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375)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상사 3 한글이야호 06/20 22:42 답글 신고
    제발 매츈하는 분들은.그냥 하시던일 쭉하시고 결혼같은건 같은 부류끼리했음좋겠다. 괜한 순진한 남자 인생 조지지말고
    답글 5
  • 레벨 대장 농구는조단 06/20 22:39 답글 신고
    투샷에서 딱 걸림
    답글 21
  • 레벨 중위 1 바다옆임 06/21 16:59 답글 신고
    나가요 오피질 하다가 선량남 하나 물어서
    신분 세탁하고 평범한 유부녀인척 살다가
    같은편 창녀 욕쳐 먹으니 개 지랄 하는 사건 같음
    답글 0
  • 레벨 대위 3 정지혁병장 06/21 17:06 답글 신고
    호정아 뭐하냐?
    음지에서 고통받는 성매매 여성들을 위해
    성매매 합법화 추진해야지
  • 레벨 소장 방어진 06/21 17:15 답글 신고
    저여자는 창녀지원금까지 지원받았겠네 ㄷㄷㄷ
  • 레벨 병장 jambo 06/21 17:25 답글 신고
    진짜 궁금해서 문의좀 투샷이 먼죠?
  • 레벨 하사 1 말단유령 06/21 17:35 답글 신고
    두번 발사요
  • 레벨 소위 3호봉 나언너 06/21 18:27 신고
    @말단유령 헐...대박 난 한번두 힘드네요..ㅎㅎ
  • 레벨 소위 3 난나야아 06/21 17:25 답글 신고
    전생에 나라를 구했음.
  • 레벨 대위 3 노을아빠 06/21 17:32 답글 신고
    조상님이 구하셨네요~!! 당장 파혼~!!
  • 레벨 중위 1 법은멀다 06/21 17:35 답글 신고
    조상이 돌봤다
  • 레벨 중사 3 쌈빡한 06/21 17:36 답글 신고
    근데 이게 왜 논란이야? 당연히 파혼이잖아
  • 레벨 하사 2 잠원김선생 06/21 17:39 답글 신고
    헐 빼박이네 ㅋㅋㅋ
  • 레벨 중사 3 Targa4GTS 06/21 17:49 답글 신고
    네이트판 케케묵은 재고상품들 냄새나요 ^^
  • 레벨 상사 3 MyLap 06/21 17:51 답글 신고
    90분 투샷은 오피 빼박이네ㅋㅋ
  • 레벨 대위 3 아임그루트1 06/21 18:07 답글 신고
    ㅋㅋㅋ그래도 10시출근하면되는데 9시30분에 도착했으니 ㅋㅋ 일할 자세는 되어있네 나름 뿌듯해할듯 ㅋㅋ 밤열시에 807호가는ㄴ이 ㅋㅋ 오피아니라고? ㅋㅋㅋ웃기는 ㄴ일세
  • 레벨 원사 3 논두렁둠벙 06/21 18:09 답글 신고
    돈 벌어 오는게 지 맘 같지 않으면 낮거리 출근 하겠지
  • 레벨 대위 2 내일같은오늘 06/21 18:21 답글 신고
    반대 상황이면 저기 댓글들 어찌 달릴지 궁금하네 ㅋㅋ
  • 레벨 하사 1 설래봐리 06/21 18:49 답글 신고
    ㅅㅁㅁ 이 모죠? 아 모르겠네
  • 레벨 병장 화혜하설 06/21 19:14 답글 신고
    저도 그걸 몰라서 글이 더 안읽혀지네요
    무지 궁금함
  • 레벨 원사 3 궁디쥬차뿔라 06/21 19:31 답글 신고
    ㅓ ㅐ ㅐ
  • 레벨 상사 2 503아빠총맞고뒤짐 06/21 18:55 답글 신고
    중간에 엄청 슬픈글을 하나봤어요... 90분 투샷 예약인데 35분만에 퇴근한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상사 2 3000ccSUV 06/21 19:47 답글 신고
    첨에 3분 나머지..'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 레벨 일병 나꿍꼬또 06/21 20:31 답글 신고
    기술이대단한가보지요ㅋㅋㅋㅋㅋ
  • 레벨 상사 1호봉 비숑마루 06/21 21:50 답글 신고
    댓글보고 다시올려서 봤는데 그예약은 11시50분이고 그전손님 나갔다는 얘기인듯
  • 레벨 상사 2 503아빠총맞고뒤짐 07/03 12:29 신고
    @비숑마루 앗.. 아앗.... 그렇네요. 이렇게 좋은걸 배워갑니다.
