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9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상사 3 nice41s 23.03.26 15:27 답글 신고
    제 동생이 전에 부품회사에 다녔었는는데. 쉐보레는 부품 공급가 후려치지도 않고 개발비나 납품가도 선결제해줘서 굉장히 신사적이라고 칭찬을 하더라고요.
    답글 9
  • 레벨 소장 오니쯔 23.03.26 15:14 답글 신고
    알루미늄 합금 너클에
    커다란 로워암, 부싱 등
    차량 중량대비 충실한 하체라는 느낌이네예
    답글 1
  • 레벨 준장 갤럭시버즈프로 23.03.26 15:14 답글 신고
    마인드차이
    트렉스는 미국인들이 환장할 듯 하고

    셀토스는 한국인들이 좋아할 차

    현기도 저렇게 할 수 있는 능력은 충분히 있다고 생각하지만
    한국에서 저러면 나가리인 것을 알기 때문에 겉멋만 충실한 차들을 만드는 건가 싶음
    답글 4
  • 레벨 중장 심심할땐섹스R56s 23.03.26 15:12 답글 신고
    대우차만세!!!
  • 레벨 하사 1 꼬오니1 23.03.27 06:42 답글 신고
    이양반 적어도60대
  • 레벨 하사 2 shwjkdwm 23.03.31 14:49 신고
    @꼬오니1 관종이에요 일부러 저러는거임 비꼬는거죠...
  • 레벨 소장 오니쯔 23.03.26 15:14 답글 신고
    알루미늄 합금 너클에
    커다란 로워암, 부싱 등
    차량 중량대비 충실한 하체라는 느낌이네예
  • 레벨 대령 3 비포장키드 23.03.27 14:04 답글 신고
    아, 언더커버까지 붙여줬으면 진짜 좋았을텐데..;;
    이러면 출고 후, 언더코팅을 따로 해야하나..?
  • 레벨 준장 갤럭시버즈프로 23.03.26 15:14 답글 신고
    마인드차이
    트렉스는 미국인들이 환장할 듯 하고

    셀토스는 한국인들이 좋아할 차

    현기도 저렇게 할 수 있는 능력은 충분히 있다고 생각하지만
    한국에서 저러면 나가리인 것을 알기 때문에 겉멋만 충실한 차들을 만드는 건가 싶음
  • 레벨 소위 2 졸뚱이 23.03.26 19:06 답글 신고
    국산차는 실내랑 외관을 잘뽑죠ㅋㅋ
  • 레벨 상사 3 밤눈 23.03.26 21:36 답글 신고
    한국에서는 그렇게 안만들어도 사주니까요.
  • 레벨 훈련병 스즈메 23.03.27 09:50 답글 신고
    겉멋 충실에서 공감 x 100
  • 레벨 상사 3 bybk 23.03.27 10:58 답글 신고
    이번 트랙스신형 이뿌던데요
  • 레벨 상사 3 nice41s 23.03.26 15:27 답글 신고
    제 동생이 전에 부품회사에 다녔었는는데. 쉐보레는 부품 공급가 후려치지도 않고 개발비나 납품가도 선결제해줘서 굉장히 신사적이라고 칭찬을 하더라고요.
  • 레벨 대장 XTOSCA 23.03.26 15:33 답글 신고
    대신 고객입장에선 쉐보레는 비씨고 하청업체쥐어짜는 현기는 쌈
  • 레벨 소장 깜장심바 23.03.26 20:09 답글 신고
    동생분한테 꼭 물어봐주세요

