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65)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상사 1 Endzweck 07/31 01:41 답글 신고
    국짐당에서 유일하게 ㄱㅐ념있고 일관되고 명석하신 정치철학을 가지신 홍준표의원님. 대통령하시면 괜찮을꺼 같기도 합니다.
  • 레벨 중위 2 베레베레베레 07/31 02:01 답글 신고
    가끔씩...돌아오는 멀쩡한정신...그게 계속 된다면 계속해서 응원받을텐데...
  • 레벨 중사 3 미련곰탱 07/31 02:28 답글 신고
    누군가 그랬답니다.
    어떤 사건이 터졌을 때 자잘못을 가리기 어려울 때 홍준표의 SNS를 보라고. 홍준표는 자기 일만 아니면 객관적으로 판단할 때가 많다고. 본인 일 아니면.
  • 레벨 중사 3 순정마니아 07/31 09:04 답글 신고
    ㅋㅋㅋ
  • 레벨 중위 3 Boradream 07/31 11:09 답글 신고
    검사출신이라 역시... ㅋㅋㅋ
  • 레벨 원사 3 또노니 07/31 02:47 답글 신고
    민주당에서 이재명 팽하면
    레드홍으로
  • 레벨 소장 RedMist 07/31 02:48 답글 신고
    간헐적으로 제정신 돌아오는 준표형
  • 레벨 원사 3 911지티시벌 07/31 03:37 답글 신고
    솔직히 5세나 박형준 윤짜장 같은 것들 보단 홍씨가 낫지
  • 레벨 중사 2 보배대장님엄마뒤짐 07/31 06:20 답글 신고
    에이 그래도 그 쓰레기들하곤 짬자체가 다른데 비교불가죠 야권 넘버원은 준표지 그래도 대통령은 아니고 ㅋㅋㅋ
  • 레벨 중사 1 산도수 07/31 05:01 답글 신고
    큰일은 못해도 작고 쌘일은 잘하는 레드준표
  • 레벨 중령 1 떡대와보살 07/31 05:56 답글 신고
    그냥 지명해라
  • 레벨 중사 2 날셴돌이 07/31 06:03 답글 신고
    나중에 오세훈이 대선 나올까봐 벌써 부터 밑밥 작업하는중임
  • 레벨 이등병 skyinNY 07/31 06:35 답글 신고
    이런 홍감탱이를 봤나..ㅎㅎ 앞으로 두번째로 응원
  • 레벨 대령 2 넌뭐깨끗하냐 07/31 06:57 답글 신고
    다주택자면 어떠냐 ㅎㅎㅎㅎ
    잘 집행하는게 문제지 ㅎㅎㅎㅎ
    그럼마 ㅋㅋ 국개나리들이 졸라 부자들인데 민생을 책임지는게 말이 되냐
  • 레벨 이등병 상관토스카 07/31 07:05 답글 신고
    고장난 시계 홍준표!
  • 레벨 상사 1 퓨처 07/31 07:20 답글 신고
    준표형...가끔 헷갈려 ㅎㅎ
  • 레벨 대위 3 아임그루트1 07/31 07:20 답글 신고
    다음 대선은 국짐당 준표형말고 없음 ㅋㅋ
    준표형이 적폐들 싸그리 정리해서 진짜 보수정당 만들길!
  • 레벨 대령 3 내잔고를부탁해 07/31 07:27 답글 신고
    갑자기? 그르지마....헷갈려
  • 레벨 대위 3 주차는지능이다 07/31 07:43 답글 신고
    같은 똥
  • 레벨 대위 3 대한민국만세 07/31 07:49 답글 신고
    나이가 드니 제정신 돌아오는구만..
  • 레벨 소령 3 독점제공 07/31 07:53 답글 신고
    고장난시계도 하루 두번은 시간이 맞음
    이래서 홍콜라는 못버리지
  • 레벨 중사 1 넓은들 07/31 07:57 답글 신고
    유시민의 영향을 조금 받아서 아직 정신은 있는듯 국짐당 대표주자 홍준표 가자
  • 레벨 중사 3 노잼꿀잼 07/31 07:57 답글 신고
    홍준표는 김남국 아빠같음 ㅋㅋ 하는짓이
  • 레벨 하사 1 Snss 07/31 08:04 답글 신고
    준표형 살아온거 읽어보면 문통 저리가라 흑수저 레알 성공스토리이고
    민주당에 왔으면 벌써 대통령 했을 양반.

