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트에서 점심거리 구매해서 나오는데
문득, 시배목 피자왕형이 생각나더라고요 +_+
요즘은 이런 이벤트 도전할 분 없나요 ㅋㅋㅋㅋ
게시판 > 시승기/배틀/목격담
조회 733 |
추천 4 |
2024.06.03 (월) 14:59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매우 마싯겟섬다 *_*
피자왕 타이틀 석권 어렵겠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