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37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위 3 sunplus 01/28 13:11 답글 신고
    저 어린애들은 부모가 자기 선택이 아니듯이..
    에효....
  • 레벨 중사 1 민이엉아 01/28 13:15 답글 신고
    진짜 정신병자광신도들이네.....
  • 레벨 중사 3 개넝마님 01/28 13:18 답글 신고
    장사꾼 목사새끼와 돈세는 선교사 새끼들...
  • 레벨 상병 제시핑크먼비취 01/28 13:22 답글 신고
    그래 어서빨리 하나님 곁으로 고고 ~~!
  • 레벨 중사 1 쏘닉9563 01/28 13:22 답글 신고
    난 내자식이 교회를 나간다거나, 교회다니는 남자를 데려오면 호적을 판다!!!!!!!!
  • 레벨 중사 2 나라개판이다 01/28 13:26 답글 신고
    믿고 안 믿고는 본인의 의지 믿기로 작정된 자는 믿더라 죽어서 끝난다면 좋치 하지만 진짜로 사후세계가 존재한다면 지옥과 천국이 있다면 구원이 예수께만 있다면 그때는 어찌하오이까 누군가는 또 이렇게 말하겠지 왜 예수만 구원이 있냐 너희가 말하는 예수가 그렇게 가르치더냐 이 문제는 각자 개인이 분량의 문제이며 말씀을 듣고 행함의 문제이지 삼성전자에 들어가면 다 임원이 될수 없듯이 같은 논리라 보면 된다. 천국은 침노하는 자의 것이다
  • 레벨 상사 2 lss3m 01/28 13:29 답글 신고
    별짖다하다 뒤지기 직전에 참회 그럼 천국
    예수가 그럼 된다함
  • 레벨 중위 3 짱구의하루 01/28 13:31 답글 신고
    니들이나 부모나 똑 같다.
  • 레벨 대위 1 04520V 01/28 13:34 답글 신고
    종교는 왠지 조용하고 차분해야 될거 같지 않니??
  • 레벨 상병 야관문오빠 01/28 13:36 답글 신고
    가슴이 답답합니다.
  • 레벨 일병 rabbit39 01/28 13:38 답글 신고
    이 사건에 다짐했습니다. 애들 교회 쪽으로는 눈길도 주지 않도록 해야겠다고.
  • 레벨 병장 또라이는가라 01/28 13:38 답글 신고
    와 참 뭐라 말로표현할게없네요
    무슨 짓들을 하는건지 정말
    머리에 뭐가 든 걸까요
  • 레벨 훈련병 모클인 01/28 13:46 답글 신고
    개독이 없었으면 진작에 코로나 잡았다. 돈벌이 개독에 기가찰뿐이다.
    아는 형님 마누라 개독에 미쳐 전재산 다 갖다 바치고 이혼해 혼자 산다. 이게 종교냐?
  • 레벨 소위 1 ds4els 01/28 13:47 답글 신고
    세뇌라는게 참...

