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45)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준장 KKong 04/04 00:33 답글 신고
    저도 오늘 보고 왔는데, 외관이 사진보다 실물이 나아보이기도 했고, 실내가 상당히 맘에 들더라구요.
  • 레벨 소위 3 빤쮸 04/04 00:39 답글 신고
    결론은 GV80지리지만
    디스커버리(내차)가 더좋다..
    이겁니까?
  • 레벨 하사 3 허허뿡 04/04 01:04 답글 신고
    뭐...차 자랑하는 사람아닙니다...비교하는게 이해가 더 잘될듯해서 그리 올린것입니다.
    사업을 하다보니 차를 여러대 끌게 되었는데...그냥 비교하기에 디스커버리가 좋을듯하여 비교한겁니다.

    디스커버리가 더 좋은건 사실입니다. 가격차이도 있고..
    GV80이 다 좋은데...뭔가 아쉬운게 있습니다..쏘나타몰았을때의 느낌이 살짝 나는 부분이있고...

    오해는 없으셨으면 합니다.
  • 레벨 하사 1 귀여운토토로 04/04 00:44 답글 신고
    와 1억짜리차ㄷㄷ
  • 레벨 소장 SpeedRacer 04/04 01:22 답글 신고
    ㅊㅊ
  • 레벨 소위 3 개포동똥차 04/04 06:12 답글 신고
    후기 감사합니다. 짧지만 해당구간의 주행여건이 상당히 차에 부하가 걸리는 조건이라 비교가 가능할듯 합니다. 용평-강릉 많이 다녀봐서 압니다. ㅎㅎ
  • 레벨 중위 1 애덤스콧 04/04 07:57 답글 신고
    디스커버리가 좋은 차구나....
    오늘 첨 알았네....
  • 레벨 소위 2 나만꿈꾸다 04/07 14:36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
  • 레벨 중장 스그라 04/04 08:33 답글 신고
    디스커버리의하체는 현대차보다야

    좋아야지
  • 레벨 원사 1 대관 04/04 08:54 답글 신고
    디스5쓰레기 산타페보다도 못한 승차감에 출렁거리는 하부는 덤
  • 레벨 하사 3 홍귈둥 04/04 17:15 답글 신고
    뭐,,개인적으로 그리 느끼신다면 그런것입니다..
    디스5가 디자인은 참 별루이긴합니다..

    그럼 님은 디스5하고 산타페하고 준다면 어떤걸 소유하시겠습니까?
    디스5는 타보고 말씀하시는지...

    산타페도 상당히 좋다고는 알고있지만..아직 못타봐서 저는 잘 모르겠습니다.
  • 레벨 하사 1 모나미154 04/05 20:13 답글 신고
    디5 오너인데 싼타페보다 못한승차감이라는소리는 정말 첨듣는데요

    친구들이 제차타면 젤처음하는소리가 승차감이
    좋다고 하는데.. 다른건 몰라도 디5 승차감은
    정말좋습니다 에어서스펜션 덕분인지는몰라도
  • 레벨 준장 Umut 04/04 08:59 답글 신고
    어떤 엔진인지가 안 적혀있네요?
  • 레벨 중위 1호봉 내친구만수 04/04 09:03 답글 신고
    근데 사진으로 보는거랑 실제로 보는거랑 확실히 실제포스가 장난없긴하더라고요....진짜 멋있긴했어요
  • 레벨 중위 3 꺄불이 04/04 09:11 답글 신고
    으....악명높은란드로바
  • 레벨 하사 1 무즙파워레인저 04/04 09:20 답글 신고
    수입차 타본 사람들 없나?ㅋㅋㅋ
    랜드로버 타보면 차가 묵직하면서 고속에서 안정적임
    독3사 suv 주행질감보다 확실히 더 좋음
    옵션이야 뭐 비교하면 뭐해 흉기 압승이지ㅋ
  • 레벨 하사 3 홍귈둥 04/04 17:16 답글 신고
    여기 안티글 쓰신분들은 안 타보신듯 합니다...
  • 레벨 원수 6500rpm 04/04 09:31 답글 신고
    한 줄 요약:
    GV80 정말 훌륭하게 잘 나왔지만 내 디스커버리보단 못하네 +_+
    굿굿 ♡
  • 레벨 상사 3 정신줄똑바로 04/04 09:47 답글 신고
    500주고 오디오 바꾸고 500주고 하브 잡아주면 gv80승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하사 1 무즙파워레인저 04/04 10:15 답글 신고
    답글에 님 수준이 딱 보입니다.
    싸다 싸 저렴해 ㅎㅎ
  • 레벨 소위 3 내가네엄마 04/04 15:27 신고
    @무즙파워레인저 날 잘아시네 ㄱㅅ
  • 레벨 하사 3 홍귈둥 04/04 17:20 답글 신고
    세상을 안티의 눈으로만 보고 사시는군요..
    좀 더 넓은 아량으로 보시면 모든게 그리 안보이실텐데..

