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0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whrrk 11/27 10:36 답글 신고
    중국 인민들은 시진핑 주석 말 잘듣고 살아라
    답글 11
  • 레벨 소위 3 무적해변 11/27 10:37 답글 신고
    그렇지...나오지말고 너희나라에서 죽어라
    답글 2
  • 레벨 중위 1 오지마가지마 11/27 12:37 답글 신고
    근데 중국을 싫어한다면 오히려 저런 통제 상태를 더욱 응원해야하는거임.........코로나 원인은 둘째치고 ..코로나 안터졌으면 중국 발전속도는 더욱 더 빨랐을텐데...그나마 올해들어 상해랑 베이징 봉쇄하면서 중국 발전은 거의 제자리 걸음 하고 있죠......물론 그덕에 세계경제도 타격을 받고 있지만....중국 저렇게 개박살 나는걸 더 바라는 사람으로써

    제로코로나 계속 밀어붙이고 계속 경제 문워크 했으면 좋겠네요.
    답글 2
  • 레벨 중장 whrrk 11/27 10:36 답글 신고
    중국 인민들은 시진핑 주석 말 잘듣고 살아라
  • 레벨 하사 1 문도둑 11/27 20:36 답글 신고
    국산 좌빨들이 들으면 가슴 아프겠네. 시진핑동지가 욕먹는게 싫을테니 말이지. 문재인이가 젤 가슴이 아프겠네.
  • 레벨 상사 3 붕붕빵빵 11/27 21:39 신고
    @문도둑 시진핑 동지 ㅋㅋㅋ
    너는 이제 큰일이다 ㅋㅋ
  • 레벨 원사 1 하유린 11/27 21:59 신고
    @문도둑 동지래ㅋㅋㅋ
  • 레벨 중령 2 별난팀 11/28 00:12 신고
    @문도둑 습관은 못속이지? ㅋㅋㅋㅋㅋㅋ
  • 레벨 원사 3 wooldfkss 11/28 09:44 신고
    @문도둑 빨리 동지의 품에 안겨라 남의 나라에서 욕처먹고 살지말고... 표 살 돈도 없는건 아니지?
  • 레벨 원사 3 성승시사랑 11/30 12:18 신고
    @문도둑 으잌ㅋㅋㅋㅋㅋㅋㅋ 공산당 현역이쎄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위 1 보탑실리 11/27 23:17 답글 신고
    국내에도 어디 통제 당하는 곳 있던데.. ㅋㅋ
  • 레벨 소위 3 무적해변 11/27 10:37 답글 신고
    그렇지...나오지말고 너희나라에서 죽어라
  • 레벨 훈련병 멸망전이구나 11/27 15:21 답글 신고
    짱개14억명중 5억으로 줄이고 인도 인구 14억 5억으로 줄이면
    지구 자원이 더 풍족해진다.
  • 레벨 원사 3 한가로운영혼 11/28 10:52 답글 신고
    독가스 난방
  • 레벨 소장 미니랜드 11/27 10:45 답글 신고
    짱개들 지들이 미국에사는줄아나
  • 레벨 대령 3 eini 11/27 11:01 답글 신고
    밖에 나갈수 있어요. 저건 잘못된 정보입니다.

    단 코로나 검사를 이틀에 한번씩 해야하고 pcr을 10명거 모아서 하고 음성이면 다행인데 양성이면 그 10명 및 주변인 다 소환됩니다.
  • 레벨 중위 3 이스턴에이스 11/27 11:09 답글 신고
    짱깨는 해외여행 다니지마라
  • 레벨 소장 폭행몬스터 11/27 12:07 답글 신고
    시진핑이 만세하면서 평생 그리 살아라
  • 레벨 대위 1 조선족추방운동본부장 11/27 12:29 답글 신고
    짱깨는 가둬놔야 맞다 영원히
  • 레벨 중령 3 니나내나 11/27 12:33 답글 신고
    짱깨는 마스크 써야 제맛
  • 레벨 중위 1 오지마가지마 11/27 12:37 답글 신고
    근데 중국을 싫어한다면 오히려 저런 통제 상태를 더욱 응원해야하는거임.........코로나 원인은 둘째치고 ..코로나 안터졌으면 중국 발전속도는 더욱 더 빨랐을텐데...그나마 올해들어 상해랑 베이징 봉쇄하면서 중국 발전은 거의 제자리 걸음 하고 있죠......물론 그덕에 세계경제도 타격을 받고 있지만....중국 저렇게 개박살 나는걸 더 바라는 사람으로써