    절래절래..
  • 레벨 대령 3 SkyActiv 01/28 13:49 답글 신고
    아 진짜 이런 개 미친 개독들....
  • 레벨 병장 궁뒤팡팡팡 01/28 13:55 답글 신고
    왜 저것들은 마스크도 안쓰고 저 즤랄인지?
  • 레벨 상병 육즙스님 01/28 13:59 답글 신고
    미쳤다리 미쳤다..,.
  • 레벨 상병 스프라이트마시쨩 01/28 14:05 답글 신고
    화살표 방향으로 보내달라는건가 진짜 지구에서 추출해버리고 싶네 개독새x들. 이미 저것들은 대가리 사상 베서 청소년이고 나발이고 사람으로 보면 안됨.
  • 레벨 중위 1 카토피아 01/28 14:10 답글 신고
    개신교 세금때리고 세무조사하면
    일베 댓들부대 등이 사라질것이다
  • 레벨 중위 2 새아침 01/28 14:12 답글 신고
    똥물에 튀겨죽여도 시원찮을 버러지들
  • 레벨 소위 3 재효기다 01/28 14:19 답글 신고
    퉷!!
  • 레벨 준장 쿠로대장 01/28 14:20 답글 신고
    개독들 목사가 돈벌라고 지랄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병장 하늘아하늘아 01/28 14:22 답글 신고
    진짜 해도너무한다
  • 레벨 간호사 꼼짝마움직이면서쏜다 01/28 14:27 답글 신고
    단재 신채호 선생님 글이 가슴에 깊게 들어오네요 ㅠㅠ
  • 레벨 상사 3 양품 01/28 14:38 답글 신고
    신채호 선생님 이미 그때부터 아셨군요 ㅠㅠ
  • 레벨 중사 1 고스트실버 01/28 14:42 답글 신고
    개독 탈출은 지능순
  • 레벨 중사 2 봄이구나 01/28 14:51 답글 신고
    개독신자랑 결혼할뻔 했는데 ㅋㅋㅋ 지금 보니 조상님께서 나를 도우셨네 ~
  • 레벨 병장 리퍼44 01/28 14:53 답글 신고
    소름끼치는 교회새끼들
  • 레벨 훈련병 신기한세상2020 01/28 14:54 답글 신고
    욕을 나오네......
  • 레벨 대위 1 동자신공 01/28 14:56 답글 신고
    의외로 지금 개독 터진거 보면 주변에 얼마나 병에 찌들어있는지 알수있음 종교의 자유를빙자해 얼마나 많은 악행을 하는지 법도 물러터지고 법을다루는자들마져 병이 들었으니 어이할꼬 이난세를 거세개탁이루구나
  • 레벨 병장 이성적인사고 01/28 15:01 답글 신고
    어린애들 데리고 일종의 세뇌교육이라고 생각함.
  • 레벨 상사 2 벰베라베로 01/28 15:07 답글 신고
    이런 시국에 저런데 보내는 부모들 뇌에는 뭐가 들어 있을까 진심 궁금하네요... ㅠㅠ
  • 레벨 상사 3 버스는자동차 01/28 15:12 답글 신고
    계시록에 나오는 적그리스도는 한국의 개독과 먹사들이 아닐까? 부디 하늘의 지옥불을 맞고 착해지길
  • 레벨 중사 2 보배가온누리 01/28 15:23 답글 신고
    진심 답없음...
  • 레벨 병장 영웅봉쉑 01/28 15:24 답글 신고
    와 욕나오네~~
  • 레벨 상병 알카라인네오 01/28 15:30 답글 신고
    아직 자기들은 뭘 잘 못했는지 모르고 있을 듯~~~ 주님의 힘으로 치유할 수 있다고 하겠지...
  • 레벨 소위 2 소호도선 01/28 15:34 답글 신고
    나치에게 히틀러가 있었다면 개독에게는 예수가 있다.
  • 레벨 대령 2 무타구치렌야 01/28 15:35 답글 신고
    지랄들을 한다
  • 레벨 소위 1호봉 스텝입니다 01/28 15:37 답글 신고
    에휴
  • 레벨 하사 1 K8구매예정자 01/28 15:37 답글 신고
    하나님이 그렇게 좋으면 하느님한테 가라 쫌..
  • 레벨 대위 2 거리두기 01/28 15:40 답글 신고
    단체사진 흑역사
  • 레벨 이등병 이뺀질 01/28 15:42 답글 신고
    전도사는 보통 애가 셋~인게 더 신기하다
  • 레벨 일병 안전한주행최고 01/28 15:43 답글 신고
    개독들... 나치인가?? 하일 히틀러 하고 자빠졋네...
  • 레벨 중사 3 그바리 01/28 15:45 답글 신고
    지랄 염병 하고 자빠졌네
  • 레벨 소령 3 사당골 01/28 15:54 답글 신고
    종교를 빙자한 사기꾼 집단들한테
    속아서 잘 하는짓들이다.
  • 레벨 대령 1 구름뉨 01/28 16:08 답글 신고
    저런데 보내는 부모들이 정말 사탄이구나..
  • 레벨 원사 3 바다낚시꾼 01/28 16:09 답글 신고
    진심 섬 한나에 다몰아넣고싶다,,,,,살려면 수영을하던 아님 땟목을 만들던지,,,,
    거기다 다 뒈졌음좋겠네요,,,,,하나님을 만나던지.....
  • 레벨 병장 아회재백야야 01/28 16:11 답글 신고
    우연찮게 TV 채널 돌리다 기독교 방송 인가..를 잠깐 봤는데 이건 뭐~

    찬송가 부르면서 난리를 치며 춤을 추고 울고 불고 누가 봐도 제 정신은

    아닌것 처럼 보이던데...과연 예수가 있다면 그런 장면들을 원하지는

    않을것 같은데 위 사진을 봐도 이런상황에 저런 짓을 한다는게 정상 인가?
  • 레벨 상사 3 A1123A2133 01/28 16:20 답글 신고
    일단 기독교를 걸러야됨 많은 사람들이 느낀점이 있었을듯
  • 레벨 이등병 황비홍7 01/28 16:23 답글 신고
    아정말 개독들은 노답이다
  • 레벨 하사 2 djeislkesl 01/28 16:40 답글 신고
    이젠 웃음밖에 안나오네요
  • 레벨 중위 1 짜글이 01/28 17:08 답글 신고
    이래서 종교탄압을하는구나....말 존나게 안들어 쳐먹네...
    보지도 못하고 만나지도 않았던 신들을 뭐 좆빨났다고 저리들 미친짓을하는지...
    연말소득공제에 종교성금 빼고 종교도 세금 먹여라....그럼 신도가 확 줄것이다...

