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45)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납세의무 09/21 15:10 답글 신고
    일베건설 태영건설

    일베방송 sbs

    본사 사옥 붕괴되서 sbs놈들 전부 몰살되면 좋을듯
    답글 2
  • 레벨 원수 걸인28호 09/21 15:27 답글 신고
    총으로 저격할 필요 있나. SBS가 펜으로 저격중인데... 펜으로 사람죽인적도 있음 논두렁 시계
    답글 0
  • 레벨 중장 경차도감지덕지 09/21 15:34 답글 신고
    나도 이거보면서 와 역시는 역시네 라고 생각함
    답글 0
  • 레벨 원수 납세의무 09/21 15:10 답글 신고
    일베건설 태영건설

    일베방송 sbs

    본사 사옥 붕괴되서 sbs놈들 전부 몰살되면 좋을듯
  • 레벨 중위 1 경고할때떠나라 09/22 11:42 답글 신고
    Sbs안봄
  • 레벨 원사 3 기레기더기뒈져버려라 09/22 12:28 신고
    @경고할때떠나라 222
  • 레벨 원수 걸인28호 09/21 15:27 답글 신고
    총으로 저격할 필요 있나. SBS가 펜으로 저격중인데... 펜으로 사람죽인적도 있음 논두렁 시계
  • 레벨 원사 3 순포물개 09/21 15:29 답글 신고
    헐 이런
  • 레벨 중장 경차도감지덕지 09/21 15:34 답글 신고
    나도 이거보면서 와 역시는 역시네 라고 생각함
  • 레벨 원사 3 아리랑10호 09/21 15:35 답글 신고
    ..... 방송 보지 않았는데....

    이거 주작이라 믿고 싶군요...

    미친것들....
  • 레벨 이등병 여기저기기웃 09/21 15:35 답글 신고
    이런게 있었구나
    무식해서 모르고 그냥봤는데...
  • 레벨 상사 3 기레기베충이애미연합 09/21 15:41 답글 신고
    노렸네 일배놈들
  • 레벨 하사 2 코로나극복 09/21 15:43 답글 신고
    시방세 방송보면서..머지~ 의도가 다분함.. pd 시뱅세~~
  • 레벨 소위 3 전주가이 09/21 15:44 답글 신고
    청와대를 조준한걸로 1.8키로 말한거야?? 선을 넘었다...
  • 레벨 중사 1 꼬라지만땅 09/21 15:56 답글 신고
    2km 이내에서 오발 사고라도 나면 배후는 시방새라고 미리 자백하는거네?
  • 레벨 준장 바나나똥움찔움찔 09/21 16:01 답글 신고
    씨방새. 노렸네.
  • 레벨 중령 3 5rockboy 09/21 16:07 답글 신고
    ㅇㅇ
  • 레벨 중장 굴다리밑 09/21 16:07 답글 신고
    PD 새끼가 버러진가보네
  • 레벨 상병 hyeon8478 09/21 16:17 답글 신고
    방송보면서 너무어이 없더라구요.
    안들어가도될 사거리설명을 굳이 저렇게 해야하나 싶더군요.
  • 레벨 준장 천안그남자 09/21 16:17 답글 신고
    씨방새 새끼들 전부 일베같음
  • 레벨 중장 2푸돌8 09/21 17:26 답글 신고
    ㅎㄷㄷㄷㄷ
  • 레벨 대위 3 가만이짜 09/21 18:05 답글 신고
    얌통머리없기는 얘네 못 따라감.
  • 레벨 원사 3 노무현대통령 09/21 20:04 답글 신고
    씨이방새들 디진다
  • 레벨 소령 1 바아른소리 09/22 07:00 답글 신고
    ㄷㄷ
  • 레벨 소령 1 내가줴일좔나가 09/22 09:13 답글 신고
    홍준표가 대통령되면 씨방새부터 조진다고 했지...
  • 레벨 소장 열정앤투혼 09/22 09:40 답글 신고
    씨방새가 그렇지 뭐
  • 레벨 하사 2 빡구000 09/22 11:48 답글 신고
    쟤네 방송사 자체가 편향적인가요? 아님 영상 편집하는 실권자가 저지르는 일인가요? 이거 누구인지 배후를 밝힐때도 됐는데.
  • 레벨 소위 1 benz64 09/22 12:06 답글 신고
    아~~~그 씨방새군요........!!!!!!
  • 레벨 소위 3 kieriel 09/22 12:07 답글 신고
    노렸지 뭐... 지도 따오는데 굳이??
  • 레벨 원사 1 성관계 09/22 12:32 답글 신고
    좌빨 좀비들 이걸 정치적으로 엮네

