • 레벨 원사 3 FlexScan 26.01.29 13:21 답글 신고
    음... 저는 생각이 좀 다릅니다.

    어쨌거나 같은 한민족 아닌가요 ?
    독기하면 우리도 빠지지 않지요...

    지금이야 그럴 필요도 없고, 상황도 안되니까 대한민국 국군이 당나라 군대 같아 보이지만
    뭔가 이벤트가 생기면 또 상상도 못할 근성이 나오지 않겠습니까 ???
  • 레벨 소장 희망다짐 26.01.29 14:18 답글 신고
    네 그렇긴 한데.. 북한군이야 워낙 세뇌당하는데다가 잘 못먹고 악에 받쳐있는 상태라..

    반대로 한국군이야 지금 뭐 당나라 군대가 되버렸고 연평해전때도 보면 실전 들어가면 우리도 근성 밀리지는

    않죠.. 근데 아무래도 북한군이 세뇌까지 되있어서 더 문제입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령 2 도나스 26.01.30 15:49 답글 신고
    오히려 땡큐. 저렇게 주력 갈아넣어주면 1주일이면 끝. 어차피 눈돌아가면 남북둘다 이판사판인데....
  • 레벨 소장 술먹은면한라산 26.01.30 23:11 답글 신고
    러우 전쟁 초반 다들 체첸전쟁이나 그루지야 전쟁처럼 다 발린다 했음 그리고 소문에 무섭다 두렵다 하는 중간 투입된
    체첸군들 러시아민간 전투기업들
    다 발라버리는 우크라이나
  • 레벨 대령 2 소나타는너나타 26.02.01 16:48 답글 신고
    저 북한군들이 일반 보병인지 특수부대원 이였는지 부터 확인이 필요하다
  • 레벨 원사 3 REDBACK 26.02.07 19:57 답글 신고
    그럼 전시에 한국군은 북한군 포로는 절대 없고 무조건 사살하라고 하면 될 것 같네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장 희망다짐 26.03.10 16:14 답글 신고
    에휴.. 그렇죠... 남은 가족들을 위해서 죽는건데..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