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23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위 2 럭키제이 08/07 20:52 답글 신고
    예전부터 먹뱉 논란이 많음
    억울하면 라이브를 하던가 쯔양처럼 실제로 음식점 방문했겠죠
    답글 6
  • 레벨 원사 3 EmergencyP 08/07 20:49 답글 신고
    뭐...뭐야..
    이형 무서워...
    답글 5
  • 레벨 이등병 surfskier 08/07 22:39 답글 신고
    이런거 쳐다보고 있는게 이해가 안가는게 오죽 할짓이 없으면 넘 밥먹는거 쳐다보고 앉아있을까 싶어요
    답글 1
  • 레벨 대령 3 RichPark 08/08 17:36 답글 신고
    주작이건 뭐건....

    저여자 쳐먹는걸 왜 보고 앉아있지? 460만 대단하다!!!!!;;;;

    좀비들인가?
  • 레벨 대위 3 인생은뷰티풀 08/08 17:46 답글 신고
    남 처먹는걸 왜봄? 벗고 처먹음 또 몰라 솔직하게
  • 레벨 대위 3 로열넘버 08/08 17:49 답글 신고
    상당히 현실적이고 합리적이다
  • 레벨 일병 좌표보고온다 08/08 19:53 답글 신고
    헐~내 마음의소리~
  • 레벨 병장 병신만보면짖는시바견 08/08 17:47 답글 신고
    남이 밥 먹는거 쳐 보는 인간이 더 한심하다 ㅉㅉ 얼마나 할 일 없으면 ㅋㅋㅋ
  • 레벨 상사 1 로켓트주먹 08/08 17:51 답글 신고
    남이 먹는거 보다 저런거 먹는게 더 좋던데 ㅋㅋㅋ 맛있게보이네
  • 레벨 중사 2 벽진대장 08/08 17:52 답글 신고
    먹방 보는것도 이해 안가는데 음식 쩝쩝거리는거 ASMR 듣는거 젤 이해안감 ㅡㅡ 난 개인적으로 졸라 더럽고 듣기 너무 싫음;;; 으 이거쓰는데도 상상가서 소름돋는다;;;
  • 레벨 소위 3 일렉트언니 08/08 17:53 답글 신고
    거짓말을 왜 할까... 참 안타깝네요

    생긴건 이쁘게 생겨서
  • 레벨 원사 2 스톤에이지 08/08 18:09 답글 신고
    먹방을 왜 보는건지....
  • 레벨 중사 3 귀두라미보일러 08/08 18:24 답글 신고
    오물모물 주댕이를 확 ~!!
  • 레벨 중사 1 zzhero 08/08 18:27 답글 신고
    입만 오물오물
  • 레벨 원사 1 코르사모드 08/08 18:28 답글 신고
    도대체 이런건 왜보는겨 남쳐먹는거 볼 시간이 맛있는걸 먹던가 ㅡㅡ드러
  • 레벨 하사 2 4232 08/08 18:35 답글 신고
    우와 대단하십니다...이걸 찾으시다니
  • 레벨 상병 찬돌이형님 08/08 18:49 답글 신고
    저게 뭐라고 460만명이나 구독하지??
  • 레벨 소위 1 아르고니아 08/08 19:05 답글 신고
    보면 왜?. 편집하면 좀 왜?
    왜 다들
    까는글뿐이지..안타깝다..
  • 레벨 상사 1 마을버스에서벤츠로 08/08 20:14 답글 신고
    으이구 님아 이런댓글쓰니까 무식하단 소릴 듣는거에요

