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4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장 신재경2012 05/30 11:56 답글 신고
    저는 그냥 애볼랍니다.
    자식이 어릴 때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은
    실로 얼마되지 않더라구요.
    지나고 보니 그게 소중한 겁니다.

    시간이 지나고 나면 내가 원해도
    자녀와 함께 할 여유가 없을 겁니다.
    답글 22
  • 레벨 병장 카불쳐 05/30 12:06 답글 신고
    그러다 마누라 바람나면?
    답글 1
  • 레벨 병장 투팍아마르 05/30 11:51 답글 신고
    전략 좋네요~!
    물론 어머니 용돈은 기본이죠~
    답글 0
  • 레벨 상병 봉하디젤 05/30 18:46 답글 신고
    부모는 뭔죄여...
  • 레벨 하사 3 왈튼 05/30 18:48 답글 신고
    에구,,,꼭 이렇게 까지???
  • 레벨 소장 미래소녀얌 05/30 19:39 답글 신고
  • 레벨 중사 1 용고니 05/30 19:41 답글 신고
    누구나 계획은 그럴싸하지
    현실에 처 맞기 전에는
  • 레벨 소령 2 술에빠진돼지 05/31 09:50 답글 신고
    ㅋㅋㅋㅋ
  • 레벨 중장 기품격조 05/30 20:34 답글 신고
    저는 매주갑니다. ㅋㅋ
    시골이라 애들강아지보러가거 부모님은 손녀들보거..
    이미 다닌지 6년차인데 마누라가 주말에 같이놀자네요.. 흥칫뿡 입니다.
  • 레벨 중위 2 쌩유베리감자 05/30 22:27 답글 신고
    애들이 놀아줄때 같이 놀아야 하는 겁니다.
    언제까지 아빠랑 놀아주지 않거든요
  • 레벨 훈련병 남잔핫핑크 05/31 00:02 답글 신고
    몇번 써먹었더랬죠...그러나 한두번이지 주말에 같이 놀러가자면 끝임...적정한 선애
    에서 즐겁게 하는게 최고일듯요 ㅎ
  • 레벨 중위 2 주워드림 05/31 00:07 답글 신고
    인생이 그렇게 계획대로 되지 않습니다. 오늘 영화기생충에서 송강호가 했던말이죠
  • 레벨 소위 3 lambda 05/31 01:15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
  • 레벨 소령 1 개리용 05/31 01:21 답글 신고
    ㅋㅋ 불쌍하다 ㅋㅋㅋㅋㅋ
    난 주말은 모두다함께
  • 레벨 중사 2 애널써킹 05/31 01:39 답글 신고
    근데 야구보다 얘들이랑 노는게 더 재밌지 않아요?
  • 레벨 대령 3 쿠로대장 05/31 02:00 답글 신고
    대가리 잘쓴다 좀 깔끔하게살자 ...
  • 레벨 하사 2 워터스 05/31 02:10 답글 신고
    부모님한테 잘해드려라 반찬사기 치지말고 걍 주말에 니들이 애봐 애 금방커
  • 레벨 병장 에스클래스타자 05/31 02:15 답글 신고
    제일 좋은 방법은 아이를 데리고 부모님 집에 가는거죠.
    부모님도 좋고 나도 좋고 아이도 좋고..

    아이도 금방 크지만 부모님도 어느새 연세가 들으시니...

    하지만 모든건 적당히..
  • 레벨 소위 2 벤틀으리 05/31 03:48 답글 신고
    그렇게 효자 유영태는 상간남이 뭔지 배우게 됩니다...
  • 레벨 소장 왕따올빼미 05/31 05:02 답글 신고
    부모님을 먼저 생각해야...ㅎㅎ