    근데 왜
    기존 부품가격들은 몇번씩 올려서
    넥파크 부품이 그랜져보다 비싸죠?
    - 써지탱크 작년말 8천원짜리가
    지금 2만원 넘음
  • 레벨 상사 3 nice41s 23.03.26 22:07 신고
    @깜장심바 저도 궁금하지만 제 동생이 지금은 거기에 없어요. 진즉에 엘지로 회사를 옮겼습니다.
  • 레벨 준장 무관심 23.03.26 22:02 답글 신고
    부품값이 현기의 두배는 되는듯
  • 레벨 대위 3 관종만보면흐느끼는 23.03.27 10:45 답글 신고
    쉐로레가 후려치기 안해요?
    ㅋㅋㅋ 정확한 근거에서
    말씀하신건지요?
    현기 만큼 더하는 곳이 후려치기 GM인데?
    GM은 절대 네버네버 착한 기업도 아니고 그렇다고 밴더에게 자선가 행동은 안합니다
    단 단가 협상할때 조금더 살짝 현기만큼 밴더 이야기를 들어줄뿐 그이상 합니다
  • 레벨 상사 3 nice41s 23.03.28 12:20 신고
    @관종만보면흐느끼는 지금은 잘 모르지만 제 동생이 회사 이직 전에 부장이었고 그 회사가 국내외 회사에 모두 납품중이었기 때문에 뇌피셜만은 아니었을 겁니다. 명절때마다 차얘기 나오면 항상 했던 말이에요. 적어도 공짜나 원가 이하로 끼워서 팔게하지는 않는다고.. ^^
  • 레벨 중위 1 오프라이어스 23.03.27 11:29 답글 신고
    인증없이 소설?
  • 레벨 원사 3 아르키세스 23.03.27 14:15 답글 신고
    인생살다보니 싼건 다 이유가있던데
    그중에 싸면서 좋고
    비싸면서 별로인것들이 섞여있더라~~
  • 레벨 소위 3 썬룹만뺏음 23.03.26 15:28 답글 신고
    남한테 보이는것, 편의성..눈에보이는 이거만 너무 중시하는것이 참..
  • 레벨 원사 1 fee79 23.03.26 17:25 답글 신고
    테슬라하체보다가 국내차하체만보면
    그냥 경차임
  • 레벨 대위 3 Petronas1003 23.03.26 17:26 답글 신고
    우선 트랙스가 심상치 않은 돌풍을 몰고 올거라는건 확실하죠...
    가격이 깡패인데 디자인도 좋으니....
  • 레벨 소령 3 견심견자쪽심쪽자 23.03.26 17:56 답글 신고
    티볼리.베뉴 야둘은 어찌될랑가 궁금허네요....
  • 레벨 소장 지나다잠시 23.03.26 18:00 답글 신고
    잘 팔려서 현기차와 좋은 경쟁이 되길 바랍니다. 듣기로 그랜저도 하체부품에 알루미늄 합금 안 쓴다더군요.
  • 레벨 상사 2 싼타페인스퍼레이션 23.03.26 18:02 답글 신고
    이렇게 경쟁이 되야 현기차가 발전합니다

    몇년전 lf소나타 시절에 말리부, sm6가 잘 나와줘서 현기가 긴장탔었죠
  • 레벨 대위 3 삼시개새끼 23.03.26 18:07 답글 신고
    예전 스파크 하부 띄워서 보면
    그렇게 든든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기본기와 튼튼함 이건 시대가 흘러도 한결 같을거여요
  • 레벨 준장 바다건 23.03.26 18:18 답글 신고
    한미국제부부 영상보니.. 친척집 차로가는데 3,000km 가더라..3일걸려서 차에서 자면서.. 왕복 6,000km...

    미국차는 그래서 하체 내구성은 일단 튼튼해야한다..
  • 레벨 소장 응밥혀 23.03.26 18:38 답글 신고
    쉬지않고 가려면 내구성 개쩔어야됨 ㅇㅈㅇㅈ