    제로코로나 계속 밀어붙이고 계속 경제 문워크 했으면 좋겠네요.
  • 레벨 하사 2 도시락충 11/27 19:16 답글 신고
    내가이래서 시진핑이 계속집권하길 바라는거임
    오래오래 제대로 망쳐주시길~~~~
  • 레벨 원사 2 낭만자식 11/28 10:17 답글 신고
    그렇다고 우리나라가 희망이 있는게 아니라서 더 슬퍼지네요. 이노무 정권은 전세계에서 손가락질 받고 있는데. RE100도 항의서한 보내고...
  • 레벨 중사 3 민자매3 11/27 12:50 답글 신고
    중국은 대구를 본받아야됨
    일당만 쭈욱 지지하는 일관성
    대한민국에서 코로나로 젤 유명하고
    사이비종교의 성지로도 유명하며
    제일 낮은 시급으로도 불만이 없단다.
  • 레벨 일병 다비도프1375 11/27 15:59 답글 신고
    거기서 대구가 왜나와? 지역감정 부추기지 말고 니같은놈이 제일 나쁜놈이여
  • 레벨 훈련병 john라도 11/27 23:34 답글 신고
    전라도도 일당지지는 만만치 않은데 ㅋㅋㅋ
  • 레벨 훈련병 john라도 11/27 23:35 신고
    @john라도 그리고 자국민을 인신매매로 잡아와 노예로 사용하는 극악무도한 지역
  • 레벨 준장 아직도못다한사랑21 11/27 12:52 답글 신고
    짱깨는 다 잡아죽여도 되
  • 레벨 원수 아이키세이드 11/27 12:53 답글 신고
    아 그러고 보니 중국이 없어서 조용한 거였구나
  • 레벨 상병 상상플러스 11/27 12:59 답글 신고
    결국 코로나가 지들 발만 묶어놈
  • 레벨 중위 1 개꾸락지 11/27 13:04 답글 신고
    진핑이가 요래 뽀롱날걸 몰랐구먼~~
  • 레벨 소령 3 타산지석3 11/27 13:47 답글 신고
    요즘 밤하늘 별이 잘보인다.
    떼놈들은 집구석에 쳐박혀있어라.
  • 레벨 원사 3 Eric2000 11/27 14:28 답글 신고
    짱개들이여 시진핑말 잘듣고 착해져라~~
  • 레벨 상사 2 돌아온자식 11/27 14:29 답글 신고
    착짱은 죽짱뿐
    밖으로 기어나오지마라 짱퀴들아
  • 레벨 중령 3 샤코투자증권 11/27 14:35 답글 신고
    그냥 서로 죽여라ㅋㅋㅋㅋ
  • 레벨 소위 3 일산포식자 11/27 14:37 답글 신고
    중국은. 오래못갔습니다. 과거 러시아도 마찬가지. 땅덩어리가 너무 커서요. 안됩니다.
  • 레벨 소장 한강밤섬자이로가자 11/27 15:00 답글 신고
    이번 기회에 절반쯤 착해지자~
  • 레벨 원사 1 비각 11/27 15:11 답글 신고
    댓글들 왜이러지?
    우리나라도 마찬가지 아닌가요?ㅋㅋ
    정치를 떠나 코로나 제대로 봐야합니다
  • 레벨 중령 1 허미아 11/27 15:17 답글 신고
    월드컵도 못나가는 색히들..
  • 레벨 소령 1 Aufheben 11/27 15:25 답글 신고
    게다가 예선탈락
  • 레벨 원사 3 태화동호랑이 11/27 15:26 답글 신고
    저 미개한 새끼들 전세계 최초로 코로나 종식 행사 하고 그 지랄들을 해대더만 ㅋㅋㅋㅋㅋ
  • 레벨 중사 3 옹알웅알 11/27 15:28 답글 신고
    요즘 미세먼지가 심해질 시기인데 공기가 맑은이유가 이것때문이군요 ㅋ
  • 레벨 원사 1 디젤DOHC 11/27 15:38 답글 신고
    카타르 및 타국 : 청정지역

