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이 군산공장 폐쇄하고 먹튀 이미지 가지고 있는데 북미에서 백날 판매량 탑을 찍어봐야 의미 없습니다.
현재진행형으로 보자면 바로정비 계약 만료 후 재계약 안하고 있고, 직영서비스센터조차 매각설이 있는 GM 차량을 사는 실구매자는 생각보다 없다는거죠.
사업소에서 보증수리 하면 불이익 준다면서요?
GM에 안 좋은 소문 파다합니다.
신차들은 부품비가 비싸고, 정비소도 계속 줄어들고 있고, 먹튀에 단종 투성이 차량들이 즐비한 GM 차량 사서 감가 요인 고려하느니 아예 다른 차량을 구입하지요.
현재 GM 차량들은 중고차값 똥값입니다.
북미에선 이미지가 어떨지 모르겠으나 한국시장에서는 먹튀에요.
준대형 3달째1위!!
엇?결함 도와주세요 징징징
어휴
르쌍쉐 반성 좀 하시길..
내수로는 한계가 있음
니는 퀨6이랑 투산이랑 동급이라고 생각하냐?
싼타페 dm도 c-suv겠네
동급 맞는데요...
그럼 님에게 질문
3시리즈와 c 클래스가 아방과 동급이라고 생각하시는지요??
말이 c 클래스지 사이즈는 이미 예전 d세그먼트 수준입니다.
그리고 suv 세그먼트의 경우도
qm6나 이쿼녹스는 준중형 c 세그먼트 플랫폼으로 만든 suv임.
즉 폭이나 엔진 사양 이런 조건은 c세그먼트 맞추면서 전장만 늘린 방식임.
여기서 더웃긴거.. 플랫폼 따라가면 투싼 스포티지가 더 억울한건 아시는지요..
투싼, 스포티지 쏘나타 플랫폼 즉 D플랫폼 차체로 만든차들입니다.
현재진행형으로 보자면 바로정비 계약 만료 후 재계약 안하고 있고, 직영서비스센터조차 매각설이 있는 GM 차량을 사는 실구매자는 생각보다 없다는거죠.
사업소에서 보증수리 하면 불이익 준다면서요?
GM에 안 좋은 소문 파다합니다.
신차들은 부품비가 비싸고, 정비소도 계속 줄어들고 있고, 먹튀에 단종 투성이 차량들이 즐비한 GM 차량 사서 감가 요인 고려하느니 아예 다른 차량을 구입하지요.
현재 GM 차량들은 중고차값 똥값입니다.
북미에선 이미지가 어떨지 모르겠으나 한국시장에서는 먹튀에요.
르삼 쉐보레 쌍용 셋 합쳐 19프로..
그럼 국내는 f세그먼트는 현대 기아의 각 기함 g90 k9 두차종만 f세그먼트네요
전년기준?
전달기준?
죄송
동급세그먼트로 신차개발중이랍니다.
카니발보다 크고 스타렉스보다 작고 슬라이딩도어 달고 나올거랍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