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2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위 2 마크7 07/11 20:53 답글 신고
    주로 메갈 워마드 ㄴ ㅕ ㄴ 들이 이쁜 여자들만 보면 왕따시킴. 적폐 세력들.
    답글 5
  • 레벨 대령 2 최강빠따링 07/11 20:51 답글 신고
    이쁜 여자들은 상대방의 자존감을 건드리는 비열한 방법을 쓰지 않아요
    답글 0
  • 레벨 중위 2 머나먼정글 07/11 20:57 답글 신고
    ㅠㅠ
    죽게 힘들어도 죽지말고 싸우자...
    아니면 때려치자,그깟게 뭐라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답글 2
  • 레벨 소위 3 안효공23 07/12 14:38 답글 신고
    죄발년들이 진짜 죄받는다.
    마음은 곱게
    보지는 청결하게 ㅇㅋ?
  • 레벨 대위 2 주워드림 07/12 14:42 답글 신고
    A사가 어디야?
    불매해야지
    저런기업은 존재가치가없는 사회악이다
  • 레벨 대위 3 CT9A 07/12 14:59 답글 신고
    못생긴 여자 조심해라
  • 레벨 소위 1 BlyAly 07/12 14:59 답글 신고
    부모님 참담한 심정은 어찌할꼬 ..
    안타까운 일이네요 ..
    회사내 괴롭힘방지법이 지금이라도
    생겨 다행인데 이 악물고 살아서
    복수하지 .. 정말 안타깝네요 ㅠㅜ
  • 레벨 병장 돈커배 07/12 15:03 답글 신고
    그런 죽을 용기 있으면 다 처죽이고 죽지 왜 그냥 혼자 죽어 다 찢어 죽이고 죽지...
  • 레벨 하사 1 타공콘돔 07/12 15:18 답글 신고
    진짜 못생기여자 조심해야됨
  • 레벨 중위 1 skyooc 07/12 15:43 답글 신고
    단체가 그러면

    뒤에서 분위기 만드는 사람 있음

    그년놈이 죽어야할 년놈
  • 레벨 중사 2호봉 코알라네 07/12 15:49 답글 신고
    한사람을 찍어서저러면 진짜답없음ㅠㅠ
    스스로 미진년이되거나 멘탈이강해야하는데 인상보니 선한미인ㅠㅠ
  • 레벨 대위 3 S클래스760콰트로 07/12 16:14 답글 신고
    어휴 아까운 인물이 가버렸네 ㅠ
  • 레벨 준장 뭐만드는사람 07/12 16:26 답글 신고
    예쁘닌깐 당했다..
  • 레벨 대위 2 오십원만 07/12 16:29 답글 신고
    아니요.

    1980년대생, 1990년대생 중에는 사실 시골, 가난한 동네 출신하고, 자기 부모가 전문직, 대기업 직원, 기술자 계층 출신하고도 뭔가 벽 같은게 있어요. 나는 너와 좀 다르다, 신분이 다르다..... 이런 사고방식이 저 세대에는 좀 만연한 것 같더군요.

    x세대 정도만 돼도, 학부모 모임 가보면 은근히 배경, 집안 좀 됐을 사람들이, 딱봐도 좀 안좋은 형편에서 자랐거나, 그저그래 보이는 사람들 은근히 기피하는게 눈에 보입니다. 애들 학부모 모임 가보면
  • 레벨 중위 2 배룩이 07/12 17:06 답글 신고
    이쁘면 따당함ㅋㅋ
  • 레벨 일병 스키장죽돌이 07/12 17:31 답글 신고
    왕따시킨 개나리들아 부디...사고나서
    전신마비,식물인간 되기를...
  • 레벨 원사 1 앞으로뒤태만 07/12 17:33 답글 신고
    못생긴 쿵쾅이가 또 이쁜사람 죽였네...ㅠㅠ
  • 레벨 원사 1 이라또81 07/12 18:50 답글 신고
    왕따 가해자가 죄책감에 자살하는거 보셨습니까?
    왕따의 원인은 인간의 더러운 이기심과
    약자한테 강하고 강한자한테는 약한 그런 마인드
    때문에 발생하는 겁니다.
    더 심하게 얘기하면 상대방이 괴로워하는 것을
    즐기는 싸이코패스이기도 합니다.
    미친 놈 대응하는 방법은 2가지가 있습니다.
    이 구역에 미친 놈은 나다. ㅅㅂ 건들지 마라
    아주 미친 또라이 짓을 보여주거나
    또는 몽둥이가 그 약입니다.
    절대 그 미친 싸이코패스에 먹잇감이 되면 안 됩니다. 저 개새들이 가장 소중하게 생각하는
    자식, 배우자, 부모를 살짝 건드리면 바로 피드백 옵니다. 예를 들어 김과장님! 아드님 어디
    초등학교 몇학년이죠 무슨 학원 다니고
    참 잘 생겼던데...
    요정도만 얘기해도 본인의 잘못이 있기 때문에
    불같이 성질내도 몸에 트레기 바짝 섭니다.
    대한민국에서는 참으면 호구되요
    가해자의 가장 소중한 것을 건드리면 됩니다.
    죽을 용기로 죽지 마시고 살아서 한놈 폐인 만드세요. 남 잘 되게 하는건 어려워도 병신되게
    하는거 쉽습니다.
    왜냐하면 세상에 털어서 먼지 안 나는 놈 없고
    약점 없는 놈 없어요
  • 레벨 대위 3 한놈만팬다 07/12 19:08 답글 신고
    죽기는 왜 죽나요 ㅜㅜ
    그깟 대기업 안다니면 되지...
  • 레벨 대령 3 카우슬립 07/12 19:33 답글 신고
    죽기전 한번더 생각하시지...
    법이 개같음...
  • 레벨 원사 3 만돌이가꿈 07/12 20:01 답글 신고
    좋은곳에서 즐겁게 사시길
  • 레벨 병장 다시한번날자 07/12 20:24 답글 신고
    동료 장례식장 가서 영어로"쏘리"단어는 할소리는 아닌것 같고 식장 분위기를 비하 내지는 조롱하는것으로 사람에 따라서는 들릴수도 있습니다만
  • 레벨 상사 1 프리윌 07/12 21:01 답글 신고
    자살을 왜 생각해요!
    그런 생각들게 만드는 인간부터 죽여야지!
  • 레벨 병장 엔진은오일맛 07/12 23:45 답글 신고
    왜 예자들은 이렇게 독할까요......ㅡㅡㅡ
  • 레벨 하사 2 롯데미안 07/13 16:21 답글 신고
    회사가 어디임..?
  • 레벨 일병 자야겟다 07/14 14:12 답글 신고
    여적여는 필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