    그차가 텔루라이드 였슴
  • 레벨 대령 3 소나나가타슈 23.03.26 19:56 신고
    @응밥혀 답 나왔네요... 내구성 개쩔어야 된다고..
    그리고 그 텔루는 역수입 외에는 생산도 못하고...
  • 레벨 준장 바다건 23.03.27 11:25 신고
    @응밥혀 맞아요... 텔루라이드였네요.. 미국 생산 기아차 ~~~~~
  • 레벨 소위 3 바람들이 23.03.26 18:18 답글 신고
    국산차중에 저공해 차량이 없고 유일하게 쉐보레만 저공해차라서 혜택이 솔솔해
    작년 봄에 트레일블레이저 질렀는데 1년 만에 하극상을 만들다니...ㅠ
    트블이도 실내크기가 스포티지급이라 불만없는데 트렁크 크기가 조금 아쉬움.
  • 레벨 상병 Parkwk 23.03.26 18:38 답글 신고
    쉐보레가 짬에서 현기랑 비교불가
    차체에 기본기 주행안전성은 인정함
    보이는곳 안보이는곳 구별없음
    현기나 보이는곳만 신경쓰고 안보이는곳은
    개돼지들이 사주니까 과감하게 원가절감해도
    넘어가는거지
  • 레벨 중위 1 백호군 23.03.26 18:39 답글 신고
    흉기도 이제 차종 다이어트좀 해야됨
    바리에이션이 너무 많고 집중 투자를 못해서 부품 단가가 높을수 밖에
  • 레벨 대위 3 스리니바사 23.03.26 20:24 답글 신고
    정주영회장이 장손을 선택하지않은 이유가 뭘까 존경받는 기업인가 지금의 현대자동차는?
  • 레벨 중위 1 matroos13 23.03.26 19:20 답글 신고
    정비일 하는분들이 쉐보레 많이들 타시죠
    편의성은 살짝 떨어지는데 잔고장없어 오래탄다고 좋아하심
  • 레벨 중령 3 울뱅이 23.03.26 19:24 답글 신고
    멋지네요
    흉기는 꼭 망해라~
  • 레벨 중장 맛탱이갔냐 23.03.26 19:27 답글 신고
    이건으로.. 현기가 자극 받앗으면 하네요.. 작년 올해. 아무 생각없이 가격만 쳐 올렷으니.. 쉐비는 후속타로 중형 suv 한데 내놔라... 그리고 올란도는 왜 안파니...참네
  • 레벨 대령 3 소나나가타슈 23.03.26 19:54 답글 신고
    현기 부품 요즘 수급이 안되요...
    아반떼 전방 레이더 고장 나서 3개월만에 수리했어요 *-*
  • 레벨 준장 바다건 23.03.27 11:27 답글 신고
    k8 보면 피하세요... 앞뒤 범퍼 재고가 없데요... 4개월 이상 대기...ㅎㄷㄷㄷㄷㄷㄷㄷ
  • 레벨 소령 3 동자신공 23.03.26 20:21 답글 신고
    부품소재 소리소문없이 바꾸지 아마 ㅋㅋㅋ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원사 2 재생불가판정 23.03.26 23:43 답글 신고
    비추수보소 ㅋㅋㅋ 쉐보레 영업사원들 간만에 신차나와서 보배에서 목숨걸고 빨아주는게 참 안쓰럽네요 아무쪼록 많이들 파셔요
  • 레벨 상사 1 궁금해서와봤다 23.03.27 09:59 답글 신고
    쉐슬람, 쌍빠가 좋아한거구나...
    흉기는 별루고
  • 레벨 하사 2 shwjkdwm 23.03.31 14:57 답글 신고
    좋은차가 잘팔린다? 그랜저 신형 구린데 왜 판매량1등?
    벤츠e클 구린데 왜 판매량1등이죠?? e250이 판매량 1등이더만 e250이 제일 싼마이 셋팅 승차감인데...
  • 레벨 중령 2 검사독재국가 23.03.26 21:28 답글 신고
    알미늄교 기원은 노사장쯤으로 보면 되는건가...?
  • 레벨 중장 살빼자 23.03.26 21:58 답글 신고
    헐 이번 그랜저 하부 다 철이라고 하던데
  • 레벨 중사 1 중도에서자 23.03.26 22:34 답글 신고
    20대들에게는 인기좋겠다
  • 레벨 하사 2 페로로로쉐 23.03.26 22:44 답글 신고
