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9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페라리탐 09/24 20:48 답글 신고
    그랴
  • 레벨 원사 2 사장님똥꼬 09/24 20:53 답글 신고
    비호감이라 얘기하는것도 아까운 역겨운 것
  • 레벨 소위 1 부천맨 09/24 20:54 답글 신고
    권력이 영원하지 않으니까 현조엄마 니가 지금에서야 조사를 받는거야...권력이 없어젔으니까
  • 레벨 중위 2 인내는쓰다 09/24 20:58 답글 신고
    그건 기레기들이 결정할 일이야.
  • 레벨 대위 3 얼음파운딩 09/24 21:00 답글 신고
    이럴 때 그 분이 오셔야 하는데.....

    나씨경발원년

    닉넴 바꾸시고 뜸하시네요.
  • 레벨 원사 1 yimjun 09/24 21:12 답글 신고
    영원한 권력은 없는걸 아는새끼가 그러고 사냐 에라
  • 레벨 일병 파란랑 09/24 21:12 답글 신고
    추미애 이야긴줄알았네 .. 하기야 추미애는 하냥대지 관악대가 아니고 수준도 못드네 쯧
  • 레벨 일병 프리에이전트 09/24 21:13 답글 신고
    일반 시민이 왜저래?ㅡㅡ
  • 레벨 상사 2 버스는자동차 09/24 21:21 답글 신고
    일단 출두부터
  • 레벨 중장 스그라 09/24 21:25 답글 신고
    나베야 너나잘하세요
  • 레벨 훈련병 니가시나 09/24 21:32 답글 신고
    흥해라대한민국 어이 그래서 총살에 화형시킨건 니친구냐?
  • 레벨 간호사 귀찮은투덜이 09/24 21:36 답글 신고
    진보건 보수건 철수건...다 싫은데 딴나라 보면서 그래도 살만한 나라다 하고 살아야 하죠?누가 그러데요 돈있음 제일 살만한 나라가 대한민국이라고...돈이 없네요. ㅋㅋㅋㅋㅋ
  • 레벨 소위 3 OoDgn11 09/24 21:36 답글 신고
    아베가 쭈욱 가길 바란건가....

    옛다 관심.
  • 레벨 간호사 lkj0850 09/24 21:41 답글 신고
    아직도 본인이 국회의원인줄??? 수사나 받으셔
  • 레벨 병장 산에는꽃이피네 09/24 21:53 답글 신고
    랄지도 풍년일세 에헤라디요.
  • 레벨 중위 3 짜리빠 09/24 21:56 답글 신고
    사사끼에서 입금 --> 지령
  • 레벨 훈련병 타이거님 09/24 22:01 답글 신고
    ㄱㅐ년
  • 레벨 중사 1 클락 09/24 22:09 답글 신고
    기름값 삥땅사건은?
  • 레벨 상사 2 왕언니 09/24 22:16 답글 신고
    멍멍멍
  • 레벨 소장 아일톤세나 09/24 22:35 답글 신고
    일가족. 친척.지인 이렇게 압수 수색 100번 이상은 받고서 할말 있으면 해라.
    아직 시작도 안한것이.
  • 레벨 소위 1 시세포착 09/24 22:53 답글 신고
    나베 나베 나베나베~~~~~~~~~~~
  • 레벨 대위 2 다분애 09/24 22:57 답글 신고
    당신 입 한번 열때마다 대한민국 판사수준이 얼마씩 떨어지는지 생각은 해 보셨는지?
  • 레벨 소위 3 전주가이 09/24 22:58 답글 신고
    나씨 아줌마 의정활동에 쓴 기름값도 밝히시기 바랍니다
  • 레벨 원사 2 케뚱 09/24 23:09 답글 신고
    일반인 주제에 국회의원인척하네...
  • 레벨 원사 3 해동청보라맨 09/24 23:10 답글 신고
    아들 국적이 궁금하다.
  • 레벨 원사 3 츈무 09/24 23:27 답글 신고
    전희경이랑 이 아줌마 안보니까 살거 같던데 왜 또 겨 나오는지..
  • 레벨 병장 중간만해 09/24 23:34 답글 신고
    꺼져~~~
  • 레벨 훈련병 사랑햄 09/24 23:55 답글 신고
    보배빨갱이집합소ㅎㅎ
  • 레벨 소장 MrGom 09/25 07:47 답글 신고
    안녕하세요 빨갱이님.. 그대도 회원이니 빨갱이 맞죠?!
    반갑습니다. 빨갱이님..
    자.. 지금부터 빨갱이 답게 북한으로 가자~ 하고 소리지르시기 바랍니다.
    월북하시기 바래요~ 왜?
    그대가 보배는 빨갱이 -> 그대는 보배 회원 -> 그대는 빨갱이 그러니 니가가라~ 부칸~
  • 레벨 상사 3 노팅그라함 09/25 00:24 답글 신고
    애쓴다......

