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75)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3 환자형님 12/01 03:02 답글 신고
    선관위 또라이 새끼들이네
    저런걸 왜 가만히 두지? 국회 정부 일 안한야
    답글 2
  • 레벨 소위 1 예비군면제 12/01 05:21 답글 신고
    선관위..이 바보들아.

    한글이 얼마나 위대한지 알려줄까??

    '듈리'와 '러네상스'

    감히 재제를 해??
    답글 7
  • 레벨 하사 3 Soju25 12/01 03:11 답글 신고
    선관위를 감시 잘 해야함
    답글 0
  • 레벨 훈련병 swfs 12/01 02:59 답글 신고
    또 루머 퍼뜨린다
  • 레벨 대위 3 날자팬더 12/01 08:13 답글 신고
    루머면 신고를해.
  • 레벨 하사 3 고행돌이 12/01 18:42 답글 신고
    오늘도 관심구걸에 욕보는 가련한 말종이구나.
  • 레벨 대령 3 환자형님 12/01 03:02 답글 신고
    선관위 또라이 새끼들이네
    저런걸 왜 가만히 두지? 국회 정부 일 안한야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령 3 건강하게살자 12/01 20:38 신고
    @가랑잎 찟도 공평하게 금기어로 해야
  • 레벨 하사 3 Soju25 12/01 03:11 답글 신고
    선관위를 감시 잘 해야함
  • 레벨 소위 1 예비군면제 12/01 05:21 답글 신고
    선관위..이 바보들아.

    한글이 얼마나 위대한지 알려줄까??

    '듈리'와 '러네상스'

    감히 재제를 해??
  • 레벨 하사 1 슬픈하늘 12/01 17:43 답글 신고
    돌리와 로네상스
  • 레벨 상사 2 그때그년 12/01 18:29 답글 신고
    ㅋㅋㅋㅋ
  • 레벨 대령 3 S580LUNA 12/01 20:47 답글 신고
    들러리와 눈에쌍수
  • 레벨 상사 1 신발265 12/01 20:57 답글 신고
    주~울~리
    ㄹ~네~ㅆ~스
    이거 모르면 사쿠라.
  • 레벨 병장 JAGUARXJ220 12/01 21:38 답글 신고
    쥵릵 와 릃넰상슷
  • 레벨 원사 3 그랬던것이요 12/01 21:51 답글 신고
    이래서 세종대왕님께 감사하며 살고 있습니다~~
  • 레벨 원사 1 애마야달려 12/01 22:29 답글 신고
    저도 한마디. 줄래? 와 레나센스..
  • 레벨 소위 2 아리랑목수 12/01 06:25 답글 신고
    쥬엘리,,르네십스
  • 레벨 소령 3 wheelspin9 12/01 06:40 답글 신고
    쯀리.르내쌍쓰
  • 레벨 대위 3 The포근이 12/01 06:46 답글 신고
    니네 쌍수 했니? 나도 해 줄리?
  • 레벨 원사 3 갱상도남자 12/01 06:51 답글 신고
    그럼 쥴리랑 르네상스 루머가 진짜라는건가?
  • 레벨 원수 진로이즈백 12/01 06:54 답글 신고
    결코 불러서는 안 될 볼드모트 맞네
  • 레벨 병장 멍구애비 12/01 06:56 답글 신고
    쥴니랑 느레삼스요?
  • 레벨 중장 아름다운들가평 12/01 06:57 답글 신고
    선관위 장은 대법관을 임명하는 것으로 알고있는데 나라를 망치는 5적 중 하나인 판새가 틀림없군요.
  • 레벨 중령 1 내가은푸다새꺄 12/01 07:02 답글 신고
    쥴리아의 룬에상스
  • 레벨 소령 2 IAMFINE 12/01 07:03 답글 신고
    줄리가 금칙어? 김건희는 바빠서 줄리할 시간이 없었다는데 선관위는 줄리가 그사람이라고 친절히 알려주네. 불러서 술이라도 한잔 한 사이였나??
  • 레벨 소장 건곤감리청홍백 12/01 07:10 답글 신고
    선관위원장은 판사들이 하는거죠?
  • 레벨 병장 나이쑤필 12/01 07:20 답글 신고
    개인적으로
    노무현 탄핵이후로
    우리나라 선관위는 믿지않는다
  • 레벨 중령 2 욜라보타이 12/01 07:22 답글 신고
    사실이라고 판단한건가..ㅋ
  • 레벨 소령 1 말하듯이 12/01 07:27 답글 신고
    다음 틀닦이 금칙어 빨갱이는 이니고 보수와 관련된 글 금칙어 비율 높음
  • 레벨 소장 주몽 12/01 07:51 답글 신고
    선관위 위원장은 판사들이 맡아서 하고있죠
    위원들은 변호사들도 다수 있고요..
    같은 법조인들이라..하는짓이 비슷하네요
  • 레벨 소위 1 Pierrot광대 12/01 08:04 답글 신고
    이러면 팩트라고 더더욱 믿을수밖에..
  • 레벨 대령 1 꿈이라도 12/01 09:09 답글 신고
    지들이 더 부추기네 ㅎㅎ
  • 레벨 중장 아주마니드림 12/01 09:18 답글 신고
    사실이면 선관위가 부정선거하고 있는거네..
  • 레벨 중사 2 skypapa83 12/01 09:31 답글 신고
    그럼 졸리라고 하면 되나???
  • 레벨 중사 1 맛있는찌개 12/01 09:33 답글 신고
    부정선거 라는 단어꺼내는쪽이 보통 집니다. 우리 이깁시다. 극복하고.
  • 레벨 소위 1 이연걸 12/01 10:04 답글 신고
    이재명 불리한 단어도 금지시켜주면 선관위 믿겠엉
  • 레벨 훈련병 Dct매니아 12/01 20:45 답글 신고
    내로남불 금지시켰음 민주당 연상된다고
  • 레벨 소위 2 캬아아악 12/01 10:27 답글 신고
    쥴리 대신