    디자인이 거지같다는 분들도 많은것은 사실입니다만..
    차는 타보시고 글을 쓰시는지요..? ㅎㅎ
  • 레벨 소위 3 내가네엄마 04/07 11:45 신고
    @홍귈둥 제가 그걸 타야할 이유라도?

    관심도 없는 차량인데 굳이 타봐야하나요?
  • 레벨 중위 1 아제개그 04/04 10:21 답글 신고
    솔직히 외관도 과하지..너무 화려함.
    고급스럽지 않고 날려보임. 비엠 디자인 그지같다고 늘상 말하는 나인데 엑파이브가 더낫더라..g80은 디자인 좋아보임.
    Gv는 솔직히 풀옵7000이래도 안살듯
  • 레벨 상사 1 kimberli 04/04 10:34 답글 신고
    디스하고의 비교한 위 평가에 대해서는 오케이.
    근데 제대로(?) 비교하려면 최소 glc,xe나 아님 gle,x5하고 해야지...
    현기가 이번에도 나름 도전장을 던진거 벤츠나 비엠이지 디스는 아니었자나요??
  • 레벨 하사 2 Pony2 04/04 11:25 답글 신고
    현실은 제네시스 해외시장에서는 렉서스에도 못비비죠?
    벤츠 BMW는 럭셔리브랜드 세그먼트에서 근 70년 이상을 탑티어로 있었습니다. 볼보는 커녕 렉서스는 추월했다고 기술수준에서 설득을 한다면 모를까나...
  • 레벨 중령 2 makkarong 04/04 10:46 답글 신고
    여기서 현기까시면 클납니다...
  • 레벨 원사 3 애미넴 04/04 11:22 답글 신고
    웃고갑니다
  • 레벨 소위 3 리얼소용돌이07 04/04 11:41 답글 신고
    디5 브레이크 정 가운데 있어서 운전하기 넘 불편해요.
  • 레벨 소위 1 드레곤볼 04/04 12:11 답글 신고
    디5..잡소리...쩔어요
  • 레벨 소위 3 wing 04/04 13:09 답글 신고
    다들 외제차에 불만있나? ㅋ
    현대차가 원래 하체 약하고 핸들링은 떨어지는건 기본 사실인데..
    글쓴분이 옵션이랑 다 좋은데 하체와 핸들링 안좋다고 적고 그정도에 2천정도 차이나는것보다 국산차이니 3천은 차이나야한다고 적은것 같은데..
    그가격 차이로 업글하면 GV80압승이라는 소리나하고..
    업글하면 기본적인 핸들링과 하체가 엄청 좋아질꺼라 착각하나?
    (좋아지긴 하겠지~ 다만 기본 셋팅 바꾸면 마이너스 부분도 생긴다는걸 알아야지..)
    다들 현대 영맨인가?
    GV80 칭찬하느라 다들 난리네.
    이 사람들이 전부 시승 안해봤을꺼면서 개인 시승 불만에 엄청 난리네요
  • 레벨 준장 보배조아 04/04 13:37 답글 신고
    디스커버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성비 최악인 차를
  • 레벨 원사 1 순정배터리 04/08 21:03 답글 신고
    디스커버리를 가성비로 사는 사람이 있음?ㅋ
    1억 넘는데? 싼타페 2대 사고도 돈이 남는데. 디스커버리 안타본 사람들이나 욕하지 승차감 최강임. 산타페는 줘도 안탐
  • 레벨 중사 3 불꽃미등 04/04 15:00 답글 신고
    서비스는 잘됩니까?
  • 레벨 상병 중고차마스터 04/04 15:22 답글 신고
    외관빼면 디스커버리가 좋다는건데 ㅋ
    외관은 개취라 디스커버리 압승이네 ㅋㅋ
  • 레벨 원사 1 로얄페밀리 04/04 15:54 답글 신고
    주관적인 시승할라면 일주일이상 타봐야 하는데요. 고속주행이나 커브돌때 이런거 자기차라야 내차가 어느정도에서 나가고 돌고 하는지 감이 잡힙니다. 어느정도 익숙해져야 제데로된 비교가 되죠. 자기차로 120에 돌던 커브로 랜트나 다른사람차타고 쉽게 못 돕니다. 차에 적응이 안되었기때문에... 잠깐 시승은 지극히 객관적이 익스테리어에 초점을 줄필요가 있습니다.
  • 레벨 하사 3 홍귈둥 04/04 17:13 답글 신고
    아...안티 글들이 많으시네요...
    여기서 디스커버리를 자랑하려는게 아닙니다.