    걍 애들 니가 좋아하는 아베오빠나 스가오빠나라에 유학보내고 귀화시켜~~
  • 레벨 중사 3 흥해라흥 09/25 00:46 답글 신고
    일본가서 av배우하믄 잘할듯 장모님 시리즈
  • 레벨 원사 1 주피터1 09/25 00:48 답글 신고
    그대의 뻔뻔함은 우주최강이다.
  • 레벨 소령 3 이건아냐 09/25 00:49 답글 신고
    그걸 아는사람이?
  • 레벨 중장 여사해 09/25 00:56 답글 신고
    그 말 너한테 해당하는거란건 모르냣>>>
  • 레벨 일병 스위스야인1 09/25 01:08 답글 신고
    주유비 토해내고 벌받아라
  • 레벨 상병 쌍둥이애비 09/25 01:12 답글 신고
    쿵쿵따쿵쿵따
  • 레벨 하사 2 Jinjuking 09/25 01:30 답글 신고
    경원아 정신차려
  • 레벨 병장 아름다운세상78 09/25 01:36 답글 신고
    누굴보면 있는거 같은데
  • 레벨 원사 2 과속충은예비살인마다 09/25 01:38 답글 신고
    맞습니다
    영원한 권력은 없습니다.
    시기를 봐서 다음 대권에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 레벨 소장 MrGom 09/25 07:48 답글 신고
    시기 볼것 없이 다음 서울 시장에 나와서 개그한판 짜주길 바랄 뿐입니다.
  • 레벨 상병 observor 09/25 01:54 답글 신고
    누군 민원실에 전화해서 휴가문의했다고 청탁이라 까이는데
    미국인인지 한국인인지 국적도 불분명한 아들을 위해 국립대 교수에게 전화해서 실험실을 빌려쓰고 논문에 이름올리고 한게 아무 문제ㅡ없다고??
    모 대학 총장만나고는 한사람만을 위한 맞춤형전형이 신설되어서 한사람만 이용하고 다음해에 다시 사라지고 스페셜올림픽에도 엄마챤스로 스펙쌓기 했는데 문제가 없다고??
  • 레벨 소령 1 2빵터보 09/25 02:06 답글 신고
    기름값
  • 레벨 상사 3 서민10년 09/25 02:30 답글 신고
    나베.. 얼굴 좋아졌더라... 한가해지니 관리도 열심히 받나보네... 적당히 땡겨.. 얼굴 무너지는 거 순식간이다..
  • 레벨 중사 1 투명구름 09/25 02:45 답글 신고
    요새 기름값은 알고 다니냐???
  • 레벨 상사 1 따크써클 09/25 02:50 답글 신고
    초짜한테 밀리니 얼마나 쪽? 팔릴까나ㅡㅡㅋㅋㅋㅋ
  • 레벨 하사 3 PKWooK 09/25 04:56 답글 신고
    살아 있었네....
  • 레벨 중사 1 원시도 09/25 05:41 답글 신고
    언년이 분발해야겠다
  • 레벨 소위 2 악악 09/25 05:52 답글 신고
    일단 압수수색부터 받고 말하자
  • 레벨 중령 3 새벽하늘풍경 09/25 06:08 답글 신고
  • 레벨 중령 2 띨폰 09/25 06:12 답글 신고
    ㅓㅜㅑ...................뭐냐 ㅉㅉ
  • 레벨 이등병 jdyxbb 09/25 06:46 답글 신고
    인간은 나이가 먹어도 주댕이는 살아있구나...
  • 레벨 하사 2 올랭이1301 09/25 07:10 답글 신고
    C8---R 욕 아니다 쉐보레 콜벳 이름이다
  • 레벨 원사 3 피오라노 09/25 07:10 답글 신고
    주둥아리는 살아있나보네 ㅋㅋㅋ 근디 요즘 기름값은 얼매나 나와요??
  • 레벨 상사 1 다보사 09/25 07:27 답글 신고
    저리 뻔뻔해야 떵떵거리면서 잘사는 구나...
  • 레벨 소령 1 나라팔아먹진말자구요 09/25 07:49 답글 신고
    저 위원회는 계모임이냐
  • 레벨 중장 도널드닭 09/25 07:52 답글 신고
    조사도 안받고 비리가 없다고 지가 결론 지어버리네...
  • 레벨 소장 MrGom 09/25 07:52 답글 신고
    리명박 가카 시절에 의원되기 전에 어찌 재개발 될지 알고 재개발 메인은 눈치 보이고 살짝 다음구역 정도로 보이는곳에
    허름한건물
    그것도 "아가씨 완비" 술마시는 노래방 아가씨 완비 된 플랜카드 떡~ 하니 걸고 있는 건물 구입하셔서
    건물관리 1도 안하시고...
    되팔때 어느정도 관리가 되야 잘 팔릴텐데... 어째 비싸게 팔릴줄 아셨나?!

