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7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3 로드이기 09/23 13:34 답글 신고
    사실이라면 멋진 놈이군! 굿잡!
    답글 5
  • 레벨 대령 3 보배만만세 09/23 13:52 답글 신고
    진짜 너무 멋진 선수네요.

    어린이들한테 욕질 하면서 싸인도 거부하는 몇몇 프로야구 스타들 떠올리면 한숨만 나옵니다

    대표적인 ㅇㅅㅇ,ㅇㄷㅎ 개 쌍넘들
    답글 13
  • 레벨 중장 hmia 09/23 13:37 답글 신고
    리복은 코비로 곧바로 갈아타고 가격은 2배로 더 뛰는데 ....
    답글 12
  • 레벨 대령 3 85쉐비실버라도 09/23 19:13 답글 신고
    이형은 돈도많고 랩도 잘하고 ㄱㅊ도 크고 그것이 인생의 진리지~
  • 레벨 중령 1 바라쿤 09/23 19:15 답글 신고
    돈이 대부분이지만 전부는아니지
  • 레벨 중사 1 수원꽝조사 09/23 20:30 답글 신고
    아~샤크
    멋지네~ㅎ
  • 레벨 소위 3 OO쟁이 09/23 20:41 답글 신고
    14조? 헐?
  • 레벨 중사 3 아일비벡 09/23 20:53 답글 신고
    어짜피 의미 없다
    리셀러들이 다 해먹으니
  • 레벨 병장 zipp 09/23 23:33 답글 신고
    되팔이라는 우리말이 있습니다!
  • 레벨 대위 3 상남자쿠키 09/23 21:10 답글 신고
    옛날 리복매장에 380미리 농구화 진열돼있는거 겁나 멋있었는데
  • 레벨 상사 3 후구하구아 09/23 21:53 답글 신고
    샤킬오닐이 조던과 바클리와 함께 목욕탕에 갔다
    목욕을 마친 샤킬오닐이 탈의실에 나오자마자 체중계를 보고 올라섰는데 뒤에서 나오던 조던이 체중계를 확인하더니 너 사키로니? 했다.., , , ,
  • 레벨 병장 지티얄 09/23 22:02 답글 신고
    아이고 아재야
  • 레벨 대위 3 구치리다 09/24 01:05 신고
    @지티얄 잼나는데..
  • 레벨 중장 Sunkyoo 09/23 22:28 답글 신고
    니가 백보드 부셔먹는거 보고 마이클 쫄던?
  • 레벨 원사 1 똥메리다 09/23 23:27 답글 신고
    너 너 너 하 하 하 호 호 호
  • 레벨 대령 3 85쉐비실버라도 09/24 00:12 답글 신고
    영희가 철수와 바클리?
  • 레벨 중사 2 CamperKS 09/24 07:19 답글 신고
    오래전 최불암 시리즈에서 본듯
    비추 박는 사람들 다 봤으면서...
  • 레벨 소장 닥처지바고 09/24 07:21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
  • 레벨 중사 2 불신지옥김밥천국 09/24 07:55 답글 신고
    최불암 아자씨가 지나가는 전주원선수를 보고 올라주원이 아녀...ㅡ.,ㅡ
  • 레벨 중사 2 불신지옥김밥천국 09/24 07:57 답글 신고
    최불암 아자씨가 농구골대 슛을 던져 골인 시키고 옆에 있던 사람한테 얘기했다 찰스 바 클린 아녀...ㅡ.,ㅡ
  • 레벨 대위 3 wazae 09/24 09:02 답글 신고
    거기 무게만(부랄포함) 4키로 될듯요?ㄷㄷ 여기 보배 형님들도 평균 1키로 이상은 되시잖아요?
  • 레벨 중위 3 killerto 09/24 09:10 답글 신고
    까르르르르
  • 레벨 소장 천안그남자 09/24 09:28 답글 신고
    위에 국대급 댓글러분들 많으시네 ㅎㅎ
  • 레벨 준장 윈터블루 09/25 19:05 답글 신고
    아이쿠 배야
  • 레벨 원사 1 침착한레이서 09/23 21:53 답글 신고
    국내에서는 상상할 수 없는 인성을 가졌네.
  • 레벨 중위 3 유튜브카퓨어남자 09/23 22:03 답글 신고
    샤크4 샀던 기억이나네
  • 레벨 중위 2 TeamURO 09/23 22:28 답글 신고
    조던은??
  • 레벨 중위 3 헹님아 09/23 22:55 답글 신고
    근데 리복 요즘 팔리나?
  • 레벨 하사 1 천리안님1 09/23 23:21 답글 신고
    베스트인거 보니
    또 의심없이,그런가보다~하고
    추천눌러주는 감성충보배인들
  • 레벨 상사 1 보배진로선택 09/24 02:24 답글 신고
    웃자고 올리는데 죽자고 다큐찍네
  • 레벨 대위 3 돌아온고등어 09/24 03:18 답글 신고
    오닐이 한 팟캐에서 직접 말한거라는데
