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4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훈련병 Center00 06/17 08:57 답글 신고
    멋져브러!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사 3 레기 06/17 11:21 답글 신고
    집구석에 깨진것없냐? 알아봐 친인척들
    거기부터시작해
  • 레벨 소위 1호봉 오토라이프 06/17 09:12 답글 신고
    그래도 군대는 가자
    갈나이 많이 지났잖아
    석진아
  • 레벨 일병 슈우우우웅 06/17 09:16 답글 신고
    여윽시 BTS 멋지네~
  • 레벨 대령 3 하늘에서본세상 06/17 09:36 답글 신고
    방탄=봄날 가장 좋아하는 노래... ㅜㅜ

    일하면서 자주 들음

    갠적으로 남자 연앤 응원은 신성우 형이 처음이자마지막이였는데

    방탄소년단 진짜 응원한다!! ㅎ
  • 레벨 상병 백억만들기 06/17 13:08 답글 신고
    서시 멋지죠
  • 레벨 원사 3호봉 불가항력에괜히억울한 06/17 09:38 답글 신고
    파를 선택한 RM “같은 B씨 잖아요”, “으데 B씨입니까?"

    파하하하하하~
    B선생님들 승승장구 하십숑~
  • 레벨 상사 1 쓰타벅쓰 06/17 09:48 답글 신고
    김치 알리기 굿굿
  • 레벨 대위 1 개나소나너나타라 06/17 09:53 답글 신고
    역시 큰형님 뺵형
  • 레벨 일병 쭌이아빠당 06/17 10:09 답글 신고
    얘네는 진짜 군면제해주자
  • 레벨 소장 천안그남자 06/17 10:18 답글 신고
    그래 이거지~
    잘한다
  • 레벨 상병 몰래하는중 06/17 10:36 답글 신고
    보라해
  • 레벨 상사 1 내안의black 06/17 10:44 답글 신고
    진짜 독도도 한번 가자 제발~ 어차피 우리땅이지만, 쪽바리들 부들거리는거 너무 보고싶다~
  • 레벨 중위 2 또르르르르르르르르 06/17 10:44 답글 신고
    BTS 백종원 존나 멋지네요...
  • 레벨 병장 하또나나 06/17 10:48 답글 신고
    오 굿굿~ 대한민국이 더 널리 알려지게 앞으로도 쭉 많은 홍보 해주세요~
  • 레벨 원수 해탈과열반 06/17 11:01 답글 신고
    이젠 독도에 배타고 한 번 방문만 하면 된다.
  • 레벨 일병 붉은엔젤 06/17 11:23 답글 신고
    BTS도 원조가 중국 이라 하겠지?
  • 레벨 훈련병 AnnaKarenina 06/17 11:24 답글 신고
    애정한다 bts
  • 레벨 일병 베니3 06/17 11:55 답글 신고
    방탄소년단 화이팅
  • 레벨 중사 1 가끔때림 06/17 12:05 답글 신고
    방탄소년단 군면제 해줘야 하는거 아님 야들 정도 국위선양하면 당연 해줘야지 정머하면 3개월만 독도 보내든지
  • 레벨 상병 부산싼아 06/17 13:14 답글 신고
    와!! 대박 진짜 좋은아이디어네요 !! 님좀 짱인듯 ㅋㅋㅋ bts 독도 지킴이!! ㅋㅋㅋ 왜냐하면 독도의용단이라고 실제로 7회정도 일본놈들하고 교전했었습니다. 독도에서!!
  • 레벨 원사 1 개구탕 06/17 12:50 답글 신고
    한국은 BTS소유국이다 짱깨들아
  • 레벨 병장 미티크 06/17 12:51 답글 신고
    BTS 가 군대가는건 국가적 손실이다. 얘네만 면제해주자.
  • 레벨 상병 부산싼아 06/17 13:12 답글 신고
    그러게요 진짜 얘들은 군대안가도됨!!
  • 레벨 하사 3 행운거북이 06/17 12:53 답글 신고
    응원합니다
  • 레벨 상병 부산싼아 06/17 13:12 답글 신고
    와!!~~~ 존나 잘했다 얘들아
  • 레벨 상사 2 대상달 06/17 13:14 답글 신고
    김치 담글땐 한복도 입고 담그셔야 제맛이죠^^
  • 레벨 병장 불쏘시게 06/17 13:20 답글 신고
    진짜 독도 한번 갔음 좋겠네요~!!!
  • 레벨 중위 3 감자랑 06/17 14:56 답글 신고
    BTS님들 독도로 초대합니다 ^^
  • 레벨 대령 3 강차장입니다 06/17 15:16 답글 신고
    끝났네 끝났어~~
  • 레벨 병장 가온가온 06/17 15:17 답글 신고
    bts 만으로도 엄청난 영향력이 폭팔할건데 거기에 백종원대표님까지 와 이건 뭐
    손오공과 베지터의 포타라귀걸이 합체에 무의식의 극의 수준이네.
  • 레벨 대장 앞뒤꽉꽉 06/17 15:31 답글 신고
    자~이제 독도로 가봅시다 ㅎㅎ
  • 레벨 대위 3 노을아빠 06/17 15:52 답글 신고
    독도 경비대 근무 3개월씩만 하고 전역 시키자~!!
  • 레벨 상병 코슷흐코 06/17 16:10 답글 신고
    백종원과 bts를 어떻게든 동북공정으로 엮을 것 같기도 합니다 ㅎㅎ
  • 레벨 소장 암행단속 06/17 16:20 답글 신고
    ㅋㅋㅋ독도에서 뮤비함 찍어줘라
  • 레벨 대령 2 카누오리지날 06/17 16:36 답글 신고
    보배가 언제부터 혐중조장하는 게시판이 된건가요?
    일본이 혐한을 일삼고 조센징이라고 비하는걸 따라 하는건가요?
  • 레벨 대령 2 카누오리지날 06/17 16:38 답글 신고
    중국 관련 게시글이 올라오면 무조건 베스트에 올려놓고 혐중 조장하는 사이버 일본 앞잡이들이 문제입니다

