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추워디지겟네요 21.01.26 16:31 답글 신고
    아방스에 벨엔을 이식해 볼까요 ?
  • 레벨 대장 사성화재다이렉트 21.01.26 16:31 답글 신고
    좀 있으면 아반떼 N 나온다고 하니 기변을...아..아입니다;;
  • 레벨 소장 오니쯔 21.01.26 16:47 답글 신고
    저도 태워주세예 +_+
  • 레벨 대장 사성화재다이렉트 21.01.26 16:53 답글 신고
    제가 타면 느리다캅니다
  • 레벨 상사 2 콩나물집 21.01.26 16:53 답글 신고
    도라이빙 아카데미 행사에서 프로분 들이 택시 태워주실때 그것을 참으로 느껴봤다 캅니다. 분명히 레벨3라 꽤 하드하게 교육받을때도 가볍게 멀미증상 느꼈으니 꽤 빡시게 돌리는구나 생각했는데 막상 택시타니 와... 이때까지 탔던건 장난이었구나 싶드라구유.. 막상 교육 끝나고 제 차 탈라니 겁났....
  • 레벨 대장 사성화재다이렉트 21.01.26 16:54 답글 신고
    으어어엌 소리가 절로 나오더라캅니다
  • 레벨 준장 꿀짜 21.01.26 17:03 답글 신고
    프로 아마추어 차이가 어디서 제일 클까요?
    브레이킹 시작 시점이랑 풀브레이킹 파워일까요?
    그 차이부터 줄여보면 어떨까요?
    써킷 부럽 ㅜㅜ
  • 레벨 대장 사성화재다이렉트 21.01.26 17:40 답글 신고
    막상 겪어보니 단순히 브레이킹 포인트를 일찍 가져가고
    늦게 가져가고의 문제가 아니더군요..
    단순히 브레이킹 시점을 뒤로 민다고 해서 빨라지는것도 아니었고..

    차체의 거동 자체가 완전히 달랐어요 ㄷㄷㄷ
    이게 같은 차 맞나 싶을 정도로 ㅎㄷㄷ
  • 레벨 준장 KKong 21.01.26 20:36 답글 신고
    어찌보면 스티어링, 악셀, 브레이킹 모두 다르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결국 거동이 다르다고 느끼는 것은 하중을 얼만큼 잘 사용하느냐인 것 같은데, 그 부분에서 별거 아닌 것 같아도 많은 차이가 나는 듯 합니다.
  • 레벨 중장 뭉로마 21.01.26 17:04 답글 신고
    ㄷㄷㄷㄷ형 저도
  • 레벨 대장 사성화재다이렉트 21.01.26 17:41 답글 신고
    ㅎㄷㄷㄷㄷ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장 사성화재다이렉트 21.01.26 21:35 답글 신고
    ㅎㄷㄷ
  • 레벨 준장 KKong 21.01.26 20:34 답글 신고
    제가 타면 느려지는 마법 ㅠㅠ 근데 제 차에 타시면 더 느려보이실 수도.. 하하하 제길 연습해야겠습니다
  • 레벨 대장 사성화재다이렉트 21.01.26 21:35 답글 신고
    시배목 최속 베렌오너분이 이러시면 ㅎㄷㄷ
  • 레벨 대위 1 브레이크없는차 21.01.26 22:47 답글 신고
    원래 운전하는거보다 동승하는게 더무섭다 캅ㄴ...;;;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