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317728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자영업자들 자기들 건당 카드 수수료나 기타잡비같은거 몇백원 천몇백원은 드럽게 아까워하면서 하나팔면 얼마남는다고 징징거리면서 남의돈 1000원은 우습나보네 마인드가 진정 썩었다 댓글도 중간중간 재미나네요 ㄷㄷㄷ 유도리래 ㅋㅋㅋㅋ유도리있게 공기밥그럼 돈받고 팔지말고 알아서 하나씩 주던가
감탄문이면 되는데
의문문이니까
문제죠.
이 문제를 고객이 풀까요?
사장이 풀까요?
/> <감탄사>
아이고. 이걸 어쩌죠.
정말 죄송합니다. 바로 갖다드릴께요.
(feat.서비스 콜라)
<의문문>
사장: 아이고. 이걸 어쩌죠?
고객: 예? 밥이 안 왔다고요.
사쟝: 그러니까 이걸 어쩌죠?
고객: 그러니까 밥 갖다주셔야죠?
사장: 아이고. 그러니까 이걸 어쩌죠?
그치 의문문 아니네.
유도문이네.
고객이 고마 됬심더 라는 대답 유도하는
유도문이네.
감탄문이나 의문문이나 유도문이나 패문이나
다시 보내는게 당연하고.
미안하니 어떤 서비를 줄까가
유도리죠.
비빔밥 시켰는데 밥이 안왔네? 그래도 그냥 넘어갈래? 물냉면 시켰는데 면이 안왔네? 넘어가리?
기본이잖아. 죄송합니다가 우선이고 갖다줘야 하는게 맞는거지. 어쩌죠 하고 멀뚱거리면 되겠냐
옥수동 한테 쓴 댓글임!
자영업자들 자기들 건당 카드 수수료나 기타잡비같은거 몇백원 천몇백원은 드럽게 아까워하면서 하나팔면 얼마남는다고 징징거리면서 남의돈 1000원은 우습나보네 마인드가 진정 썩었다 댓글도 중간중간 재미나네요 ㄷㄷㄷ 유도리래 ㅋㅋㅋㅋ유도리있게 공기밥그럼 돈받고 팔지말고 알아서 하나씩 주던가
실수를 인정하고 책임진다.
실수를 인정하나 책임은 못지겠다.
작은것을 챙기고 뒤로 큰것을 잃는다!
저도 장사하는데 가끔 실수해요
개인적으로
나름 중요한 노하우라고 생각하는데
그런 일이 발생 할때가
완전 단골로 만들수 있는 기회임
대화를 할수 있으니까
이후 치킨 생각나면 자연스레 이집을 찾게 된다. 이렇게까진 않더라도 '어쩌죠..?'는 아니지 않냐?
소스 하나 누락되서 비오는날 3km 거리를 음료수 서비스 챙겨서 가져다 줌
저건 사장새끼 마인드가 쓰레기임
예전에 돈까스 시켰는데 배달이 2개가 옴
1개 시켰는데 이러니가 주문받는사람 잘못받았는거같다고
1개 값만내고 2개 다 먹으라해서 2개 다먹은적도 있는데
공기밥 천원 다시 배달하기 뭣하면 계좌로 송금이라도 해줘야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