    저도 언젠가 '내새끼입에드가는건 안아깝고 부모님입에드가는건 아깝다'란 글귀를 읽고 뒤통수를한대얻어맞은것같아 한참을 멍때렸었네요.
    그후로 부모님을 더 챙깁니다.
    제일좋아하시는거는 아들.손주.며느리 다모여서 뭘해도 기뻐하시고 행복해하시는모습...
    여러분~~최소 한달에 한번은 찾아뵙시다.
    요즘 아무리멀어도 4시간정도면 다 갈수있자나요?
    저는 차로1시간거리인데 한달에 3번은 뵙는것같네요.
  • 레벨 하사 1 물흐르듯가즈아 05/31 06:38 답글 신고
    저게 조절 잘해야지 잘못해서 늦바람나는 아내 생각보다 많습니다.
  • 레벨 상사 1 똥내 05/31 06:44 답글 신고
    저럴거면 야구나 하지 결혼은 뭐하러 해? 그렇게 지 하고 싶은대로 맘대로 살아놓고는 나중에 애들이 아빠랑 대화 안한다고 한탄만 하는게 한국남자 종특이지.
  • 레벨 중사 3 별써기변희망 05/31 07:27 답글 신고
    재밌게 봤습니다만 그냥 결혼 안하면 저런 짱돌 굴릴 필요가 없죠. 그리고 베댓 말씀처럼 아직 결혼 안했지만 어렸을적 아버지와 여행도 많이 한것과 스타크래프트 가르쳐준다며 함께 컴퓨터앞에 죽치고 앉아있던 것 등 이제는 아버지께서 멀리 떠나셨지만 너무나도 뵙고싶을때 꺼내볼 수 있는 추억을 만들어주셨음에 감사하게 되더라구요.
  • 레벨 훈련병 슈프레임 05/31 07:28 답글 신고
    와 이글때문에 글쓰네요 100% 공감가네요
  • 레벨 원사 3 욜라보타이 05/31 08:10 답글 신고
    와이프는 동창회를 가게 되고..
    그리고..
  • 레벨 중위 2 푸른정령 05/31 08:44 답글 신고
    저는 매주 주말마다 마누라 귀찮게 했더니 마누라가 주말마다 할일없으면 자전거 동호회라도 들어가라는데요? ㅋㅋㅋ
  • 레벨 대위 1 숲속 05/31 08:50 답글 신고
    빅픽쳐 맞아?
  • 레벨 하사 2 띵호잉루 05/31 09:23 답글 신고
    우리 와이프는 애들 데리고 처갓집 가는거 개좋아해서 일주일에 세 번은 가는데, 무조건 나도 같이 가야됨 ㅋㅋㅋㅋ
    장인어른이 술 혼자 마시기 쓸쓸하다고 같이 마시자고 해서 마셨다가 난 와이프한테 혼나고 장인어른은 장모님한테 혼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위 3 회떠드림 05/31 09:24 답글 신고
    남북분단을 넘어

    남녀분단으로 가고자 하는 이유?/
  • 레벨 중사 1 주니멜로 05/31 09:24 답글 신고
    그런데 애가 하나가 아니고 셋...
  • 레벨 소위 3 wazae 05/31 09:27 답글 신고
    애를 맡기다(x)
    애를 보여드리다(o)

    제가 생각해낸 표현인줄 알았는데 다들 사용하고 있었군요 ㅋㅋㅋㅋ
  • 레벨 대위 1 cjswoek 05/31 09:43 답글 신고
    중딩만됨 끝. 어디가자해도 빌거나 협의하야됨. 해주면 고마웠다고 애기해야함. 답변은 어려운일도 아닌데 뭘 약속만 지켜줘. 이럼ㅋㅋㅋ 그러나 남자는 아내한테 하던거라 무덤덤. 아내는 멘탈붕괴 ㅋㅋㅋ 이게 결혼임
  • 레벨 중령 1 태워드림 05/31 09:50 답글 신고
    재밌게 봤습니다
  • 레벨 일병 상큼여우 05/31 10:12 답글 신고
    늙으신 부모님도 손주가 오면 반갑지만 가면 더 반가운 법이죠.
  • 레벨 소위 2 대우주신 05/31 10:16 답글 신고
    저딴 인성 싫다..
  • 레벨 중사 1 다자녀가장 05/31 10:24 답글 신고
    말이야 쉽지
  • 레벨 대령 1 노르웨이의쑥 05/31 10:43 답글 신고
    저는 다행히도 야구를 하는것보다 보는걸 좋아합니닼
  • 레벨 병장 로기로기 05/31 10:43 답글 신고
    제가 공부한다고 애들 등한시 한게 지금은 후회되더라고요. 애들이 중학생 되니. ㅜ ㅜ
  • 레벨 중장 스미스김 05/31 10:45 답글 신고
    엄마가...아주 멀리 계시면 어떻게햐요...
  • 레벨 대위 2 뽀삐주인 05/31 10:52 답글 신고
    적절하게 해야지... 모든건 과유불급...
  • 레벨 소위 1 유초얼짱 05/31 11:52 답글 신고
    좋쿤요 !~ 그러나 언 ㄴ 은 바람필듯 ㅋ
  • 레벨 소위 3 skyooc 05/31 11:55 답글 신고
    왠지, 기분 더러운 만화...

    극 개인주의를 위한 만화...
  • 레벨 대위 3 이리와라이새기야 05/31 13:18 답글 신고
    마누라 바람난다 ㅋㅋㅋ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