    그러고 몇년 후 시세차익 13억~!! 크~~~~~~~~~~ 개꾸르~

    하긴 박더큼 비해선 뭐 그게 돈이야..
    아~ 박더큼은 MB가카 비해서 3천억이 돈인가? 그냥 까까 사먹을 돈이지...

    우리 리명박 가카 정도 되야... 조단위로 손대고 슈킹하시고 나라를 돈 벌이 수단으로 쓰시는 대다난...
    난 냥반이지~!! 해먹을꺼면 그렇게 해먹고.. 또 탈옥해서 지금은 집에서 개고기 뜯으며 벽에 테니스 치며 벽치기하시것네

    ㄱㅆ 줌마 할꺼면 리명박 가카 정도 !! 스케일있게 느낌알잖아~
  • 레벨 원사 3 몬소린겨 09/25 07:53 답글 신고
    본국으로 돌아가라
  • 레벨 대령 1 찹쌀핑벼슬 09/25 07:55 답글 신고
    바나나가 질렸나...??
  • 레벨 상사 2 부산용호동 09/25 08:00 답글 신고
    문체부 법인사무검사에서????

    당연히 니가 손을 써봤으니 문제 없다고 말하겟지
  • 레벨 상사 1 필립파텍 09/25 08:08 답글 신고
    나경원 베스트 개나리
  • 레벨 소위 3 우주살이 09/25 08:08 답글 신고
    앞서 기름값 해명 좀!
  • 레벨 원사 3 순포물개 09/25 08:08 답글 신고
    으이그..
  • 레벨 중령 1 다스는누구꺼 09/25 08:11 답글 신고
    아가릴 ....
  • 레벨 하사 2 방골이 09/25 08:13 답글 신고
    씹소리
  • 레벨 준장 사람사는곳 09/25 08:15 답글 신고
    내로남불일세...
  • 레벨 훈련병 서민송혜교 09/25 08:39 답글 신고
    딱 얼굴 값만 하고 살아라!!
  • 레벨 하사 1 막창보이 09/25 08:45 답글 신고
    영원한 권력은 없다....본인 들으라고 하시는 말씀이면 좋겠네요.
  • 레벨 대령 1 바닥부터정리 09/25 09:02 답글 신고
    영원한 권력이 없다고??

