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23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령 1 청원드림 10/22 15:21 답글 신고
    러시아 횽들 소맥 말아 멕였구만 ㅋㅋㅋ
    답글 18
  • 레벨 원사 3 백곰곰탱이 10/22 15:22 답글 신고
    뭐 러시아가 이미지가 안좋아서 그렇지 알고보면 츤데레.....
    홍차 자꾸 멕이는 푸틴만 아니면 사람들은 착함 ㅋㅋㅋㅋ
    답글 6
  • 레벨 중사 3 달려라Torres 10/22 15:26 답글 신고
    소련 해체 되고 러시아 탄생 했을때 우리가 차관 준거 회수 안하고
    때가 되면 값아라 해서 값은게 불곰사업.
    그때 러시아가 우리를 아주 좋게 봤다는 썰이 있더라구요.
    답글 17
  • 레벨 중사 1 아라딴마리오 10/23 12:34 답글 신고
    캐리어에 도시락라면 한박스
    팩소주 초코파이한박스 담아줬을듯ㅋㅋ
  • 레벨 소장 와난천재인가봐 10/23 12:34 답글 신고
    열강중에서 러시아는 남북통일 바라고 있음.. 지네들 천연가스 편하게 팔아먹고 잇점이 많음..반면, 미국과 일본은 남북통일 반대함
  • 레벨 원사 3 Ekfkddl 10/23 12:46 답글 신고
    다큐 보면 천연가스 못팔아서 소련이 붕괴되었다고 하데요 전세계 천연가스 마니 쓰는 울나라 잡으면 그냥 파이프 꽂아서 돈버는거 아는 러시아
  • 레벨 중사 2 덩스맨 10/23 23:05 신고
    @Ekfkddl 진짜 거의 무한인 러시아 천연가스 쓰면 ㅎㄷㄷ
  • 레벨 대령 3 띨폰 10/23 12:35 답글 신고
    ㅓㅜㅑ................역시 불곰형들 ㅊㅊ
  • 레벨 병장 하지형아 10/23 12:37 답글 신고
    발사대 제작할때 저도 동참했었죠

    이렇게 보니 기쁘네요
  • 레벨 이등병 쉬꼴라 10/23 12:58 답글 신고
    러시아흉들 한국사람들하고 잘맞습니다 민족성 자체가 술마시고 노래하고 춤추는것 좋아하고 짱꼴라 정말 싫어하고 일본인들은 중간
  • 레벨 훈련병 백두신돈 10/23 13:14 답글 신고
    ㅎㅎ 접대 잘 했나 보네
  • 레벨 소장 암행단속 10/23 13:21 답글 신고
    도와주면 우리도 그만큼 해줄게 있겠지
  • 레벨 원사 3 아르칸 10/23 13:32 답글 신고
    중국이나 일본 보다는 백배 났다!!!!
  • 레벨 중장 hmia 10/23 14:07 답글 신고
    그래도 알긴 알아야 하는것이

    러시아는 한반도 분단이라는 빅똥을 쌌습니다...

    쏘련만 안내려왔어도 일본은 완전 쑥대밭 되었을 것인데

    암튼 이렇게라도 갚아 나가는 모습은 좋네요.
  • 레벨 소장 수박씨발려놔 10/23 18:16 답글 신고
    그렇게 따지면 소련 뿐 아니라 함께 얄타회담에 참석한 미국과 영국도 공범입니다.
  • 레벨 중장 미니레이서 10/23 14:08 답글 신고
    푸틴형이 그랬죠..내가 가스 한국에 파는데 딴지걸면 각오하라고..북한루트만 열리면 러시아형들 민속춤추며 송유라인 깔며 내러올거임
  • 레벨 하사 1 구루마3호 10/23 14:11 답글 신고
    러시아가 동북아시아상황에서 제일 우려하는 상황이 온난화로 시베리아가 살기좋아졌을때 중국인이 몰려가서 점령하는 상황입니다.

    일본은 줄기차게 섬돌려달라고 시비겁니다.

    반면 한국은 위협적이지도 않고 극동러시아개발에 상당히 유용하고 심지어 90년초 모라토리엄선언때 철수도 안하나는 의리를 보였습니다.

    러시아 국민성중 가장 중요한 부분은 무뚝뚝하면서 의리있는것이고 비즈니스에서도 의리는 제일 중요한 요소입니다.