  • 레벨 원수 XLR8 06/21 19:05 답글 신고
    대체로 옳은 찬반좌 어디감
  • 레벨 소령 2 똥참은지100년 06/21 19:12 답글 신고
    와 지렸다
  • 레벨 중장 스그라 06/21 19:14 답글 신고
    그만큼보지파는년들이 많다는증거야 역겨움
  • 레벨 하사 1 하이튜닝오구라 06/21 19:15 답글 신고
    저 여자 대화내용만보면 딱 그게맞네....( 대화내용 이해하는 나도 쓰레기지머...) 근데 글쓴이도 단번에 이해한거잖아??? 저글을 초등생이나 중,고생에서 보여줘봐라 이해하나....
  • 레벨 대위 3 마코토 06/21 19:17 답글 신고
    와.. 이건좀 빼박인대??
  • 레벨 병장 널사랑하는나 06/21 19:20 답글 신고
    아니 넷트! 저딴 댓글이 베스트 간게 더 놀랍네요ㅠ 미친 역겨운것들이네 같은 여자라도 봐줄게 있고 저걸 어떻게 봐달라고 하는지 내 머리로선 도저히 이해가 안가네.
  • 레벨 대위 3 선플달기 06/21 19:21 답글 신고
    아님 결혼 해서 포주가 되십... 농담 입니다.
    카톡 빼박 이네요.
    근데 어찌 5년 사귀며 모를 수 있지?
  • 레벨 준장 달려가자멀리멀리 06/21 19:23 답글 신고
    우리나라는 유흥업에 종사하는 여자들 엄청 많음
  • 레벨 대령 3 천룡인a 06/21 19:40 답글 신고
    90분 투샷....
    뭐?커피샾에서 일했다고 할레?
    이건 빼박이지....얼굴도 모르는놈 90분동안 2번이나 빼줄정도면 걸레중에 개걸렌데...
    남자는 조상님이 도움거고...
    성묘가서 극진하게 음식차려드리고와라..
  • 레벨 소위 3 깜장짜장 06/21 19:55 답글 신고
    양심도 없는 년이네
  • 레벨 대위 2 래살만그제이 06/21 20:01 답글 신고
    씨바년들...
  • 레벨 중위 2 달마야놀래라 06/21 20:02 답글 신고
    결혼배우자로 무조건 걸러야할 여자는 업소녀,노름하는 여자 입니다
  • 레벨 중령 3 화끈한총각 06/21 20:08 답글 신고
    연애하면서 저걸 몰랐다면 얼마나 사악하게 남자를 속인거야?
    저 지랄 하고 애인이 덤빌 땐 "피곤해" 이지랄하는건가???
  • 레벨 상사 1 파워와니 06/21 20:14 답글 신고
    ㅅㅁㅁ ->성매매 요걸로 보입니다
  • 레벨 훈련병 더블제이 06/21 20:25 답글 신고
    나였으면, 해당 오피 찾아내서 초이스 해보것다.
    여친들어오면 응~ 어서와 니가 거기서왜나와?
  • 레벨 중령 1 Rsign 06/21 20:31 답글 신고
    하늘이 도왔네
  • 레벨 중사 1 비오다맑음 06/21 20:31 답글 신고
    정자은행급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상병 godswimmer 06/21 21:18 답글 신고
    정면돌파. 누가보면 성인군자인줄? 천한 것들 눈에는 천한 것만 보이지. 그 여자도 인생 잘못 살고 있지만 성매매는 혼자하나? 누구하고 한다? 천한 여자한테 돈주고 덤비는 더 천한 남자들.
