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55)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위 1 단팥빵좋아 08/18 20:13 답글 신고
    문재인 대통령을 박그네처럼 시다바리로 부려먹으려다가 되치기 당하는 중이죠.
    답글 10
  • 레벨 상사 2 BMW750i 08/18 20:14 답글 신고
    일본은 한국 추격을 실패해서

    전자회사 다 망했잖아....ㅋㅋ

    역사는 반복된다. 이제 다른 산업도 파산해야지.

    일본 파산
    답글 3
  • 레벨 준장 야잘잘 08/18 20:05 답글 신고
    대등한 관계로 인정하긴 싫으니 한번
    제대로 밟아주려다 상황이 이모양 이꼴이 된거죠.
    벌어 놓은거 까먹으면서 그동안 버틴게 일본입니다.
    답글 1
  • 레벨 중사 1 파주토종닭 08/19 10:50 답글 신고
    반으로 찢어져있어도 니들한텐 더이상 지지않을거다
  • 레벨 일병 떳다피자맨 08/19 15:08 답글 신고
    울컥 .....ㅠㅠ
  • 레벨 훈련병 다크크루즈 08/19 16:29 답글 신고
    오글 .....ㅠㅠ
  • 레벨 중위 2 JAPSDIE 08/19 10:57 답글 신고
    반도체 비메모리분야까지 패권을 잡을려고 하니 무서운거지......최종적으로는 평화헌법 개정이 목표일것이고
  • 레벨 중위 3 히야신스주니 08/19 11:02 답글 신고
    D램 메모리 일본수출 막아버리면 지네도 꼬랑지 내릴겁니다. 꼭 이건 진행해야 합니다. 아해 팔지를 안으면 됩니다.

    일본이 아니어도 충분히 구매국가는 많고 줄도 섭니다.
  • 레벨 중사 1 미아리미친개 08/19 16:13 답글 신고
    일본은 대만산 많이 쓰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점유율이 18프로 밖에 안되요..
  • 레벨 병장 IDEO 08/19 11:21 답글 신고
    븅시들이 빡대가리인게 삼성을 건드리려면 제대로 파악을하고 깝치던가해야 되는데 대충 얕보고 뒷통수 까려다 되려 앞통수 맞고있음ㅋㅋ
  • 레벨 상사 1 carnelian 08/19 11:29 답글 신고
    삼성이 우리나라 중소기업 갈아마신 기업이라서 만만한 회사는 아니야.
  • 레벨 원사 2 나는사나이 08/19 11:34 답글 신고
    문재인덕에 올해들어 마이너스 성장을 함에도
    한국경제가 많이컸다니
    이명박그네가 잘하긴 했네
  • 레벨 소위 1 Rstart 08/19 13:04 답글 신고
    ㅋㅋ 옛 날을 그리워 하는 똥꼬충,...
  • 레벨 하사 2 마력토크 08/19 14:40 답글 신고
    멍박이네그네가? ㅋㅋㅋㅋㅎㅎㅎㅎ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ㅎㅎㅎㅎㅎㅎㅋㅋㅋㅋㅋㅋㅋㅇㅎㅎㅎㅎㅎㅎ

    이분 참 재밌는 분이네... 개그 넘 잘하네요 ...... ㅎㅎㅎㅎㅎㅎㅎㅋㅋㅋㅋㅋ
  • 레벨 중사 1 청담동엘리스 08/19 17:18 답글 신고
    네이버 댓글러 할배들
    많이 유입된듯.
  • 레벨 이등병 유성가면피터 08/19 18:50 답글 신고
    왜 마이너스 성장이라고 하지??????
    근거좀.... 근거 대지 못하면 그런말 하지 말던가요!!
  • 레벨 중위 2 지산맨 08/19 19:54 답글 신고
    늙은탱이는 빨리좀 뒤저라
  • 레벨 하사 1 무지막지한분 08/19 11:40 답글 신고
    국가경제 말아드신 문재앙씨
    설레발쳐도 소용없어. 이미 경제는 작살이거든...
  • 레벨 중사 3 청둥오리 08/19 13:49 답글 신고
    뭔말? 공부를 좀 하세요ㅉㅉㅉ
  • 레벨 훈련병 멈춰라멈춰 08/19 16:54 신고
    @청둥오리 뉴스는 보고 사는건가 ?
    각종 자료 찾아보고도 경제 말아먹은거
    모르는건가 ?
  • 레벨 하사 2 마력토크 08/19 14:44 답글 신고
    국가 경재를 말아먹을 수 있다면 같이 말아먹고 싶다.