    이정도면 병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상사 2 헛스윙 09/22 13:02 답글 신고
    방송사 많아도 볼것도 없는데 적폐언론 청산 언제하나요?
  • 레벨 원사 2 hawkeye75 09/22 13:06 답글 신고
    대박이다..씨방새..
  • 레벨 준장 품행제로 09/22 13:07 답글 신고
    Sex By Sex
  • 레벨 준장 암행단속 09/22 13:10 답글 신고
    그래서 김재동을
  • 레벨 일병 어반킹 09/22 13:14 답글 신고
    저도 봤습니다. 역시 스방새는 손절해야해요.
  • 레벨 원사 1 까만똥꿍뒤 09/22 13:18 답글 신고
    이상하디 했음, 비교를 해도 하필 저곳이라니
  • 레벨 병장 skdu 09/22 13:32 답글 신고
    이상하다했음 2
    보면서도 이건아닌데...
  • 레벨 대령 1 바닥부터정리 09/22 13:27 답글 신고
    이성적이나 논리적으로 설득하려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바뀌었을 것이라던가 희망은 절대 갖지 않는게 맞고 일부의 앵커나 직원 기자들 만의 일이라고 봐도 안됩니다. 주식회사는 지분구조로 모든 것을 말하는데 그래서 삼성을 이재용것이라고 말하는게 상식이듯이 SBS도 건설화장 개인의 소유나 다름없는게 지분의 구조에서 이미 확인되었잖습니까? sbs의 주식을 직접 소유한 지분이 없기에 내것이 아니고 나와 상관없다는 건설회사 사장의 주장은 매우 터무니 없고 오히려 질문자를 우롱하는 답변이죠.

    그래서 안보고 안듣는게 상식이죠. 철저한 외면과 시청하지 않는게 확실한 항거의 표현이 확실하며 허위왜곡 조작에는 단호한 반론괴 지적과 비난이 들어가야하는게 정답이죠. 이해를 시키려고 생각을 바꿔버려고 논리와 이성적으로 이해시키려는 노력은 절대 하지 말아야할 일입니다. 퇴출이나 패망이나 폐업이나 지분변경이 진정한 답이죠.
  • 레벨 대위 2 잉어야 09/22 13:32 답글 신고
    저기서 저길 저격가능하다구요 ㅇㅇ???????
  • 레벨 소장 classicostile 09/22 13:51 답글 신고
    ㅎ ㅏ,,, 진짜,,, 정신병자 소굴인가,,,,
  • 레벨 병장 타이탄풀옵 09/22 14:02 답글 신고
    별걸다 정치적으로 엮으시네...굴비도 아니고...보배 수준이 왜 이리 됐지??
  • 레벨 병장 그런거없어 09/22 14:16 답글 신고
    박정희 전두환 시대에 대비해보면 답나옴 ㅋ
    사장부터 끌려가서 코렁탕 먹고 있을듯
  • 레벨 훈련병 하이퍼카 09/22 14:28 답글 신고
    일반인이라면
    그냥 테러리스트니까
    대통령 노리나보다 할텐데
    보베 좌좀 새끼들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이 안나온다 신기해서 어떻게 이렇게ㅠ연관짓는지
  • 레벨 대위 3 서랍속의추억 09/22 14:35 답글 신고
    나도 이거보면서 설마 의도했을까 싶엇는데
  • 레벨 대위 3 이넘의세상 09/22 14:37 답글 신고
    저격이란 개념에 가장 맞는 방향아닌가요?
    우리나라 통수권자를 저격하는게 적국에 유리한거잖아요.
    그렇다면 위험사거리? 가능 범위를 미리고지 발생을 사전 차단해야한다는 의미로도 쓰일수있는데 왜 무조건 저리생각하는지? 그냥 씨방새라서?
  • 레벨 원사 3 아리랑10호 09/22 14:55 답글 신고
    우리나가가 키우는 군대가 저격을 설명하면서 적국도 아닌 우리의 국가원수를 저격하는 그림을 들이대면 그게 맞는 걸까요?

    위 내용에서 저격을 사전 차단해야한다는 내용이 있나요?
  • 레벨 대위 3 이넘의세상 09/22 14:59 신고
    @아리랑10호 그렇게 따지면 어디 대통령을 또는 청와대를 겨냥한다고 나오나요??
    코에걸면 코걸이 귀에 걸면 귀걸이라고 너무 예민하게 받아들이는거 같아서...
  • 레벨 훈련병 Moonvez 09/22 14:59 답글 신고
    돌이라도 맞도 뒈졌으면.....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