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형 벤츠를 몰면서 느끼는 점 입니다.
벤츠는 벤츠 입니다. 썩어도 준치......
도로에 타고 나갈때는 무조건 차가 깨끗한게 득이 됩니다.
실이 될때도 있지만 리스토어 장르를 접하고 w210과
W211을 몰면서 느끼는건, 차는 좋습니다. ㅋㅋ
단 문제는 돈이 좀 듭니다. 한번 고치는데 100 200
씩 들어요 기본이 그렇다는 거.
옵션이 말썽을 많이일으켜요. 파노라마 썬룹이나
히팅 쿨링 시트 또는 헤드램프 워셔 같은...
차는 요즘 국산차가 더 좋습니다. 옵션도 빠방하고 디자인도 이제 수입차 같구.
그냥 오래된 차, 스타일이 레트로 빈티지를 좋아하시거나
어릴때 동경했던 차를 좋아하시면 10년 넘은 차를 사시는거를 권장하지 웬만해서 리스토어 쪽으로 오게 하고 싶지않네요.
리스토어 업계 이쪽도 양아치가 존재하고, 해먹으려고 오고
차 막굴려 놓고 정비도 안했으면서 세차만 해놓고 파는등
많습니다. 국산차 리스토어는 프라이드 갤로퍼 각그랜져가
젤 많구 수입은 벤츠 비엠이 많습니다. 그 이외 미니쿠퍼
볼보 사브 재규어 미제차는 아스트로 벤이 많은거 같고 셰비 블레이져도 흔합니다. 벤틀리는 플라잉 서퍼가 많구
그리고 이쪽 장르는 완벽을 바라는건 사치 입니다. 중고차니 어느정도는 감수 하고 타야합니다.
웬만해서는 리스토어 쪽는 추천 안하고 싶네여,
차량 가액이 완전 바닥인데 부품값은 그대로라
어딜가나 양아치도 있고 좋은 사람도 있는데
상처 받는 사람이 더 많은거 같아여, 부푼 꿈을 안고
리스토어 입문해서 느끼는게
어딜가나 비율은 같은거 같아요.
보배에도 리스토어 쪽으로 많이 오십니다.
유명인도 많고 전 어디까지나 쩌리라..
인스타나 유틉 보고 혹하지 마세요.
완벽을 바라면 새차 사셔요.
저도sel이나 w100 같은 차는 하고 싶은데
가격은 후덜덜이고 쩐은 부족하고 그냥w211에서
만족 하고 있어요.
오래된 차는 깨끗하게 타야 합니다.
어마어마 하신 분들은 벤틀리 뮬산90, 셰비클래식, 재규어
E타입 같은걸 몰고 다녀요. 부품이야기 들으면 후덜덜 합니다. 마이바흐57타고 다니시는 분들은 찐이에요.
(물론 딜러가 타는 경우랑 개인이 타는 경우도 있는데 구분하기가 엄청 애매한 경우가 많습니다)
( 대부분 차량 댓수가 4-5대 타고 다니시는 분들이 흔합니다)
( 컨디션 올리는 재미로 리스토어 한다 손재주 좋으신 분들은 그러는데 그냥 편히 한번에 돈을 들여 편히 타는게 덜 짜증납니다)
( 폭탄을 좋은 차라 올리는 경우도 흔합니다 정비 일절 안하고, 좋은 차는 이미 누군가 찜해 놓은 경우허다 합니다.)
( 동경만 하시고 그냥 새차 사는걸 권합니다 새것같은 중고는 유니콘이 존재한다라는 말과 같습니다)
정비 할때마다 큰게 터지신듯
저도 211 탔었지만 크게 돈들어간일 없었어여
후기형이라 그런가)
아예 희귀한 차가 아닌 바엔 올드카는 안녕하는게 정신 건강에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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