  • 레벨 소장 닥처지바고 09/24 07:22 답글 신고
    잼잇잔소 ㅋ
  • 레벨 중위 3 데니쓰T 09/23 23:25 답글 신고
    샤킬오닐, 앤퍼니 하더웨이의 콤비플레이가 떠오르네요!
  • 레벨 상사 2 민족열사김재규 09/23 23:39 답글 신고
    조던은 악의축인가..ㅋㅋㅋ
    나이키나 아디다스에 비하면 리복은 많이 싼건데.
  • 레벨 중장 Sunkyoo 09/24 18:05 답글 신고
    샤크가 모델이땐 리복이 더 비쌌음
    나이키나 아디다스는 성능이라도 좋은데 리복은 그냥 트렌드빨이었음
  • 레벨 소위 1 슈퍼원 09/23 23:45 답글 신고
    조던은 지만 배부르면 되는 놈이라..
  • 레벨 대위 3 배룩이 09/23 23:51 답글 신고
    와우
  • 레벨 병장 오호라이거 09/24 00:04 답글 신고
    멋진친구!!
  • 레벨 대령 3 제네시스주세요 09/24 00:05 답글 신고
    오닐하면 생각나는건...예전에 롯데월드에서 오닐이 농구교실?? 뭐 그런걸 이벤트로 진행했었음...당시 어린아이가 오닐 옆에서 레이업 했는데 그걸 오닐이 서서 블럭슛으로 날려버린 영상을 봤었음...그걸 본 뒤로는 오닐에 대한 이미지가 쫌...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장 닥처지바고 09/24 07:23 답글 신고
    뭔 야근지 누가 통역좀
  • 레벨 하사 1 서윤아빠웅군 09/24 14:04 신고
    구글번역기 돌려보니 대통령 욕하는 정치댓글입니다.
  • 레벨 훈련병 AAHACK 09/25 09:36 답글 신고
    대통령 욕하는 거 아닌데
    구글 돌려본 거 맞아요?ㅋㅋㅋ
    혹시 한국어를 잘 모르시는 건지 여쭤봅니다
  • 레벨 병장 윤사장입니다 09/24 00:20 답글 신고
    오징어게임 하면 456억 준단다
  • 레벨 소장 닥처지바고 09/24 07:23 답글 신고
    ㄷㄷㄷ
  • 레벨 중위 1 Odie 09/24 01:17 답글 신고
    마이클 조던은 본인 아버지가 총격을 당해 살해당했는데 피의자들이 조던 농구화를 사려고 강도짓했다고 했죠. 그에 비하면 오닐은 대단한거네요. 그렇게 아버지를 잃었어도 조던시리즈는 가격이 그대로인데
  • 레벨 중장 여사해 09/24 01:39 답글 신고
    올~ 샤킬 오닐 대박 멋지다!!!
  • 레벨 하사 3 홍스구락보 09/24 02:54 답글 신고
    이재명아 넌 뭐냐
  • 레벨 중사 2 CamperKS 09/24 07:19 답글 신고
    넌 뭔데?
  • 레벨 하사 2 달리는도로 09/24 06:30 답글 신고
    이게뭔 선한영향력이라고 ㅋㅋㅋㅋㅋㅋ
  • 레벨 소장 닥처지바고 09/24 07:24 답글 신고
    아침 잡수셔요
  • 레벨 원사 2 아프니깐처음 09/24 06:53 답글 신고
    이거 샤킬오닐이 지입으로 맨날 이야기하고 다닌 유명 일화가 꺼꾸로 알려진거네. 어느날 어떤 아짐이 너때문에 운동화값이 넘 비싸서 우리애들 못사주잖아하고 성질내니까 샤킬이가 당시 몸에 지니고 있던 2000달라 주면서 가서 애들 운동화나 사주라고 보태줄께하고 보냈다는 일화를 이렇게 각색하네. 리복 망해서 아디다스에 팔려나간게 몇년잔 일이고, 샤킬이 500억쯤에 광고 모델했다고 리복 신발값이 비싸졌을까? 비싼 신발값의 원인들중 하나는 됐겠지만 이 에피소드는 아니지.
  • 레벨 소장 닥처지바고 09/24 07:25 답글 신고
    아 그랬그마요
  • 레벨 상사 2 강쥑 09/24 10:08 답글 신고
    위에 원문 링크 번역해보니 아줌마가 샤킬에게 욕을하길래 왜 그런가했더니 역시 님 말씀이 맞군요.
  • 레벨 중사 2 CamperKS 09/24 07:21 답글 신고
    아줌마가 이기적이네요
    애 신발이 리복만 있는것도 아니고
  • 레벨 소장 닥처지바고 09/24 07:25 답글 신고
    옛다 관심 ㅋ
  • 레벨 이등병 울산유비 09/24 11:46 답글 신고
    애들은 주변에서 신고있으면 신고싶어하고 가지고있으면 본인도 갖고싶어하는데 이걸 아줌마가 이기적인걸로 만드네.. 대단하다 ㅋㅋ
  • 레벨 소령 2 록리나잇 09/24 08:05 답글 신고
    리복이 그때 망했나보네요 ㅋ
  • 레벨 상사 3 코고 09/24 09:15 답글 신고
    짜여진 각본
  • 레벨 원사 3 농구와수학 09/24 09:23 답글 신고
    사실 NBA에는 그런 선수들이 꽤나 많습니다. 물론 문화적인 영향도 있지만, 많은 선수들이 어렵게 성장한 흑인인 경우가 많기 때문이죠.