    제가 자주 타는 차가 디스커버리 시에나 소렌토입니다.
    GV80이 시에나 소렌토보다는 윗급차라서 디스커버리하고 비교한 것입니다.

    디스커버리가 고장이 많다고들 하시는데...
    글쎄요..전 2017년 이후 지금까지 만족하면서 타고있습니다.
    잔고장도 없었구요..물론 더 지켜봐야겠죠..

    GV80이 아직은 더 개선할게 많아 보이긴하나...
    현대차중에서는 역대급이라 생각되어집니다.

    뭐..디스커버리가 산타페보다 못하다..하시는분들도 계신데...주관적인 차이에서 그럴수도 있습니다.
    가끔 소렌토가 더 편하다고 느낄때도 있거든요...

    그래서 글 서두에 주관적인 글이라고 적은것이니..이해부탁드립니다.
    용평에서 강릉구간이 길이 조금 과부하가 걸리는 구간이기는 합니다..
  • 레벨 원사 1 대관 04/04 20:51 답글 신고
    내가 타는 차가 6지티30디 디스5 산타페 입니다.
    승차감은 디스5가 제일 구려요
    그리고 그 꿀렁거림은 정말...
    성주 장거리한번 디스5타고 다녀오고 아 이차는 장거리용으론 타지말아야겠다 라고 생각했습니다.
    겁나피곤해요 승차감 그지같아서
  • 레벨 하사 3 홍귈둥 04/05 01:41 신고
    @대관 /> 아..참고하겠습니다..저는 제가 타는 차들중에서는 제일 좋다고 생각했거든요..SUV중에서는요..물론 세단과 비교는 그렇지만...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레벨 상사 3 은유아빵 04/04 17:45 답글 신고
    역시 하체부실은 현기의 한계인듯....
  • 레벨 대위 3 BMW실키식스 04/04 18:47 답글 신고
    여기 다 부러워서 지랄들 하는거에요
    신경쓰지마세요
  • 레벨 이등병 m3cs1 04/07 12:27 답글 신고
    날카로울 수 있는 댓글들이 많네요... 소중한 경험 공유 감사합니다
  • 레벨 소위 2 알s 04/10 18:04 답글 신고
    무족건 현기만세, 쵝오! 라고 해주셨어야,,,

    그래야만 합니다,,,ㅜㅜ
  • 레벨 훈련병 슈룽 04/11 11:23 답글 신고
    그냥 이런 의견도 있다고 보면 좋은데 꼭 비판을 위한 비판을 하는 사람이 있네요.
    차에 대한 느낌은 주관적이기 때문에 글쓰신분이 느끼신 대로 말씀하셔도 좋다고 생각해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