    줄리 즐리 졸리 죨리

    쭐리 쯜리 쫄리 쯀리 쬴리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원사 3 헐크3 12/01 17:22 답글 신고
    한글이 위대한지도 모르는 바보들은 저 2단어만 금칙어해놨겠지ㅋ
  • 레벨 훈련병 Dct매니아 12/01 17:33 답글 신고
    그래서 니들은 선관위가 내로남불 단어 제재할때는 왜 가만히 있었어? 니들이 지지하는당 보호해줘서? 에라이 ㅉㅉ
  • 레벨 대위 3 지랄총량의법칙 12/01 17:36 답글 신고
    그럼 우리 아이들 세계사공부할때 서양의 문화운동.. 이라고 인강에서도, 공부 커뮤니티같은 곳에서도 쓰면 안되는 단어가 되는건가요? ㅋㅋㅋ 이런 웃픈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장 이건아니라고봐 12/01 17:45 답글 신고
    선관위에서 아직까지 답변이 없네요 ㅋㅋㅋ 내일은 전화를 해봐야겠네요 ㅎㅎㅎ
  • 레벨 소위 2 하쿠나마톼타 12/01 18:06 답글 신고
    이 논리면 형수 점 조카 다 금지해야죠?
  • 레벨 훈련병 Dct매니아 12/01 19:59 답글 신고
    그래서 내로남불 금지됐잖슴
    선관위에서 민주당 떠오른다고
  • 레벨 병장 달달한꿀물 12/01 18:30 답글 신고
    불공정은 이럴때 쓰는 단어
  • 레벨 상사 2 그때그년 12/01 18:31 답글 신고
    쫄리 로네쌍쑤
  • 레벨 대위 2 감자랑 12/01 18:34 답글 신고
    나쥴리엣~~~~~
    로미오와 쥴리엣 애듯한 사랑...
  • 레벨 하사 1호봉 heeheehaha 12/01 19:06 답글 신고
    재명이네 슈퍼 유투버에.
    탁재훈 노래 생각나네. ㅎㅎㅎ
  • 레벨 하사 2 자두앞으로가 12/01 19:06 답글 신고
    즐리와 루네상스 는 아닌거죠?
  • 레벨 대위 2 나무에느낌을 12/01 19:07 답글 신고
    선관이 이새끼들부테 졸라까봐야함
    졸라구릴걸 ㅋㅋ
  • 레벨 소위 1 F4F 12/01 19:10 답글 신고
    쫄리냐? 좆네상스러운새끼들
  • 레벨 일병 커피데쓰 12/01 19:11 답글 신고
    경상도 사람이라 원래 러네상스로 읽고 즐리라 하기도 함 ㅋㅋ
  • 레벨 소령 3 시진핑푸우 12/01 19:30 답글 신고
    쯜리와 르네쌍쓰
  • 레벨 병장 FC바로쌀놈야 12/01 19:33 답글 신고
    르네상스도 안되고… 줄리도 안된다면… 볼케이노는 됩니꽈??
  • 레벨 원사 3 주피터1 12/01 19:44 답글 신고
    한글의 응용력을 선관위가 모르는듯
  • 레벨 상사 3 티어쨔샤 12/01 19:48 답글 신고
    듈리야~~ 어디 짱박혀있냐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상사 1 날파리왕 12/01 20:01 답글 신고
    비방이 아니죠
    팩트 체크죠
  • 레벨 병장 유달산산지기 12/01 20:18 답글 신고
    국민들 : 내로남불이 왜 금칙어 인가요?
    선관위 : 특정정당 민주당을 연상시키는 단어라서 그렇습니다.