    56공시절 전두환 노태우밑에서 호가호위하던 권력자들 상대로 제대로 검사 일을 했던 상남자임.
    그래서 홍반장입장에선 윤석열이 검사답지못하다고 욕하는거고...

    인생자체가 독고다이 인생. 의리도 있고 사람자체가 선함. 부패와 스캔들이 차고넘치는 보수진영에서 지금까지 자리지키고 있는것만으로도 대단한 인물임

    난 이번에 무조건 홍준표임. 가정적이고 애처가에
    병역문제나 모든 사안에 대한 판단도 굉장히 애국적이고 합리적임.

    응원합니다 상남자 홍준표
  • 레벨 대위 2 천상천하유아독존 07/31 08:22 답글 신고
    팩트를 찍었네...
    문통은 세월호때문에 청와대 간 거고
    오세훈은 천운으로 LH 터져서 들어간 거고..근데 둘다 덕 본걸 모르는 모양..
  • 레벨 훈련병 재갈대중 07/31 09:53 답글 신고
    LH때문이 아니고
    팩트는
    성범죄자가 자살하는바람에 된거지
  • 레벨 훈련병 쉽지않구먼 07/31 08:47 답글 신고
    열길 여자속은 알아도 한길 준표형 속은 모른다...준표형 어려운 사람이네...
  • 레벨 소장 천안그남자 07/31 08:56 답글 신고
    ㅎㅎ
  • 레벨 소령 3 길라임 07/31 08:56 답글 신고
    준표형 정치 떠나자 개인적으로 팬입니다ㅋ
    잼잇으심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원사 1 람빅맥주 07/31 10:01 답글 신고
    발정재는 준표가 지가 책에 썼더랬지..
    어준이가 세긴세지~
  • 레벨 원사 3 아첨햇살 07/31 09:49 답글 신고
    지가 잘해서 당선될줄 아는 인간... 당선되지마자 지난번 해임되었을때 처럼 지돈 아니라고 펑펑쓰는 인간... 답답하다.. 여당이나 야당이나 제대로된 인간들이 없으니...정치가 이모양이지... 쪽국 욕할게 아니더라
  • 레벨 소령 2 욜라보타이 07/31 09:52 답글 신고
    왜 제 정신이야.갑자기
  • 레벨 소장 세기의명물 07/31 09:57 답글 신고
    5세후늬는 예전에도 준표형 집앞에서 문전박대 당하더니 아직도 정신 못차리는 5세 연령인 듯,,,
    아님 5차원인가???
  • 레벨 중사 2 천7 07/31 10:04 답글 신고
    5세후늬는 준표형 말 들어야한다~!!!!
  • 레벨 소위 2 남부르기니머하실라고 07/31 10:15 답글 신고
    준표형 한번씩 왔다갔다해....
    야당 귀신과 여당 귀신이 빙의를 번갈아 가면서 하나??
  • 레벨 병장 스트롱맨 07/31 10:31 답글 신고
    갈증날때 한번씩 톡쏘는맛을주는 콜라형~~~
  • 레벨 소위 3 날린 07/31 10:51 답글 신고
    민주당에서 이낙연나오면 홍준표찍을꺼같음... 이재명나오면 이재명 밀어볼꺼고
  • 레벨 대령 1 파지티비 07/31 10:59 답글 신고
    음,,
  • 레벨 이등병 수색야인 07/31 11:13 답글 신고
    국힘에서 젤 좋아하는 형
  • 레벨 일병 하나자원비철 07/31 11:15 답글 신고
    준표형 멋있어요~~
  • 레벨 병장 아둥이천 07/31 11:18 답글 신고
    고장난시계도 하루에 두번은 맞는다더니ㅋㅋ
  • 레벨 중장 MrGom 07/31 11:29 답글 신고
    크~
    역! 시!!

    이제 다 보이쥬?

    국민의 힘에선 이제 뒤늦게 들어오는 윤...

    힘이 점점 빠지기 시작하고 최종후보로 생각하지 않는 거 같음.
    (특히 국민의 힘 당대표 부터 이전 바른미래당 사람들이!!)