    중국 : 오염지역

    짱꺠 입장에서는 현타 씨게올듯
  • 레벨 소위 3 아첨햇살 11/27 15:39 답글 신고
    이래도 뒤지고 저래도 뒤지면.. 뒤집어라~ 니들이 퍼트린거 아니냐
  • 레벨 원사 1 elf7262 11/27 15:44 답글 신고
    잘하고있구만 무슨 환경오염도안돼고 청정지구돼감
  • 레벨 중령 2 자연주의bassist 11/27 15:55 답글 신고
    중국 경제 박살나면 한동안 우리도 힘들겠지만 제조업이 다시 한국으로 유입 될 겁니다.
  • 레벨 상병 삐뽀삐뽀123 11/27 15:56 답글 신고
    대한민국은 확진률1위라던데?? 보배님들 대책있나요?
  • 레벨 소령 3 순간을영원히 11/27 16:12 답글 신고
    치사율이 높은 변종이라도 발견된건가?
  • 레벨 중위 3 유남셍 11/27 16:19 답글 신고
    미세먼지 덜 와서 좋았는데...
  • 레벨 대장 대식가알바 11/27 16:44 답글 신고
    ㅡㅡ;;;
  • 레벨 원사 2 dlkfnlas 11/27 16:45 답글 신고
    코로나 풀고 인구 반으로 줄이자
  • 레벨 소위 1 언데다쉬 11/27 17:28 답글 신고
    인구 다이어트좀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훈련병 풍산개세 11/27 23:06 답글 신고
    이런 좌빨들 중국이나 북한으로 갔으면 좋겠다
    .
    .
  • 레벨 이등병 jmy0236 11/28 11:18 신고
    @풍산개세 좌빨 얘기하는 우빨사람들은 정신이상자같아요. 도대체 21세기에 뭔 소리를 하는 건지.
  • 레벨 소위 3 송신 11/28 14:22 신고
    @풍산개세 좌빨 운운하면서 정작 본인 왼손 왼발 왼쪽 눈 왼쪽 귀는 안자름 비겁한 새끼
  • 레벨 이등병 현실을직시 11/27 17:51 답글 신고
    미세먼지가없어 공기청정 이건 인정합니다.
  • 레벨 소장 떵나기이 11/27 19:00 답글 신고
    짱께발 미세먼지..정말 싫네요.
  • 레벨 원사 2 흉기짜개기 11/27 19:49 답글 신고
    한국 거주 옌볜 중국년놈들 싹다 강제 본국 송환해라
  • 레벨 원수 검둥개 11/27 19:54 답글 신고
    중공인들 맘대로 월드컵 봐도 되나? 본놈 다 잡혀가야 하는거 아녀? ㄷ ㄷ
  • 레벨 대장 수동운전수자동운전자 11/27 20:32 답글 신고
    니들이 퍼뜨린병
    니들이 가장 고통받길
  • 레벨 원사 3 옥시젠 11/27 21:07 답글 신고
    나오지 마세요..
  • 레벨 일병 스토리꾼 11/27 21:16 답글 신고
    다른 나라들은 효과적인 백신 맞은거고.
    중국인들은 중공넘들이 거짓으로 만든 물백신을 맞은거고.
    다른나라들은 코로나가 잠잠해지는 이유고.
    중공은 사람들 통제안하면 우한처럼 하루 몄백구씩 죽어나갈거고.
    그게 갑나니까 계속통제만 하는거고.
  • 레벨 준장 욜라보타이 11/27 21:25 답글 신고
    시진핑 월드컵 시청 통제 하겠네 ㅋㅋㅋ
  • 레벨 훈련병 둥이아빠1001 11/27 21:28 답글 신고
    시진핑이 있어 다행인데, 우리 코가 석자라!
  • 레벨 상사 2 겨울풍경70 11/27 21:30 답글 신고
    우리는 월드컵 경기를 보며 치.맥을 먹는데.

