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군사/무기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army&No=133218
인니국기를 아주 넓게 가려버렸네요
사우디가 참여나 구매확정인가요?
우짜든동
속이 씨언하네요ㅎㅎ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예전에 폴란드에서 방문 한 했을때, 우스게 소리로 저 이야기를 했다고 하죠.
우리 국기가 꺼꾸로 걸려 있네요 하면서요....ㅎㅎ
예전에 폴란드에서 방문 한 했을때, 우스게 소리로 저 이야기를 했다고 하죠.
우리 국기가 꺼꾸로 걸려 있네요 하면서요....ㅎㅎ
폴란드가 FA50구매 했으니 KF21 공대지버전엔 참여하지 않을까싶어요
스텔스기 즉 블록3만 관심중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