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휴무라 자동차 검사받으러 왔습니다.
조수석 라이트 지적받아 조절까지 완료!
빠르게 식사를 마치고 오래간만에 와봅니다.
이름하여 현암정 ㄷㄷㄷㄷㄷㄷ
이 얼마 만에 올라와보는 안식처인지 ㅜㅜ
현암정 한바퀴 걸으면 소화 좀 시키다가
본댐에 독서할겸 자리 잡았습니다♡
진짜 트렁크 잘 써먹습니다(?) ㅎㅎㅎ
날씨가 구질구질한데 남은 시간 파이팅 하시길
게시판 > 시승기/배틀/목격담
조회 3,595 |
추천 32 |
2024.08.08 (목) 12:44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잘 고치셨어요??
안젖운젖 하세요..
추천 2개 접니다..*.*;;;
튜닝 지양
엄지척!!
ㅎㄷㄷ 하군요 +__+
너무너무 부럽읍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