    더러운 중국 너따위들은 박쥐 와 고량주 쳐 먹어서 안된다!!
  • 레벨 소령 3 혼자사는불쌍한총각 11/27 22:05 답글 신고
    겸사 겸사 쿠데타도 일어나는가??
  • 레벨 원사 1 오펜바흐 11/27 22:20 답글 신고
    독재자 시진핑과 중화사상을 신봉하며 니들끼리만 살아라
  • 레벨 상병 옳거니 11/27 22:28 답글 신고
    제발 안나오기를 ㅎㅎ
  • 레벨 하사 1 사이언티암 11/27 22:32 답글 신고
    짱깨들은 알아야 한다. 너희들이 속한 국가와 정부는 모두 거짓 선동으로 속여왔으며 동북공정 김치 한복 고구려 역사 미세먼지 서해 불법조업 사드배치와 한한령 불공정 교역과 세계 민폐국가로서의 당신들의 위치를. 짱깨의 경제적 성장을 부러워 하거나 시기하는 국가는 단 하나도 없으며 다만 너희들이 세상에 뿌려대는 똥덩어리같은 민폐들에 분노할 뿐이라는걸. 이젠 미개한 너희들도 깨닫고 문명인이 됐으면 한다.
  • 레벨 원사 3 애기야가자 11/27 22:59 답글 신고
    그니까 이제 확진자 몇명나왔다 이런글좀 올리지말아라 이제 의미없다
  • 레벨 훈련병 풍산개세 11/27 23:07 답글 신고
    문재인 재집권 했으면 우리나라도 저지경이지
    .
    .
  • 레벨 훈련병 풍산개세 11/27 23:08 답글 신고
    아직도 좌파 새끼들은 윤석열 정권 방역실패라고 지랄지랄 한다
    부러우면 중국가라 시키야
  • 레벨 훈련병 진재우 11/28 07:34 답글 신고
    굥정권이 한게 뭐있는데? 머리는 장식이냐? 문정권이 해놓은걸로 유지해온걸 진짜 인정하기싫지? ㅇㅂ야
  • 레벨 소장 Premiers 11/28 00:08 답글 신고
    ㅊㅊ
  • 레벨 중사 3 presidentCEO 11/28 00:43 답글 신고
    저러니까 정은이가 손가락질하지 진핑이 뷩신 ㅋㅋ
  • 레벨 중령 3 인애수아 11/28 01:02 답글 신고
    계속 통제받길 그게 짱깨수준이니까 감내하고 살아야지
  • 레벨 중장 여사해 11/28 02:22 답글 신고
    아주 잘하고 있는건데 왜???
  • 레벨 대령 2 백색소음 11/28 05:29 답글 신고
    ㅋㅋㅋ 시진핑의 빌드업이였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짱깨없는 월드컵 굿
  • 레벨 중령 2 보배대장님 11/28 06:02 답글 신고
    니들 힘들면 그냥 스스로 자결해 제발.....

    세계 여러나라 사람들 힘들게 하지말고.
  • 레벨 소위 1 아날로그인 11/28 06:31 답글 신고
    아파트화재도 빠졌네요, 봉쇄되서 걸어잠근채 화재로 타죽음
  • 레벨 원수 포공34 11/28 07:59 답글 신고
    이제 시작되는군
  • 레벨 소령 3 벌건머리챠챠 11/28 08:04 답글 신고
    코로나 발생국가에서 지구가 망할때까지 중국은 봉쇄가 맞죠.

    중국 자체가 봉쇄되어야함.

    지구에 사는 모든 생물, 무생물에게 그렇게 해악을 펼쳤는데,, 이제라도 안나오는건 반길 일입니다.

    처음으로 잘하고 있네요.

    더 잘하게끔 착짱죽짱이 되면 더더욱 좋겠습니다.
  • 레벨 하사 1 엔스틸룸폼 11/28 08:09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정신좀차리자
  • 레벨 이등병 turkeyzz 11/28 08:15 답글 신고
    인류 쓰레기 짱깨는 차이나라는 울타리에서 절대 나오지 말자^^
  • 레벨 원사 3 에어로지니 11/28 08:15 답글 신고
    지들 잘하는 CG로 관중 하나 하나 마스크를 씌웠어야지.
  • 레벨 중사 2 조커 11/28 08:17 답글 신고
    저 정도로 방역을 강하게 하는 이유가 있지않을까?
    지들이 코로나의 위험성을 더 잘알고있어서?
  • 레벨 원사 3 용용이주차장 11/28 08:55 답글 신고
    진핑이도 아베처럼 가려나.
  • 레벨 상사 3 똬르 11/28 09:00 답글 신고
    시진핑을 지지합니다~

    계속 중국이 봉쇄되있어야 전세계가 행복합니다~
  • 레벨 중령 3 아무것도아닌게아니다 11/28 09:29 답글 신고
    중국발 미세먼지 개극혐
  • 레벨 중위 2 새차가좋아 11/28 09:36 답글 신고
    제발 니들끼리 살어
    니들이 세계 최고이며
    세상 모든게 니들이 원조 이며
    세계 제일이 너희들 이니까.

