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 4시 칼기상 후 동네 업힐 한바퀴 찍고
바로 7시에 출근해서 퇴근 한시간 남았는데
일찍 일어나는 새가 ㅈㄴ 피곤한 법 ㅜㅜ
하루가 너무 기네요...
게시판 > 시승기/배틀/목격담
조회 4,155 |
추천 23 |
2025.08.31 (일) 16:11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