    하나님은 뭐 개뿔...죽다 살아나는것은 남자의 자지외엔 없다~
  • 레벨 중사 1 쏘우맥 01/28 17:21 답글 신고
    애기때부터 부모님따라 다니다 보니 내 종교가 되었는데 머리크고는 이게 뭔가 싶어서 지금은 무교상태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아이들때 부터 종교행사 가는거 반대합니다. 아이들 세뇌시켜 종교의 선택의 자유를 침해하고 싶지 않습니다. 저 사진을 보니 정말 애들이 뭔 잘못인가 싶습니다. 저런 행사를 기획한 사람들이나 거기에 자녀를 보내는 부모나....
  • 레벨 상병 씨엔프리 01/28 17:23 답글 신고
    어서빨리 그남자의 세계로 가길 바람니다
  • 레벨 상병 서둥파 01/28 17:27 답글 신고
    참 본인들생각만하네.. 저 손가락질은 산으로간다 인가요?ㅋㅋ
  • 레벨 대위 2 클리스또리 01/28 17:33 답글 신고
    저런 종교단체들이 울나라경재 싹조지네 미친단체
  • 레벨 원사 3 GG80 01/28 17:51 답글 신고
    정신좀 차려라 이놈들아
  • 레벨 병장 혜성충돌 01/28 18:01 답글 신고
    와 대단하게 미쳤구나 개독하고 유학 보내준단 말에
  • 레벨 하사 2 loveaus 01/28 18:06 답글 신고
    그냥 저런 모임에 코로나걸려서 다죽으면 좋겠다 남들 피해보던말던 신경도 안쓰는것들은
  • 레벨 하사 1 치품천사 01/28 18:13 답글 신고
    처 돌았네
  • 레벨 중위 3 니거홀릭 01/28 18:19 답글 신고
    어차피 뭔 지랄을 해봐야 뒤지고 천국이고 지랄이고 없다는거 알아야 끝남 답없음 정신불치병이라 ㅋㅋ
  • 레벨 원사 3 곰핵펀치 01/28 18:34 답글 신고
    기도원이나 사이비종교등 허가를 쉽게 내주면 안됩니다 반사회적 분위기를 몰아가내요
  • 레벨 원사 2 청주노총각 01/28 18:44 답글 신고
  • 레벨 훈련병 거울보니킹카 01/28 18:46 답글 신고
    얘들아 너희들 일베 싫어하지?? 우리들도 그만큼 니들을 증오해.....
  • 레벨 소위 1 아들바봅 01/28 18:59 답글 신고
    숙주가 너무많다.. 개독들아 좀 정신차리자. 평생 이러고 살거냐???
  • 레벨 소령 2 양념대군 01/28 20:10 답글 신고
    단체영정사진 인줄 알고 설렜어요
  • 레벨 원사 1 깜빵치킨발끈해 01/28 20:28 답글 신고
    늙인이고 젊은애고 난 교인이라면 이제 거른다..
  • 레벨 상병 해피해요 01/28 21:40 답글 신고
    18 진짜 안돌아다니고 사람 많은곳 피한 내 1년이 헛수고로
    돌아가는 느낌이 드네
  • 레벨 훈련병 뭐시중헌디 01/28 22:09 답글 신고
    작은 쓰레기도 많이 모이면 치우기 어려운데...애휴
  • 레벨 상사 3 누구보다더 01/28 23:12 답글 신고
    8월달 한창 거리두기 할 시점이라고 합니다.
    진짜 이것들 쳐돌았지요
    뭐?
    저 강당에 45도까지 올라가 에어컨이 감당이 안돼?
    차라리 거기서 다들 뒈지지 그랬냐
    이런 엠뱅할것들!!!
  • 레벨 원사 1 날아라동동슈 01/28 23:13 답글 신고
    싹다 하늘로 올려보내고싶네
  • 레벨 대위 3 얼음파운딩 01/28 23:16 답글 신고
    망할 개독....

    나라 망하게 하는 개독
  • 레벨 대위 3 참을인을새기며 01/28 23:40 답글 신고
    코로나로 얻은것은 딱하나다..
    기독교는 거르자..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