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4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하사 3 립프로 09/15 22:37 답글 신고
    배달의 민족은 배달만 하는 곳 입니다 그 음식을 주문한 식당에 항의 해야죠
  • 레벨 중령 1 여기에산다 09/16 09:58 답글 신고
    돈은 배달의 민족에 냈는데요... 그냥 중계만 하고 돈 쳐먹느다면 배달의 민족은 진짜 양아치인거죠.
  • 레벨 대령 1 재빠른두꺼비 09/16 13:52 답글 신고
    되게 멍청한 댓글 아닌가?
    김창렬이 왜 그렇게 욕먹었을까요? 단지 이름만 빌려준건데?
    마트에서 물건에 하자가 있으면 생산자에 연락해서 항의하나요? 마트 고객센터에 항의하나요?

    뭐 이런 댓글에 추천이 있지?
  • 레벨 상사 1 전당포귀신과쓰레기통 09/15 22:45 답글 신고
    저래놓고 장사안된다고 지롤지롤 하겠지...
    대가리가 장례마인든데 살아남겠냐?
    음식은 정성이다 이사장놈아...
    차라리 배달엔 숫가락을 넣어주지말아라...
  • 레벨 준장 하얀병아리 09/15 22:46 답글 신고
    육개장을 시켰는데 저런 수저가 따라왔다면 육개장 자체도 장례식장에 들어가는 것과 같은게 아닐까 하는 합리적인 의심도 해봐야 할 듯..
    같은 음식이라 문제가 없다면 할 말 없지만 가게 하나에 여러가지 상표를 달아서 해먹는 저질스런 업장들이 있는데 그런곳이 아닐런지
  • 레벨 소령 2 도깨비신랑 09/15 22:49 답글 신고
    아니 육개장에 농약을 타서 판매하나 무슨 배달 음식을 시켰는데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빌어줘? ㄷㄷㄷ
  • 레벨 상사 1 파라다이스2 09/15 23:14 답글 신고
    삼가 고인에명복을빕니다....
  • 레벨 중령 2 킹슬라임 09/15 23:26 답글 신고
    저건 처 돌은거지....
  • 레벨 소령 2 배고플땐훼스탈 09/15 23:32 답글 신고
    아~방심하고있다가 빵터졌다..ㅋㅋ 사장놈아 너 그러는거 아니다..
  • 레벨 중령 1 태워드림 09/15 23:37 답글 신고
    도랏네
  • 레벨 소장 3대병신일베아베나베 09/15 23:47 답글 신고
    미친...
  • 레벨 상사 1 컴부품맨 09/16 00:21 답글 신고
    먹고 죽어라 이건가
  • 레벨 대령 3 G80 09/16 00:49 답글 신고
    밥맛 떨어지겠네
  • 레벨 병장 catseye4 09/16 01:01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위 3호봉 24시간보배중복단속 09/16 01:16 답글 신고
    저런거에도 민감하구나...ㅋㅋ
  • 레벨 대위 1 씨엘에스르기니 09/16 01:23 답글 신고
    돌대가릴 굴리면 당하는 사람은 피하게 되있는거다
  • 레벨 간호사 럭키쎄븐 09/16 01:24 답글 신고
    헐 이건 진짜!너무했다
  • 레벨 하사 3 젖치기소년 09/16 02:32 답글 신고
    이건 배민잘못이 아니라 가게 잘못같은데..
  • 레벨 상병 TTheOne 09/16 02:57 답글 신고
    나라도 기분은 좀 상하겠다만 글이 좀 억지스럽네요. 장례식장에서 육개장이랑 저 젓가락을 손님 죽으라고 내놓는 것은 아니잖아요.
  • 레벨 대위 2 호애애 09/16 03:22 답글 신고
    삼가 폐업을..
  • 레벨 소령 3 찹쌀핑벼슬 09/16 07:08 답글 신고
    배민 잘못이 아닌데 ㅋㅋ
  • 레벨 소장 프리스타일찬 09/16 08:11 답글 신고
    아무리 재활용을 위해 쓴다해도 그렇지...
    써야할 게 따로있지..
    진짜 사장노 ㅣ가리엔 돈밖에 없다는건가..ㅉㅉㅉㅉ
    설마..
    사장의 셀프사망 큰그림???
  • 레벨 원사 3 새우깡사랑 09/16 08:14 답글 신고
    비닐이라도 벗겨서 줘야지 ....한시한 사람들아 생각좀하고살자
  • 레벨 원사 3 좌절금지 09/16 08:48 답글 신고
    업주의 명복을 빕니다
  • 레벨 상사 1 거기서봐이놈아 09/16 08:52 답글 신고
    저건 제 생각에 저가게 친척분이나 주위분 초상치르고 일회용품 남은거 가게에 갔다줫는데 알바나 직원이 실수로 안벗기고 배달 보낸거 같습니다
    알면서 보냈다면 정신이상이 있으신거고요
    저도 식당을하니 주위 친지분이나 지인분들 초상치르시고 괜찬다는데도 쓰라고 주시더군요
  • 레벨 중위 2 카누시아 09/16 08:54 답글 신고
    설마 ㅎㅎ
  • 레벨 원사 2 강간지 09/16 09:52 답글 신고
    요즘 업주님들... 왜저러시나
    토요일날 짬뽕배달시켰는데 1시간 반 지나서도 안오길래 전화해보니 계속 통화중........
    배민본사에 연락했는데 40분 더 기다리면 음식 받을수 있다고함......빡쳤지만 기다림
    40분뒤 오라는 음식은 안오고 주문취소됨 ㅡㅡ;; 결국 다른집에 시켜서 30분만에 음식받음
    2시간 40분만에 짬뽕먹음........
  • 레벨 하사 1 더인디고 09/16 10:04 답글 신고
    나같아도 삔또 상하겠는데;; 욕할 것같다
  • 레벨 소위 3 이게먼가 09/16 11:48 답글 신고
    삼가고인의 잉?
  • 레벨 대령 2 일렉트로 09/16 13:00 답글 신고
    ㅋㅋㅋㅋ
  • 레벨 상사 3 임마이거질라이네 09/16 14:52 답글 신고
    ㅋㅋ 개웃기네ㅋㅋㅋ 어이없게따
  • 레벨 이등병 yl0526 09/16 16:00 답글 신고
    어이 없네 상호바까서 계속장사하는거 아님???
  • 레벨 대령 3 쿠로대장 09/16 16:19 답글 신고
    배달은 신중하게 ...
  • 레벨 중위 1 스킨쉽마왕 09/16 17:01 답글 신고
    뭔가 웃기네 ㅋㅋ
  • 레벨 대령 3 독도앞바다 09/16 18:49 답글 신고
    아마 일베버러지새끼가 저지랄 떨고 "배달시킨것들 장례치러줌" 이러면서 인증샷찍고 낄낄거렸겠지..
  • 레벨 하사 3 의정부킹카 09/16 20:02 답글 신고
    제정신인가
  • 레벨 병장 포하이 09/16 20:16 답글 신고
    육개장 조문객 Edition
  • 레벨 중사 3 떤킨도나쓰무봤나 09/16 21:26 답글 신고
    연변 거지냐?ㅋㅋㅋㅋㅋ
  • 레벨 이등병 깨어있는삶 09/16 23:15 답글 신고
    설마 ㄷㄷ
  • 레벨 이등병 디스커버리4블랙 09/16 23:46 답글 신고
    심지어 육개장ㅋㅋㅋㅋㅋ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