    윤 들어와서 홍준표 앞에선 말 한마디 못하고 깨갱할꺼 뻔하고
    그렇다고 홍준표에게 대권 넘겨주면 전반적인 당대표가 말한마디 못할꺼 같고
    바른미래 측 사람들 힘을 뺏기긴 싫으니

    어쩔수 없다!!

    11월 쯤 야~ 서울 시장 이제 나와서 좀 하자!!! 바른미래 측의 요청
    서울시장은 아~ 내가 서울시장 된지 얼마나 되었다고
    (모르는 척 끌려가는 시늉하고... 결국 시장 2번이나 스스로 발로차고 나가는 꼴)

    그렇게 모양새가 될꺼 같으니..

    홍준표는 지금부터 서울시장 그자리나 제대로 해라고 나올 생각하면 이렇게 발라버린다고 어름장 놓기 시전!!

    그러고 보면 지금까지 독고다이로 뛴 홍준표가 참.. (본인피셜로 정치는 요물이 하는거라했음으로)

    요물은 요물임!
  • 레벨 하사 2 0070 07/31 11:31 답글 신고
    ㅍㅎㅎㅎ
    돌아왔구나ㅋ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원사 3 방탄소림단 07/31 12:45 답글 신고
    문재인말을 알아듣기나하지 ㅋㅋ
    나머진 ㅋㅋ
  • 레벨 상사 1 레이비앰 07/31 11:39 답글 신고
    이럴때 보면 준표형은 두명인거 같다니까
    개 돼지 사료 말하는 형이랑.............
  • 레벨 중사 2 화이뚜샥 07/31 11:50 답글 신고
    국짐은 윤보단 홍을 밀어라
  • 레벨 상병 BObae줌 07/31 11:51 답글 신고
    레드형! 왜자꾸 왔다갔다 하는거요!
  • 레벨 하사 3 상동전우치 07/31 11:56 답글 신고
    오늘은정상
    내일은비정상
  • 레벨 하사 3 백부님 07/31 11:58 답글 신고
    이럴때면 피아식별이 어려워...
  • 레벨 중사 2 초상집거지떼 07/31 12:06 답글 신고
    국짐소속의 유일한 사람같은 사람.
  • 레벨 하사 1 유수 07/31 12:07 답글 신고
    이 형님은 미웠다가 이쁘다가 밀당을 너무잘해~^^
  • 레벨 소위 3 뭐든지하자 07/31 12:19 답글 신고
    고장난 시계도 하루에 두번은 정확하게 맞는다 ㅋㅋ
  • 레벨 중장 자이언트헐크 07/31 12:22 답글 신고
    끝까지 가봐야 알 수 있는 사람!ㅋㅋ
  • 레벨 훈련병 이순신장군 07/31 12:24 답글 신고
    솔직히 홍준표가 이낙연보단 멀쩡한듯
  • 레벨 중위 1 대포맞은까치 07/31 12:32 답글 신고
    준표형 화이팅
  • 레벨 하사 3 류스 07/31 12:38 답글 신고
    준표 돌아왔구나~~
  • 레벨 병장 Wanderer 07/31 12:44 답글 신고
    싫었다가 좋아지고, 밀당도 아니고 햇갈린다야
  • 레벨 대령 3호봉 막술이 07/31 12:48 답글 신고
    레드준표횽 홧팅임다
  • 레벨 대위 3 최고속보단순간가속 07/31 12:55 답글 신고
    똥묻은 겨묻은 ㅎㅎ
  • 레벨 상병 음치가수 07/31 13:35 답글 신고
    홍준표는 못먹는 감 찔러나 보자고.
    민주당 선거운동하는듯.
    민주당에서 막말이 만연하니
    자기도 거드는
  • 레벨 중장 프리스타일찬 07/31 14:53 답글 신고
    홍콜라 더위잡수셨네.ㅋㅋㅋㅋㅋㅋ

    옳은소리하는거 보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위 1 마르딜 07/31 16:44 답글 신고
    국짐당 살려노으니 강탈당함
  • 레벨 하사 1 kshstar 08/01 17:08 답글 신고
    홍크나이트가 사리 분별은 잘 하죠ㅎㅎㅎ 가끔 헤까닥해서 문제지만.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