    그들은 오닐처럼 각자의 브랜드를 만들어 낮은 가격으로 운동 제품을 판매하기도 합니다. 패트릭 유윙이나 스테판 마버리도 그랬죠. (요즘엔 덜 그러긴 하지만..)

    뿐만 아니라 자선행사나 기부도 활발히 하는 편입니다.

    우리나라도 같이 나누고 베풀고자 하는 마음이나 문화 등은 배워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 레벨 대위 3 주차는지능이다 09/24 09:28 답글 신고
    우리나라는 2백만원을 주며 말하면....
    .
    .
    .
    .
    .
    저리가라 이새퀴야!!!
    소리듣게됨
  • 레벨 중령 2 씨엘에스르기니 09/24 10:22 답글 신고
    중국이 그렇죠뭐
  • 레벨 소장 천안그남자 09/24 09:28 답글 신고
    사실이라면 어쨋든 멋있네
  • 레벨 원수 아우라신공 09/24 09:45 답글 신고
    역시 레전드는 레전드네
  • 레벨 준장 예비준장 09/24 10:16 답글 신고
    ㅋㅋㅋ
  • 레벨 상사 2 FA 09/24 10:28 답글 신고
    와우 ....
  • 레벨 중령 3 금천넘버원 09/24 10:43 답글 신고
    멋지네
  • 레벨 중위 1 마린보이65 09/24 10:57 답글 신고
    의식마져 훌륭한 선수네요~~

    박수를 보냅니다.
  • 레벨 병장 가슴온도3786도 09/24 11:09 답글 신고
    샤크어택 1,2,3 나오고. 2탄은 폭망. 3은 인스타펌프 달고 나와서 가스통 따로 구매 안하면 무용지물. 그다음 뫼비우스로 나오더니 사라짐. 그게 저때인가 보네요. 리복이 로뮤러스 라고 109000원에 당시 최고가 농구화 발매하기도 했느데 하자가 많아서ㅎ 농구화는 그냥 조던 시리즈가 갑 인듯 하네요. 12탄 빼고요.
  • 레벨 상사 2 원스톤투버드 09/24 11:31 답글 신고
    굿~~
  • 레벨 대위 2 니기리조신해 09/24 11:47 답글 신고
    농구 선수가 왜 핸드볼공을 가지고 있는지...의문임...ㅋㅋ
  • 레벨 대장 검둥개 09/24 12:13 답글 신고
    굉장하네요 ㄷㄷ
    친구들이 조던신을때 샤크2,3,4신었습니다
  • 레벨 일병 조커 09/24 12:25 답글 신고
    와 마인드부터가 멋지네요
  • 레벨 하사 2 든클로 09/24 12:36 답글 신고
    예전에 94년인가 즈음부터 농구 인기 폭발에 힘입어 농구화가 대유행이었죠.
    저 또한 당시 중학생이었는데도 날마다 농구화를 사고 싶어서 미칠 지경이었죠.
    그때 당시 유행했던게 조던 시리즈, 리복에는 샤크시리즈가 있었습니다.
    96년도인가 샤크4를 샀을 때 세상을 다 가진 거 같았죠.
    아디다스 액신인가 공기빠지는 기능있는 신발 유행했을 때도 사고 싶어서 환장을 했죠.
    벌써 25년 전이라니 ㅋㅋ
  • 레벨 소령 3 시새발끼야 09/24 12:45 답글 신고
    조닉 아시는분 있나요? 조닉 농구화도 많이 신었는데 지금은 검색도 않되네요
  • 레벨 하사 1 이이제이2 09/24 12:46 답글 신고
    이야..이런 스포츠맨을 보았나? ㅋㅋ 프로다..프로야.
  • 레벨 소장 암행단속 09/24 13:11 답글 신고
    진짜 샤킬오닐은 진짜 인덕의 끝을 보여준다.
  • 레벨 훈련병 대통령이준석 09/24 13:17 답글 신고
    멋있다
  • 레벨 대위 3 핸델이랑그랬때 09/24 13:40 답글 신고
    미국영화배우들은돈더받는데 그럼 영화찍지말고 광고도하지말고
  • 레벨 상사 1 형이다이놈아 09/24 13:46 답글 신고
    멋지군
  • 레벨 소령 3 우리들의친구 09/24 14:35 답글 신고
    근데 농구화편하냐? 존나 무겁기만하던데ㅡㅡ
  • 레벨 훈련병 별곰마트 09/28 23:42 답글 신고
    샤크 농구로 누릴수있는건 다누리고 은퇴했지 인성도 괜찮네.. 센터중 샤크만한 센을 본적없음 대적불가 최고괴수~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