    일본이 혐한을 하듯이 혐중도 일본이 만들어낸겁니다
  • 레벨 중령 1 김빠진홍카콜라 06/17 16:44 답글 신고
    방탄아우님덜
    독도에서 한복입고 김치 한 번 더 담그자, 엉?
  • 레벨 중령 2 주먹대가리 06/17 16:44 답글 신고
    국개으언보다 백배낫다
    독도문재도 한마디하시길
  • 레벨 중사 3 Targa4GTS 06/17 16:46 답글 신고
    중국인들은 천안문 사태때 다 죽임 당했고 지금은 짱깨밖에 없지
  • 레벨 대령 2 카누오리지날 06/17 16:46 답글 신고
    일본은 혐한 서적이 베스트셀러가 되었고 혐한을 하지 않고는 책을 펴낼수도 없을지경입니다

    우리가 왜 중국을 혐오하게 됐을까요? 일본의 이간질입니다

    문재인정부와 중국이 활발한 경제교류가 이루어지고 일본이 배척되면 안되기 때문에 계속 혐중을 조장해서 우리나라와 중국과의 관계를 나쁘게 유도하려는 겁니다 일본이 우리나라보다 중국인들 더 많이 살고있습니다 그러나 일본놈들은 혐중을 하지 않습니다 일본도 중국인 없으면 대학교도 경제도 흔들릴 지경이니까요

    우리가 다른 나라 혐오하고 비난하고 남는게뭔가요?
  • 레벨 소령 3 3419528 06/17 16:46 답글 신고
    대단 합니다.
  • 레벨 대령 2 카누오리지날 06/17 16:46 답글 신고
    혐중의 시작은 일본이 우리나라와 중국을 이간질 시키려는 목적입니다
    그러나 정작 일본은 혐중보다 혐한을 일삼고 있습니다
  • 레벨 대령 2 카누오리지날 06/17 16:51 답글 신고
    김치로 논란 만들면서 그러면서 독도로 가겠죠 논란 만들면 국제사회에서 일본 땅이다 하면 끝입니다

    일본은 전세계 지도자들과 언론을 돈으로 매수했으니까요
  • 레벨 대령 3 섹범이 06/17 16:53 답글 신고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 레벨 일병 둥이와백점신부 06/17 16:53 답글 신고
    개념 아이돌
  • 레벨 대령 3 너무큼 06/17 17:07 답글 신고
    ㅋㅋㅋ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