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군사/무기
수정 2026.02.02 (월) 11:42 |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army&No=133215
제미나이에게 순수하게 텍스트로만 입력해서
만든 이미지입니다. 클릭하시면 더 큰 이미지로도 보실 수 있어요.
그림을 그리는 입장이다 보니 아무래도 AI를 그림쪽으로 많이 써 보는 입장인데...
하아...
일러스트 같이 한 두장 씩 그려내는 그림 시장에선 정말 더이상 사람이 필요할까... 싶습니다. ^^;;;;
이것 저것 말 필요없이, 너무 잘 그려요.. ㅋㅋㅋㅋㅋㅋ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박스아트도 왠만큼 잘 하는 Top급 아니면 AI가 더 잘 할듯합니다. 미치겠습니다. ^^;;;
맨날 난리는 나는데 계약했단 소리는
없어서요
여전히 개발단계지만 최종단계까지 이른 데다가, 성능에 신뢰가 가고, 해외에서도 관심을 가지고 있다 정도로 알고 계시면 되죠.
k2전차도, k9자주포도 우리나라에서 정식 운용하기도 전에 사가지는 않았습니다.
그런 건 시간이 걸려야 하구요.
계약은 우리나라가 실운용하면서 점차 점차 성과가 나올 겁니다. 차근~ 차근~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