    한국을 호의적으로 볼수밖에 없고, 아마 푸틴이 주고간 선물일수 있습니다.
  • 레벨 소위 1 태양파파 10/23 14:17 답글 신고
    요즘보면 러샤가 우리한테 더 도움이됨
    미국보다...
    실제로 우리가 받고 있는 제재는 전부 미국발 제재
    그동안 미사일이나 탄도 관련 제재도 전부 미국관련
    핵관련 제재도 전부 미국이 하고있고
    머 전쟁때 도와준건 맞고 고맙지만...글타고 공짜도 아님
    미국입장에서는 그 덕에 전세계 최 요충지에
    미군 수만명을 배치할수있는 기지를 얻었고
    거기다 돈내고 있는게 아니고 오히려 돈받아가면서 있음
    그런데도 우리는 미국의 제재속에 아직도 자주국방을 못이루고있음
    미국아니면 안된다는 사대주의 좀 걷어내고...
    실익을 좀 따져서 우리것은 좀 챙겼으면 좋겠음
    트럼프때 봤지만...결국 자국우선주의...
    동맹이 강한건 한계가 있음...결국 자기스스로 지켜야하는 세상
    핵우산이니 머니 허울좋은 소리하지만
    결국 핵보유국이 늘어나는게 싫은 미국의 사탕발림일뿐
    지들나라에 핵이 떨어질걸 감수하고 우리를 위해 핵을쏴줄리가 절대없음
    얼마간의 고통을 감수하더라도 핵을 가져야됨
  • 레벨 소위 2 아름다운세상이야 10/23 22:21 답글 신고
    외교라는 게 원래 그런거야 아니 사람 사는게 사실 그런거야
  • 레벨 소위 1 주문진보징어 10/23 14:18 답글 신고
    러시아본토애들이랑 3년정도 일해본결과
    얘들은 친구라고 생각하면 한없이 퍼줌
    부담스러울정도로..야들한테는 거짓말하면 그 구라가 뽀록나는순간 진짜 힘들어짐 ㅎㅎ
  • 레벨 소령 2 가우쵸 10/23 14:31 답글 신고
    나로호때 고흥 녹동 피아노모텔에
    러샤형들숙소로 썻던적이 있었다
    형들이랑 친해져서 맥주도 나눠마시고
    나 낚시할때 와서 구경도 하고
    그랬는데
    형님들 뭐함~?
    그러니 로켓~ 이러길래
    아항 나로호~?
    그랫더랫는데
    그형들 아마 우리로 따지면 카이스트나
    셜대 수재 천재들이 었던듯
    세월이 오래 지났지만 고맙네
    러샤 형아들~~
  • 레벨 상사 3 비나이다비나이다 10/23 14:34 답글 신고
    요즘은 러시아가 정겨움...
    코시국 해제되면 블라디부터 상트까지 가봐야겠네...
  • 레벨 중사 3 타티스주니어 10/23 14:39 답글 신고
    신행을 상트페테르부르크로 갔었는데 이야 죽이더라구요 러시아 형님누나들 다들 아예 웃음기가 없음ㅋㅋㅋ 그게 첨보는 사람을 상대하거나 점원이 손님을 맞이할때 웃으면 예의가 아니라 생각해서 그런다고 호텔프런트가 얘기해주더군요 ㅋㅋㅋ 다시가보고 싶네요 뻬쩨르! 빠쫠루스따 ㅋ
  • 레벨 병장 그것이없다 10/23 15:42 답글 신고
    부럽네요 같은 경험해보고 싶네요 ㅎ
  • 레벨 중사 1 끄떡이 10/23 14:46 답글 신고
    개인용 대전차미사일, K-21장갑차, K-2 전차 등 불곰사업으로 획득한 기술을 기반으로
    정말 많은 무기체계를 만든건 사실이죠
  • 레벨 이등병 선과악 10/23 14:46 답글 신고
    우리나라 무기산업중 러시아 기술 안 들어간게 거의없을 정도로 많기는 함 덕분에 지금의 누리호도 탄생된거고
    대신 우리도 나로호 만들때 전자쪽 기술은 어느정도 눈감아 주고 알려주고 서로 윈윈했음
  • 레벨 병장 그것이없다 10/23 15:40 답글 신고
    러샤형님아 인심쓰는김에 연해주랑 사할린 양도해라 백년대계 같이 해보자
  • 레벨 중령 2 배고플땐훼스탈 10/23 15:50 답글 신고
    그것이 뇌냐?
  • 레벨 소위 1 대출없음 10/23 15:43 답글 신고
    도시락 라면 무한공급
  • 레벨 중령 2 배고플땐훼스탈 10/23 15:49 답글 신고
    솔직히 미국과 거래한것보다 불곰형들이랑 거래해서 얻은게 더 많음
  • 레벨 소위 2 BabeRuth 10/23 15:56 답글 신고
    불곰사업 노태우의 업적. 똑같은 시기 대통령이 김대중이 했으면 분명 업적이라고 했을거임. 고로 노태우 업적 맞음. 공과있는건 구분해서 까자
  • 레벨 소위 1 태양파파 10/23 17:29 답글 신고
    개소리마라 군부 독재에 공과같은건 없다
  • 레벨 소령 1 전립쏘팔메토 10/23 16:53 답글 신고
    마더 러시아
  • 레벨 상사 1 고객이KO할때까지 10/23 18:00 답글 신고
    러시아 엉아들이랑 잠깐 일 같이 했었는데 다들 효도르 형 같이 생겨서 무서워 죽는줄.....ㅋㅋ
    근데 웃을때 엄청 귀여웠음....ㅋㅋ
    결론은...... 좋은 사람들
  • 레벨 중장 일반오리 10/23 19:48 답글 신고
    기분파 형들 땡큐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