  • 레벨 상사 2 가르마 06/21 22:50 신고
    @godswimmer 그런 행위를 하는 사람들이 문제지 남녀 둘다 문제라고 생각하는게 더 문제.
  • 레벨 중위 1 호갱끼돼쓰까 06/21 21:45 답글 신고
    그렇게 여성 욕하기에는 남자들도 그닥 할말은 없는거임.
    그냥 이 사안에 대해서만 욕하면 되는거지.
  • 레벨 상병 godswimmer 06/24 22:14 답글 신고
    내눈에 정면돌파, 너는 그야말로 내눈에는 천한 부처님이지 ㅋㅋ 천한 눈을 가지고 천한 마음으로 여자들에게 천하다고 지껄이는 정면돌파는 천한 부처님 그 자체지? 천가지 부처님은 천가지 이름이 있지. 만가지 부처님은 만가지 이름이 있지. 그래서 이 세상은 부처로 가득 하단다. 정면돌파야? 너는 진실로 천한 눈과 마음을 가진 부처님. 얼마나 천한 눈과 마음을 가졌기에 함부러 남을 천하다 말하는가? 이머꼬?
  • 레벨 소위 3 치즈샌드a 06/21 20:44 답글 신고
    잣 될뻔 하셨군요..

    몰랐다면 평생 각족 기술과 full 서비스 받을 수 있었을 텐데...
  • 레벨 중사 1 큐브드럼 06/21 20:46 답글 신고
    ㅋㅋㅋㅋ 이건뭐 ㅋㅋ
  • 레벨 상사 2 한다중 06/21 20:55 답글 신고
    재방 22 투샷 이게 뭔가요?
    손은 손님의 줄임말 같고
  • 레벨 병장 달콤인생 06/21 21:20 답글 신고
    재방문 22만원 두번 싸는거
  • 레벨 원사 2 지랄마 06/21 23:14 신고
    @달콤인생 이 형 인생 달콤하게 사셨넹
  • 레벨 대장 로또되면람보 06/21 20:56 답글 신고
    이런 경우는 걸린 것이고..
    안걸리고 그냥 잘 살고 있는 경우도
    많습니다. 뭐 그걸 아는 누군가가
    떠들어대기 전에는 문제없겠지요..
    세상에 정말 조신해보이는 여자라고
    하더라도 이런 비슷한 과거 있는 것
    보배 남자분들 생각보다 꽤나 많을
    것이란 것 이 정도만 이야기하지요..
    하고 싶은 이야기는 그런 과거라도
    나중에 혹여 알게되더라도 그냥
    덮을수 있다면 결혼하세요
  • 레벨 상병 늑대의혼 06/21 20:58 답글 신고
    쫌생이라고 적은애들 ㅅㅁㅁ 하는 판녀들임ㅋ
  • 레벨 소위 1 골디락스존 06/21 20:59 답글 신고
    창녀, 창남끼리 결혼해.
    서로 보듬어주면서 검은머리 파뿌리 될때까지 서로 방생하지말고.
  • 레벨 상사 1 돌격아프로 06/21 21:03 답글 신고
    근데 스킬 개쩔면 개이득아닌가
  • 레벨 준장 Zhenya 06/21 21:07 답글 신고
    걸레보고 왜 걸레짓 했냐고 물어보는 사람보고 쪼잔하다니.... 미친거네..
  • 레벨 일병 생수나라 06/21 21:27 답글 신고
    우와 ㅇ될뻔하셨네 ;;;;대박;;;;다행이시네요
    헐이네 대박진짜대박 헐 헐 헐
  • 레벨 중령 2 이건아냐 06/21 21:37 답글 신고
    위약금 물라는 것 부터가 싸이즈나옴.. 하늘이 도왔네
  • 레벨 중사 2 보배들음 06/21 21:38 답글 신고
    지버릇 개못줍니다. 그것만 아세요~
    한번 담근인생 다시 못갈것도 없지요
    뒤도 돌아보지말고 미련도 갖지마세요~
  • 레벨 일병 아빙다리 06/21 21:56 답글 신고
    ㅅㅁㅁ 는 뭐임? ㅡㅡ
  • 레벨 하사 3 Fucidin 06/21 22:01 답글 신고
    성매매
  • 레벨 하사 1 까까우 06/21 22:06 답글 신고
    나이키 와플원 이쁘네
  • 레벨 준장 중립은방관 06/21 22:09 답글 신고
    처음엔 남자가 좀 쫌생인가 어떻게 카톡내용 몇가지 보고 알지 이러다가
    카톡 내용보고 끄덕...!

