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까스인데.. 치즈돈깨스 솔드아웃이네요;;;
여튼 맛있게 아침 식사를 즐겨 보겠습니다.
그나저나 날씨 미쳤네요;;;;
게시판 > 시승기/배틀/목격담
조회 646 |
추천 1 |
2024.06.19 (수) 19:44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이제 치킨보다 돈까스 회장ㄴ…
아 아닙니다 +__+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