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님들 진심으로 도움 부탁드립니다.
우선 자유게시판/유머게시판/사고게시판에 동일한 글을 올린거 죄송합니다.
너무 절박해서 많은 분들께서 보실 수 있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글을 씁니다.
같이 일하면서 고생만 한 가족 같은 친구를 잃었습니다..
내용을 읽고 현장을 지나시면서 사건을 목격하신 분이나 블랙박스를 가지고 계신 분의 도움을 구합니다.
[사건 요약]
1. 사건장소 : 대전통영간고속도로 산청 2터널 진주에서 산청 방면
2. 사건사진 : 하기 첨부
3. 사건시간 : 21년 01월 27일 오후 2시 44분 경
4. 사건내용 : 터널내에 정차된 트럭을 아테온 차량이 후미 추돌하여 사망사건 발생
5. 블랙박스 : 차량 앞쪽의 파손이 커서 장착된 블랙박스를 찾지 못함
6. 도움 요청 내용
a. 사건을 목격 하신분의 제보
b. 사건이 촬영된 블랙박스
7. 제보연락처 : king@watchcam.co.kr, 010-2821-0665
8. 터널cctv : 화질이 나빠서 구분이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내용]
오늘 하늘이 무너지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회사에서 같이 일하며 가족같은 친구가 교통 사고가 났다고 회사로 경찰서에서 전화가 왔습니다.
대전통영고속도로소에서 큰 사고가 났는대 연락처가 없어 조사해보니 차량 등록 조회로 회사 번호를 알고 전화가 왔습니다.
보호자를 찾아서 빨리 연락을 달라고요..
깜짝 놀라서 보호자에게 연락하고 경창에게 연락받은 병원으로 출발 하였습니다.
전화를 하니 받지 않아 왠지 불안한 마음이 컸습니다.
내려가는 동안 보호자에게 연락이 와서 오열을 하며 흐느끼네요..
남편이 현장에서 바로 돌아가셨다구요
머리가 띵해서 심장이 마구뛰어 차를 멈췄습니다.
하기 사진처럼 정차된 차량을 후미 추돌하여 차량 앞부분이 완전 파손되어 블랙박스도 못찾아 사건의 수사가 길어 짐에 따라 시신 수습도 되지 않고 가족이 현장에서 조사 중입니다.
내일 오전이나 되어야 검사측에서 연락 받을 수 있어 그때야 고향으로 장례식장을 옮길수 있다고 하네요..
너무 갑작스러운 일이라 어떻게 사고가 된것인지 가족과 친구인 제게는 미스테리 같은 일입니다.
혹시 현장을 지나셨던 분들의 도움을 너무 간곡히 원합니다.
도와주세요 형님들!
베스트로 올려서 많은 분들이 보실 수 있도록 지원 부탁드립니다.
하기는 관련 기사입니다.
가는 동안 회사 동료가 인터넷에 기사가 벌써 올라왔다고 문자가 왔습니다.
뉴스 내용
----------------------------------------------------------------------------------------------------------------------------------
27일 오후 2시44분께 대전-통영간 고속도로 상행선 산청2터널에서 진주에서 산청 방면으로 운행하던 승용차가 터널 안에 차량 고장으로 정차해 있던 11.5t 화물차 뒤를 들이받았다.
이 사고로 승용차 운전자 A(44)씨가 크게 다쳐 인근 병원으로 옮겼으나 숨졌다. 화물차 운전자 B(62)씨는 다치지 않았다.
경찰은 승용차 운전자가 차량고장을 일으켜 산청2 터널 안에 정차해 있던 화물차량을 미처 발견하지 못하고 그대로 추돌한 것으로 보고 정확한 사고 경위을 조사 중이다. 이선규 기자
[출처: 부산일보] http://www.busan.com/view/busan/view.php?code=2021012716432152625
보배 '무르시드림' 형님께서 댓글로 주셔서 저도 알게 되어 언더라이드 사고에 대해 내용 추가 합니다
https://youtu.be/nwwOyFRRLb4제대로 된 후부안전판 설치로 이렇게 막아줘야되는데 우리나라 차들은 막아주지는 못해 인명피해가 발생한다고 합니다라고 댓글로 이야기 해주셨씁니다.
원인이 잘 밝혀지길 바랍니다.
가만이 있는 트럭은 전방1km쯤에서 충분히 식별 가능한데.. 차량의 파손정도로 미루어 보아. 멈출생각은 커녕 브레이크도 잡지 않은것임... 안타깝긴 하오나
차량 고장으로 인해 정차해있던 트럭 잘못은 하나도 없음..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저 구간이 터널부터 곧 나오는 산청휴게소까지 2~3km 가량 일직선으로 쭉 뻗은구간에 내리막이라 과속하기 매우 쉬운 구간입니다. 심지어 카메라도 없어요. 직빨 좀 좋은 차량이면 차량 리밋까지도 어렵지 않게 밟는...
통영대전선 통행량이 적어 차량들이 기본 130은 밟고 다니죠..
앞차간 간격 등은 저는 신뢰하지 않습니다.
그 어떤 경우에도 브레이크 만큼은 사람이 개입해야 합니다.
엑셀은 기계가 대신해도
브레이크만큼은 사람이 100% 해야 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