    아쉬울거 없자너
  • 레벨 중사 1 추원장 11/28 10:02 답글 신고
    공산당들 극혐
  • 레벨 대령 3 서울훼미리 11/28 10:27 답글 신고
    울나라 대구 경북 같은곳
    저기는 원인과 결과는 알고 있는거 같은데
    대구 경북은 원인과 결과를 알아도 남탓만 하죠.
    제대로 알고 탓하고, 개선할 줄 알았으면 좋겠네요.
  • 레벨 간호사 대깨는죽어야애국 12/04 18:29 답글 신고
    대구 경북은 일본도 되고 중국도 되네요?
    일관성 있게 까세요 좀
    병신같아요^^
  • 레벨 하사 2 스노우드림 11/28 11:07 답글 신고
    제발......................
  • 레벨 원사 3 조커는조커서조컸어 11/28 12:42 답글 신고
    짱깨새끼들 서로 싸우다가 멸망해라~~~
  • 레벨 상병 무적쏠로 11/28 18:11 답글 신고
    샨샤댐 무너졌단 소리 뉴스 속보로 보고 싶다
  • 레벨 중령 1 여기국밥한그릇 11/30 00:35 답글 신고
    중국 애들아 너희가 월드컵 공인구 만들고 카타르에 경기장 직접 만들었다면서 오히려 그걸 자랑스럽게 생각해라 ㅎㅎ
  • 레벨 중사 1 담배끊고싶다 12/01 09:36 답글 신고
    저기도 슬슬지진날대 된듯
  • 레벨 중장 2푸돌8 12/02 16:29 답글 신고
    ㅋㅋㅋㅋ
  • 레벨 대장 슈우앙 12/02 23:01 답글 신고
    여기 글 반은 왜구 이간질 글 이군. 중국이 좋은건 아니지만~ "걍~ 거기서 디져라~" 할 정도는 아니지.
    여기 글 반은 왜구 이간질 글 이군. 중국이 좋은건 아니지만~ "걍~ 거기서 디져라~" 할 정도는 아니지.
    여기 글 반은 왜구 이간질 글 이군. 중국이 좋은건 아니지만~ "걍~ 거기서 디져라~" 할 정도는 아니지.
    여기 글 반은 왜구 이간질 글 이군. 중국이 좋은건 아니지만~ "걍~ 거기서 디져라~" 할 정도는 아니지.
    여기 글 반은 왜구 이간질 글 이군. 중국이 좋은건 아니지만~ "걍~ 거기서 디져라~" 할 정도는 아니지.
    여기 글 반은 왜구 이간질 글 이군. 중국이 좋은건 아니지만~ "걍~ 거기서 디져라~" 할 정도는 아니지.
    여기 글 반은 왜구 이간질 글 이군. 중국이 좋은건 아니지만~ "걍~ 거기서 디져라~" 할 정도는 아니지.
    여기 글 반은 왜구 이간질 글 이군. 중국이 좋은건 아니지만~ "걍~ 거기서 디져라~" 할 정도는 아니지.
    여기 글 반은 왜구 이간질 글 이군. 중국이 좋은건 아니지만~ "걍~ 거기서 디져라~" 할 정도는 아니지.
    여기 글 반은 왜구 이간질 글 이군. 중국이 좋은건 아니지만~ "걍~ 거기서 디져라~" 할 정도는 아니지.
    여기 글 반은 왜구 이간질 글 이군. 중국이 좋은건 아니지만~ "걍~ 거기서 디져라~" 할 정도는 아니지.
    여기 글 반은 왜구 이간질 글 이군. 중국이 좋은건 아니지만~ "걍~ 거기서 디져라~" 할 정도는 아니지.
    여기 글 반은 왜구 이간질 글 이군. 중국이 좋은건 아니지만~ "걍~ 거기서 디져라~" 할 정도는 아니지.
    여기 글 반은 왜구 이간질 글 이군. 중국이 좋은건 아니지만~ "걍~ 거기서 디져라~" 할 정도는 아니지.
    여기 글 반은 왜구 이간질 글 이군. 중국이 좋은건 아니지만~ "걍~ 거기서 디져라~" 할 정도는 아니지.
    여기 글 반은 왜구 이간질 글 이군. 중국이 좋은건 아니지만~ "걍~ 거기서 디져라~" 할 정도는 아니지.
    여기 글 반은 왜구 이간질 글 이군. 중국이 좋은건 아니지만~ "걍~ 거기서 디져라~" 할 정도는 아니지.
    여기 글 반은 왜구 이간질 글 이군. 중국이 좋은건 아니지만~ "걍~ 거기서 디져라~" 할 정도는 아니지.
    여기 글 반은 왜구 이간질 글 이군. 중국이 좋은건 아니지만~ "걍~ 거기서 디져라~" 할 정도는 아니지.
    여기 글 반은 왜구 이간질 글 이군. 중국이 좋은건 아니지만~ "걍~ 거기서 디져라~" 할 정도는 아니지.
    여기 글 반은 왜구 이간질 글 이군. 중국이 좋은건 아니지만~ "
  • 레벨 대장 anjeon 12/03 12:05 답글 신고
    중국은 인구 10분의 1만 있어도 너무 많다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