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9 생선에디션 가져온지 3천 넘었습니다..(베셀2에 리어모니터,빌트인캠,선루프 풀옵)
가족들과 이리저리 타고 다녀보니 주행거리 금방 넘어갑니다..ㅋ
K9 RJ런칭모델 타다가 GV60 계약해놓고 기다리던중 순간의(?) 뽐뿌가 오는바람에 다시금 K9로 왔지만..
솔직히 말해서 풀옵 1억3천대 G90(스탠더드)살 돈은 없고.... K9는 8천대면 삽니다.
G80은 너무 좁아서 선택지에서 제외..제네시스 전차종이 실내가 너무 좁습니다...
일단 이전K9랑 다른점은...
프리뷰전자제어가 확실히 승차감 향상에 도움은 됩니다. 쇼퍼모드로 다니면 솔직히 넘나 부드러워요....
특히 비포장도로에서 승차감 죽여줍니다....
일반적인 도로에서도 기존 전자제어보다 더 좋은거 같습니다.
전방예측변속은 몇번 사용해보니(스마트모드에서만 됨) 확실히 국지도 운전시 편해요....
14.5인치 고급형 6세대 내비는..솔직히,,,좌우로 너무 길어 쓰잘데가 없습니다....기존 12.3인치가 쓸모는 더 있는것 같습니다...
G90RS가 12.3인치 그대로 가져간게 이해가 되네요
뒷좌석 전용 모니터는 터치가 되는데.. DMB나 보고 나머지는 거의 안씁니다..
부동산하고 골프 검색이 있는데 골프는 안치니깐 볼일이 없고 뒷좌석에서 부동산 검색하는건 왜 만들어놨는지 도저히 이해가.
복덕방 하라는 건가요?
정숙성은 여전히 끝내주는데, 이전과 달리 후면유리에도 차음유리가 들어가서 살짝 더 조용해진거 같네요
전면,1,2열까지는 G80까지 넣어주는데 후면은 G90과 K9만 잇더라구요
실내도 이전에는 브라운 이었는데, 리얼우드를 나뭇잎 색상으로 하려면 무조건 새들로 해야하는 단점.
무드램프는 현대차그룹중 가장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G90RS보다 더 좋은거 같아요..
엔진튜닝을 한건지 몰라도 연비는 시내 5정도 고속연비는 좀더 는거 같은데 12정도도 무난히 나오는군요
발끝 튜닝하면 15도 넘어봤다능...
뒷좌석 우측에는 마사지 기능이 있는데 의미없는 기능이고요, G90 뒷좌석 마사지랑 하늘과 땅차이.........
이전 모델의 D딸은 여전한거 같구요 ㅋㅋㅋ
근데 솔직히 단종을 예상하고 산거라서....
중고차 똥값되는게 맘에는 안좋습니다...
혹시라도 K9 염두에 두고 계신 분 있으시다면 깡통 사더라도 330짜리 프리미엄팩은 반드시 넣으세요
나파가죽으로 전체를 마감한 내장재때문에 차가 완전히 고급감이 살아납니다...
G80이하급은 다 인조가죽인데,, G90과 K9만 나파천연가죽으로 마감한 이유가 있겠드라구요
결론은 언제나올줄 모를 G90 전기 나올때까지 이차 유지해서 잘 탈랍니다.
G80전기차는 바닥이 너무 높은데다가 실내도 좁아서 그냥 패스
계기판이 다 똑같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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