    어째 말아먹었는지 소스가 없네요... 맛집은 역시 소스 비법 공개는 없나 보네요 ㅋㅋㅋ

    비법 있으신 분...문통이 국가경제 말아 먹는 법 가르쳐 주세요.. 자세하게~
  • 레벨 소위 1 Rstart 08/19 16:45 답글 신고
    관계 없잖아? 여기서 대충 싸지르고 라면값 나오면 그냥 편의점 가면 되는데..안그래?
  • 레벨 이등병 유성가면피터 08/19 18:53 답글 신고
    참여정부때도 튼튼한 경제 다 죽었다고 구라쳐서 정권 가져가서는 쥐나라때 만수아저씨가 해지펀드들에게 우리는 고환율정책 쓸거다라고 패를 다 보여주면서 경제 진짜 제대로 말아먹었지요!!
    뭐가 작살났는지 근거를 대보시요!!
  • 레벨 중위 2 정신병자 08/19 11:41 답글 신고
    쳐다보지도 못할정도로 밟아놔야 후손들이 편합니다.
  • 레벨 상사 3 애민정치 08/19 12:03 답글 신고
    그 와중에 저렴하다고 일본 가는 버러지 매국노들이 존재해서 속상하네요.
  • 레벨 중사 3 하루하루최선을다해 08/19 16:48 신고
    @애민정치 방사능으로 후에 교육당할겁니다.
  • 레벨 대위 3 cronous 08/19 11:45 답글 신고
    세계적으로 큰 수요자인데 지들이 안판다 이 ㅈㄹ하면 자멸하겠다는 말인데 아베는 정말 주제를 모르는 모지리거나 정치병자인듯 ㅋㅋ
  • 레벨 원사 1 나플란드 08/19 12:25 답글 신고
    까는소리 하고 있네 ㅉㅉ
  • 레벨 소위 1 Rstart 08/19 12:50 답글 신고
    깐걸 또 까??? ㅋㅋ 넌 뭘 깔껀데??
  • 레벨 원수 36기통 08/19 16:36 답글 신고
    ㅉㅉㅉ.. 보이는데 부인하는

    조현병 환자들.
  • 레벨 원사 1 나플란드 08/19 18:48 신고
    @36기통 이게 사실이면 얼마나좋겠냐? 정신승리 마니해라.
  • 레벨 중사 1 namga2020 08/19 12:52 답글 신고
    잘가요 아베마리아~^^
  • 레벨 원사 2 탈토 08/19 14:25 답글 신고
    이럴때 현대자동차가 확 잘해서 삼성이 소니 등 일본쪽바리들 무너지게 한것처럼 도요타 닛산 무너지게 했으면 좋겠네 이기회에
  • 레벨 대령 1 하하하71 08/19 15:11 답글 신고
    아베쉐끼는 꼴통세끼가 맞음 동북아에서 짱개들 견제하려면 우리나라와 손잡아 되는데 십세끼들
    우리를 노예 취급하니 죽도록 쳐맞아야됨 그래야 이웃소중한줄 알지 -_-
  • 레벨 상사 2 미소앙스 08/19 15:23 답글 신고
    정치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라면 나라도 팔아먹을 박정희와 아베
  • 레벨 중사 2 6XX2R 08/19 15:25 답글 신고
    대깨문들 여기서도 무식인증하고 있네 ㅋㅋㅋ
  • 레벨 소위 1 Rstart 08/19 16:47 답글 신고
    응 그래~~~!!
  • 레벨 하사 1 오즈의맙서사 08/19 15:30 답글 신고
    한국경제가 만큼 발전한건 훌륭하죠 사실 삼성 하이닉스가 발전한거긴한데