    국민들은 웃어야 할지 울어랴 할지...
  • 레벨 원사 3 oneㅡ77 12/01 20:26 답글 신고
    박그네가 대통할수있던 이유
  • 레벨 대령 2 아고라정회원 12/01 20:27 답글 신고
    공뭔 업무 태만 하려면 누가 되야 할까?
    공뭔 뒷구녁 먹으려면 누가 되야 할까?

    눈 먼 돈 공뭔이 먼저 본다
  • 레벨 중령 3 맥아더멍군 12/01 20:36 답글 신고
    yuji yuji yuji yuji yuji yuji yuji yuji yuji yuji yuji yuji yuji yuji yuji yuji yuji yuji yuji yuji yuji yuji yuji yuji yuji yuji yuji yuji yuji yuji yuji yuji yuji yuji yuji yuji yuji yuji yuji yuji yuji yuji yuji yuji yuji yuji yuji yuji yuji yuji yuji yuji yuji yuji yuji yuji yuji yuji yuji yuji yuji yuji yuji yuji yuji yuji yuji yuji yuji yuji yuji yuji yuji yuji yuji yuji yuji yuji yuji yuji yuji yuji yuji yuji yuji yuji yuji
  • 레벨 병장 mukum 12/01 20:36 답글 신고
    더 열받는 건, 재주는 곰이부리고
    돈은 땟놈이 묵는다더니, 유투버조회수는 열린공감tv에서 올리고 그 광고수익은 이른바 '노란딱지'란 걸 붙여줘가지고 구글놈들이 싹 다 가져갔다는군요.
    골드팻말을 붙여줘도 고마운판에 남의수익 도적질하는 구글놈들.친일파놈들,국짐당,멧돼지새끼도 죽일놈들이지만, 이런 기화를 이용해 지놈들 탐욕만 채우는
    구글놈들과,멧돼지놈기관지 네이버와 다음은 반드시 한국사회에서 퇴출되어야합니다.보배님들의 보다 더 많은 관심이 절실한 때입니다.
  • 레벨 중령 3 화끈한총각 12/01 20:46 답글 신고
    오~마이 줄리아~ 정말 행~복~한 건희~
    내 존재가~ 잊혀~ 질 만큼~
  • 레벨 소위 2 케이치 12/01 20:56 답글 신고
    이런식이면 곧 yuji 도 금지어 나오겠네? ㅋㅋㅋ
  • 레벨 대위 2 정지서 12/01 21:28 답글 신고
    민주당은 180석으로 선비질만 하는군. 한심하다.
  • 레벨 중장 Gratio 12/01 21:35 답글 신고
    세종대왕님이 창제한 한글을
    지들이 뭔데 금지해
  • 레벨 대령 1호봉 바보네용 12/01 21:46 답글 신고
    180개와 대통령이 버티는데 선관위가 독자적으로 야당에 힘을 실어준다?? 너희는
    상식이라는게 없는거니?? 애들 진짜
    바보네용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장 MnN 12/02 01:37 답글 신고
    4.15부정선거라고 씨부리고 다니는 놈들이 누구더라ㅋㅋ
  • 레벨 하사 1 번인텐스 12/01 22:35 답글 신고
    선관위에서 루머를 사실로 확인시켜줌... ㅋㅋㅋ
  • 레벨 중사 1 사다리차짱 12/01 22:44 답글 신고
    일반미도 제재 할려나?
  • 레벨 중령 1 오징어no5 12/02 01:06 답글 신고
    준리 근혜상수가 어때서?
  • 레벨 대령 3 pridessun 12/02 01:09 답글 신고
    애초 (수꼴)선거방어위원회로 불렸죠.
    진짜 맘대로 관리 하는 미친 적폐조직.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