    그런 나씨가 비례때 비실비실하더니 재선이 되고 삼선이 되면서 온갖 권력을 행사하고 누리며 군림하고 판사인 남편까지 동원하더니 영원한 권력이 없음을 이제 알았단 말인가 자신의 비리를 들추지 말라는 겁박인가? 사기업인 네이버를 방문할때 그 위세와 일왕의 생일축하연에 참석하며 시민단체와의 대화에서 보이던 특축난 권력층임을 보이던 몸짓과 말투 그리고 국회에서 카메라가 돌아가는데도 쇠지레를 들고 나다니고 괴성지르며 노려보던 짓은 국가와 국민을 위해 나오는 행동과 말이 아니었는데 그 권력을 놓치 않으려고 비상시국이라 원내대표를 더 해야한다는 망언에 황교안이가 과감히 차단하는 일이 았었는데 영원한 권력인양 행동한 자의 입에서 나올 말은 아니다.
  • 레벨 하사 2 systema73 09/25 09:20 답글 신고
    그걸 아는년이 그랬냐~똥물에 튀겨 죽일년
  • 레벨 하사 1 Love드록바 09/25 09:30 답글 신고
    너도 영원하지 않지 ㅋㅋ 누가누굴 ㅋㅋ
  • 레벨 원사 1 웁끌 09/25 09:31 답글 신고
    그래서 지금 이러는거야~~
  • 레벨 하사 2 무한수다 09/25 09:32 답글 신고
    검새가 흘리고 기레기가받아적고 국짐이발악하는게 니들공식아니었냐? 왜 내가하니까 남들도그래보여?
  • 레벨 하사 2 봄날이온다 09/25 09:38 답글 신고
    진짜 내용궁금하네 공개재판이죠? 이런거 유투브 올라왔음 좋겠다
  • 레벨 소위 1 킹스맨12 09/25 09:53 답글 신고
    그라지. 나씨 권력이 끝났잖어 ㅋㅋ 자서전쓰네
  • 레벨 소장 ㅜㅜ 09/25 10:00 답글 신고
    법대를 가지 말고 미대를 갔어야지
    자화상을 어찌 그리 잘 그리는지
    재능이 아깝다는 생각이
  • 레벨 준장 천안그남자 09/25 10:07 답글 신고
    아가리 존나 터는구만
  • 레벨 원사 3 곰표범 09/25 10:08 답글 신고
    판사출신이라 그런거 위법성을 지가 판단하고 있네
  • 레벨 소령 1 오쿄쿄 09/25 10:10 답글 신고
    그래, 뜨거운 맛 좀 봐라
  • 레벨 상사 1 3355 09/25 10:14 답글 신고
    어차피 권불십년이다 너도 다했으면 조사받고 드가야지?
  • 레벨 소위 3 오빠는호갱님 09/25 10:15 답글 신고
    수사는 안했지만 혐의는 없다
    섹스는 안했지만 임신은 했다
    만지지 않았지만 성폭행 당했다
  • 레벨 중장 대식가알바 09/25 10:26 답글 신고
    개콘은 무슨죄...
  • 레벨 일병 보통사람6526 09/25 10:28 답글 신고
    박근혜=나경원 동급
  • 레벨 소위 2 내맘을뺏어봐 09/25 10:36 답글 신고
    니가 아직 살만 하구나.
  • 레벨 중위 3 노을아빠 09/25 10:41 답글 신고
    풉~!!
  • 레벨 원수 아우라신공 09/25 10:51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원사 3 백미터십팔분 09/25 10:51 답글 신고
    그래서 의혹에 대한 조사는 언제쯤....
    깔끔하게 의혹을 풀어주시길...
  • 레벨 일병 찌지리들은찌질하다 09/25 10:57 답글 신고
    언년이는 뭐하는겨 ,
  • 레벨 하사 2 우야라고마 09/25 11:01 답글 신고
    알면 좀 잘하지 ㅋㅋㅋ
  • 레벨 대위 1 화나서가입했더 09/25 11:24 답글 신고
    셀프디스인가? 압수수색을 누가하는지 모르는겨? 윤석렬씨한테 뭐라그래라요 나경원씨야. 판사까지 해놓고 왜그런댜? 돈 주고 판사딴겨? 아님 말고~~
  • 레벨 병장 ArmyStrong 09/25 11:26 답글 신고
    너도 너다 ㅋㅋㅋㅋㅋㅋ
  • 레벨 소장 세계테마기행툰드라 09/25 11:47 답글 신고
    니보다 더한 닭년도 철창신세다. 기다려라
  • 레벨 중장 신재경2012 09/25 12:19 답글 신고
    씨바르녀언아 일본가서 아베 또옹꾸녕이나 할타라
  • 레벨 소위 1 보배구림 09/25 15:02 답글 신고
    견찰 잘들어라~
    저 아줌마네 집에서 압수수색 한답시고 빈박스만 들고 나왔다간~ 다 뒈지는겨~ 알간???
  • 레벨 중위 3 K한량 09/25 15:14 답글 신고
    아줌마... 아줌마가 뭔데 무죄야? 직업도 없이 노는 아줌마가 집에서 살림하며, 자기 자식들이나 좀 정상적으로 챙기지...
    문체부? 당신이 짤리기 전에 아니 그당시에 어떤 직함에 어떤 업무를 했는지 생각해봐....
    고양이한테 생선을 맞겨놓고 감시하라 한거지...이거 뭐.....그게 근거가 되냐?
  • 레벨 대장 눈팅만15년 09/25 16:44 답글 신고
    코미디가 망하는 이유가 있구나
  • 레벨 중사 1 수원아랑이 09/25 17:12 답글 신고
    영원한 왜구는 있더라 대대손손
  • 레벨 중위 1 skyooc 09/25 18:18 답글 신고
    니가 하는 행동보고

    국민이 생각이 든거지
  • 레벨 이등병 감자귀 09/25 22:26 답글 신고
    아직도 신문에 나오네 ㅋㅋ 그만 좀 봤으면..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