    창녀들의 신데렐라 콤플렉스 진심 최악인듯...!
  • 레벨 중령 2 후후후후 06/21 22:12 답글 신고
    재탕에 주작 + 최초글 18년 일베 동급 커뮤 출처
    재탕에 주작 + 최초글 18년 일베 동급 커뮤 출처
    재탕에 주작 + 최초글 18년 일베 동급 커뮤 출처
    재탕에 주작 + 최초글 18년 일베 동급 커뮤 출처
    재탕에 주작 + 최초글 18년 일베 동급 커뮤 출처
    재탕에 주작 + 최초글 18년 일베 동급 커뮤 출처
    재탕에 주작 + 최초글 18년 일베 동급 커뮤 출처
    재탕에 주작 + 최초글 18년 일베 동급 커뮤 출처
    재탕에 주작 + 최초글 18년 일베 동급 커뮤 출처
    재탕에 주작 + 최초글 18년 일베 동급 커뮤 출처
    재탕에 주작 + 최초글 18년 일베 동급 커뮤 출처
    재탕에 주작 + 최초글 18년 일베 동급 커뮤 출처
  • 레벨 중사 2 아기상어바 06/21 22:19 답글 신고
    성병검사부터 하러 가야할 듯
  • 레벨 중사 3 NoJapanNo 06/21 22:27 답글 신고
    바로 당신의 와이프도 성매매나 텐프로 였을지도 ㅋㅋㅋ
    얼굴 예쁘고
    고급지게 생겼어도
    텐프로였다가 신분 세탁해서 결혼해서 인스타그램 하면서 옷팔이 하는 여자들 많아요. ㅎㅎㅎ
    내 아내는 아니겠지 하지만
    진짜 많음.
  • 레벨 준장 안녕내사랑 06/21 22:28 답글 신고
    낮에 회사 밤에는 ㅅㅅ 파는걸레년들 졸라 많음...
  • 레벨 일병 부다다다다다닥 06/21 22:29 답글 신고
    온동네쓰레기들 들락거린 가지랭이에서 내새끼 나온다고 생각하면 답나옴
  • 레벨 중사 1 007neverdie 06/21 22:32 답글 신고
    저도 님과같은 여친이 있었어요. 제 아뒤로 제 지난 글 좀 봐주세요~~
  • 레벨 중사 1 북방의별 06/21 22:38 답글 신고
    30대 중반이 오피 가능한가요?
  • 레벨 이등병 필요한자 06/21 22:43 답글 신고
    걸레는 빨아도 또 걸레입니다
  • 레벨 상사 1 이십센치 06/21 22:45 답글 신고
    어마무시하게 많음..남친속이고..
    밤일하고 있는 사람~~믿음과사랑이라는
    걸로 속이고~~뭐 부부인 상황인데도
    하는사람 많은데..ㅡ.ㅡ
  • 레벨 훈련병 가이딩스타 06/21 23:40 답글 신고
    문재앙이 개자식아! 오피녀 데려다가 비서관이나 시켜라!
  • 레벨 대위 3 써벨로S2 06/22 10:28 답글 신고
    민사 걸어야죠..
  • 레벨 중사 1 logic222 06/22 13:20 답글 신고
    댓글 오피년들 쩌네
  • 레벨 소장 유미게시판 06/22 16:28 답글 신고
    밥 ㅈㄴ못해 집안일 엉망 명품에만 눈뜬년,..
    과일은 기가 막히게 잘 깍는다? 단란빼박 백퍼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