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세한 내용은 나중에 제 블로그에 따로 포스팅 하겠지만
일단 먼저 오늘 찍어온 사진부터 올려봅니더 *.*;;
김의수 감독님의 말에 의하면
바디스폰서가 바뀌어서 카울 디자인이 바뀌었을 때
공기역학적인 부분에 의해
최고속이 많이 느려진적이 있었다고 하는데
요녀석은 매우 늘씬한 바디라인을 자랑하고 있는지라
올해는 차량 최고속이 꽤 올라갈것 같다고 예측하시더군요 *.*;;
캐딜락 바디가 많이 느렸었나봅니...
원래는 양산형 수프라와
스톡카 바디가 된 수프라의 디자인의 차이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했는데
순회전시를 간건지, 전시차가 팔린건지
정작 수프라가 없었다는게 함정;;;
내가 수프라를 살 것도 아닌데..
카메라 들고 쳐들어가도 되나 싶어서 미리 전화를 드렸더니
촬영을 흔쾌히 허락해주신
토요타 용산점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립니더 *.*;;
이 시국에 일본차를 어쩌고저쩌고 할까봐요 ㅋㅋ
캐딜락 바디에 비해 유선형의 디자인이
공기역학적으로 자세히는 모르겠지만
바람이 잘 타고 넘어갈꺼 같네요 ㅎㅎ
r 레이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