    깔만하니까 까는거에요
  • 레벨 원사 2 08/08 19:11 답글 신고
    뭐지?? 복스럽게도 맛나게도 못먹는걸 460만이나?? 전생에 거지들이 다 모였나벼 ㅋㅋㅋ
  • 레벨 소장 오빠피곤해 08/08 19:18 답글 신고
    먹방을 보는 가장 큰 이유: 저 많은걸 어떻게 먹어????? 개신기...
    먹뱉.. 먹뱉.. 먹뱉.. 많이 먹는것처럼 속이면 머다???
  • 레벨 소령 2 개소리말고영상내놔 08/08 19:22 답글 신고
    마시기만하면 음식들이 막움직이네
  • 레벨 하사 2 시흥부르스 08/08 19:36 답글 신고
    사기꾼이네
  • 레벨 대위 3 희랑 08/08 19:39 답글 신고
    씹다가 음료 마시는 부분이 이상하네... 분명 입 속에 음식이 있는데 음료 마시면서 사라짐. 일반적으로 아무리 음식을 많이 씹어도 음료 마시면서 음식을 한방에 넘기는건 부자연스럽고 억지로 삼켜야 하는데 너무 쉽게 삼키는 듯한 모양이네
  • 레벨 중령 1 911카브리올레 08/08 19:41 답글 신고
    먹방을 왜 보는겁니까 ㅋㅋㅋㅋ
  • 레벨 대위 3 Dime 08/08 19:46 답글 신고
    진짜 저게 뭐라고 보고 있는지..ㅋㅋㅋ
  • 레벨 중위 2 윤호짱 08/08 19:47 답글 신고
    먹방 퉤면 사기방송 아님? 편집할정도면 ㅋ 아무리 돈이 좋아도 그렇지 편집까지해서.
  • 레벨 병장 수정불가 08/08 19:49 답글 신고
    왠지 구독도 하기싫고 안끌린다 싶더니 결국 사기친거였군.
  • 레벨 일병 료지 08/08 20:04 답글 신고
    예는 보면 너무 깔끔하게 음식을 먹음. 보면 모든 그릇은 흐트러짐 없이 항상 제자리에 있고

    특히 음료수 먹을때 보면 정신병자도 아니고 항상 있던자리에 그대로 놓을려고 노력함 . 존나 신경써서 내려놓음

    항상 보면 음료수 먹는 타이밍에 편집이 들어감. 일부로 편집 티 안나게 할려고 모든 음식 정위치 시키는거 같음
  • 레벨 상사 1 마을버스에서벤츠로 08/08 20:15 답글 신고
    관상 박살났네
  • 레벨 대위 3 근면성질 08/08 20:15 답글 신고
    문복희가 누구죠?윤복희는 앎
  • 레벨 준장 난닝구입은머스마 08/08 20:19 답글 신고
    너도 그냥 꺼져라
  • 레벨 훈련병 깔쌈a7 08/08 20:36 답글 신고
    라이브아니면 주작인듯!!
  • 레벨 소위 3 바른생활하자 08/08 20:40 답글 신고
    Bj 돈에 가족 나라 팔아 먹는놈들 천지 주작 나라
  • 레벨 소령 2 에버레인 08/08 20:56 답글 신고
    입을다물고먹어서그런가 먹는게부자연스럽고맛있게먹는거로보이지도않네
  • 레벨 소장 미니레이서 08/08 21:14 답글 신고
    이딴걸 460만이나 본다고?
  • 레벨 대위 3 드비시 08/08 23:51 답글 신고
    남 처먹는게 보기좋나? 구역질나게... 첩첩촵촵 짭짭 듣기만해도 짜증나네
  • 레벨 중사 1 삽질마왕 08/08 23:59 답글 신고
    쯔양님은 진짜로 먹는거고, 이 유튜버는 먹는 음식들이 살아 숨쉬는 것 같네요.
  • 레벨 중령 2 다웃파여 08/09 02:52 답글 신고
    아. 손꾸락 시점에서부터 깜깜이 했다 이어붙이는구나.
  • 레벨 대령 3 원뻔찌 08/09 23:18 답글 신고
    깨작깨작먹으면서 먹방이라고? ㅋㅋ
  • 레벨 중령 2 Martinez 09/10 08:52 답글 신고
    씹지도 않네 ㅋㅋㅋㅋㅋㅋ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