    한국이던 일본이던 누가 잘못하던 그건 정치권에서 풀던가 해야지

    왜 수출을 해라 말라 하는건지 참 답답한 지경이네요
  • 레벨 하사 2 귀인 08/19 15:46 답글 신고
    이럴때만 대기업 지지한다...당신들은...
  • 레벨 상사 2 GG80 08/19 16:10 답글 신고
    잘해서 좋네
  • 레벨 중위 3 씨엘에스르기니 08/19 16:39 답글 신고
    18년도 한국 GNP 3만불 초반 일본 3만불 후반
    인구가 비슷했다면 GDP는 한국이 더 높을수도.
    현실이 이런데 쌍팔년도 격차를 생각하며 개깝치니
    답이 없는 원숭이섬.
  • 레벨 훈련병 멈춰라멈춰 08/19 16:57 답글 신고
    일본은 화이트리스트 제외 아직 시행도 아직 안했다..
    미국은 방위비 증액과 삼성 관세 부과하겠다고 하는데..
    그게 무슨 의미겠는가.. 일본이랑 미국한테 어서
    붙어라.. 국익을 생각해야지 먹고살만해지니깐 오만 해져가지고.. 사이다 외교를 좋다고 빨고있네
    안그래도 경기 폭망이구만..
    보배는 심각성을 모르는듯
    대통령이란 사람은 북이나 붙잡고 늘어지고만 있고
  • 레벨 상사 1 착한외계인 08/19 18:55 답글 신고
    너 을사오적 자손이지?
  • 레벨 훈련병 멈춰라멈춰 08/19 19:38 신고
    @착한외계인 니친구 싸움하는데 말리면 넌 상대방 편인거냐 ?
    생각이 있으면 전체적으로 어떻게 돌아가는지 싸움 형국을 봐라.
    유리하고 자시고가 아니라 앞으로 어떻게 돌아 갈건지를
    형세를 풀어나가라고 정부를 압박해야지.
    사이다 외교를 칭찬하며 싸우라고 부추기는게 참 애국이겠다.
  • 레벨 훈련병 juynoh 08/22 22:49 신고
    @멈춰라멈춰 눈 어디다 두고왔어 트럼프가 좆데 하고 삼성 LG 미국에 공장지으니까 좋아라 칭찬도 했고만 뭔 선동을 이렇게 하지 심지어 영상도 있는데 ?? 눈 달고다녀좀 선동 처당하지말고 정신좀 차려 빙시야
  • 레벨 훈련병 juynoh 08/22 22:51 답글 신고
    시행 했다 20몇일 걸린다는거 바로 했다 관세부과 한다해서 샘성 LG 미국에 공장 지었다 미국엔 이미 붙어있다 방위비도 증액한거 낸다했다 국익생각해서 일본 버렸다 우린 일본 대화하자 계속 말했고 우리 경제 박살낸게 일본이다 왜구년아 뼛속 친일 경기 폭망은 전세계 똑같다
  • 레벨 소위 3 참이슬대마왕 08/19 16:58 답글 신고
    추천드립니다
  • 레벨 하사 1 zarda 08/19 17:05 답글 신고
    행복회로 졸 돌리넦
  • 레벨 상사 2 선수지만 08/19 17:09 답글 신고
    아직도 옛날 속국이던 시다바리로 보는거죠.마 니 내가 누군지 아나 어?내가임마
    어!미국하고 전쟁도 하고.어!아시아도 제패하고.어!다했어 임마.싸가지없게.
    지금 딱 그꼴이죠.안먹히죠.
  • 레벨 훈련병 알파고양이 08/19 17:25 답글 신고
    이딴 가짜뉴스보고 정신승리하고있네 에휴
  • 레벨 하사 3 다떼리빠사뿐다 08/19 23:15 답글 신고
    야 씨.. 참는다 그냥 자빠져 자자 피곤타
  • 레벨 대령 3 쿠로대장 08/19 18:37 답글 신고
    ㅊㅊ
  • 레벨 대장 오픈마차 08/19 18:57 답글 신고
    대통령이 달라
  • 레벨 대위 3 붕가봉가 08/19 19:01 답글 신고
    추천
  • 레벨 상사 3 임마이거질라이네 08/19 19:24 답글 신고
    지금 일본인이 영어로 페이스북에 위안부는 자발적 노동자였다라고 씨부네요
    영어잘하시는분들 the korea times 가셔서 싸워주시길 ㅜㅜ
  • 레벨 중장 옥장군 08/19 19:36 답글 신고
    아배야ㅋㅋ
  • 레벨 원사 3 래살만그제이 08/19 19:40 답글 신고
    다카기 마사오나 503처럼 될줄 알았나?
  • 레벨 원사 3 체급이깡패 08/19 22:46 답글 신고
    지금까지 왜놈들은 대한민국이 먹여살렸죠. 대한민국에 왜놈들 제품과 기업이 이렇게 많은줄 모르고 살아왔습니다. 솔직히 일제라고 하면 그저 좋다고 빨아주기만 했는데 이제는 생각을 달리 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이 안해서 그렇지 하면 또 잘합니다. 쪽바리한테는 절대 지지않는 근성이 있으니까요.. 그러나 오늘 지나가다 보니 롯데마트에 사람들이 바글바글 하더군요.. 대한민국은 아직 멀었습니다ㅜㅜ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