    쉐보레가 차체 기본기는 동급 현기보다
    좋은건 맞는것같은데 그 외에는 진짜ㆍㆍㆍㆍ
    편의사양도 별로고 부품값이나 정비비가 후덜덜 합니다
    중고차값도 그렇구요 한국에선 현기 타는 이유가 있는듯
    하구요 쉐슬렘분들은 뽑기운이 좋던지 개인 정비 쉬운건
    잘하는분들이 좋아하는것같아요 차체 기본기는 좋아서요
  • 레벨 대위 3 블루아방디 23.03.27 08:58 답글 신고
    이미 부품값이 벤츠 비엠 저리가라 할정도
  • 레벨 중사 2 화이트벨롱이 23.03.27 11:39 답글 신고
    조금 오바 한것 같아요...ㅎ;;
  • 레벨 원사 3 곧듸질눔 23.03.27 14:12 신고
    @화이트벨롱이 국내생산 차량이면 그정도는 아닌데.. 미국산 트래버스 콜로라도 카마로 이런건 살발하죠..
  • 레벨 중사 1 냐옹니 23.03.28 15:57 답글 신고
    이런분들 꼭 쉐보레 안 타보고 그냥 허위로 애기하죠 제가 수리하는데보면 현대차보다 한 20프로 비싼정도 입니다 근데 고장이 더 없어서 오일만 갈아요
  • 레벨 하사 2 shwjkdwm 23.03.31 15:00 답글 신고
    그럼 캐딜락은 롤스로이스 급임??
    멍청한건가 ㅋㅋㅋㅋㅋ 캐딜락이 벤츠랑 수리비 비슷한데...
    어설픈지식으로 신념갖으면 저리 무식한거임
    카더라 통신 그만좀.. ㅉㅉㅉㅉ
  • 레벨 원사 3 스노우드림 23.03.27 09:09 답글 신고
    호...................
  • 레벨 소령 3 삭제된닉네임입니다 23.03.27 09:17 답글 신고
    미국브랜드는 기본기에 충실하지.탄탄하고
    잔고장 적고
    대신 옵션이 좀 빠지고 예전엔 투박한 느낌이였는데 요즘은 좀나아진거같고
    수입브랜드다 보니 르삼도 그러고 부품비등이 좀 비싼듯함. 알아서들 구매하시길
    그러고 개인적으로 트랙스는 xm3랑 경쟁해야지
    코나나 셀토스랑은 좀 버겁지 않겠나 싶네
  • 레벨 대위 3 관종만보면흐느끼는 23.03.27 10:50 답글 신고
    잔고장이 적다고요?
    근거기 있는지요?
    잔고장이 적다... 적다.. 다른거는 인정하지만
    잔고장이 적다는 말에는. 정확히 부정적인에요
    지엠차량에 고질병 오일뉴유, 미션트러블, 마감제 불충분으로 인한 차량소음, 떨림 기타 등등
    이런거는 잔고장으 생각을 안하시는지요?
  • 레벨 소령 3 삭제된닉네임입니다 23.03.27 13:12 신고
    @관종만보면흐느끼는
    근거? 직원이 크루즈타고
    친구놈 말리부타는데 크게 고장없던데요
    뽑기신공인가보네요
  • 레벨 대위 3 얄리얄라리 23.03.27 13:22 신고
    @관종만보면흐느끼는 GM 신벌럼들 미션오일누유 아주 고질병임..
  • 레벨 병장 냅둬뒈지게 23.03.27 12:46 답글 신고
    잔고장많은게 쉐임,,, 크루즈 말리부타봤고 혀를찼음
  • 레벨 소위 1 클린업조이 23.03.27 14:20 신고
    @냅둬뒈지게 크루즈 3년 탔는데 고장 나본적이 없네요 저는
  • 레벨 중위 2 스포츠세단 23.03.29 08:40 신고
    @냅둬뒈지게
    관리안된 중고를 사셨나보군요
  • 레벨 소위 3 보배핵고인물 23.03.27 09:24 답글 신고
    쉐맨!
  • 레벨 병장 두유지티 23.03.27 09:53 답글 신고
    왜이리 알루미늄을 찬양하지??
  • 레벨 중사 2 에어콘이구려 23.03.27 14:34 답글 신고
    현가하중량은 적을수록 모든면에서 좋습니다. 중량 줄이는 소재가 알루미늄합금이고 이게 강철소재보다 고가품이죠.
    대체로 쉐보레차량이 하체가 견고하다는 느낌이 드는데 이런 이유도 한몫 하는것 같습니다.

    부연하자면 현가하중량을 낮춰서 생기는 이점은 출발, 제동, 회피, 진동억제 등 거의 주행안정성 전반에 이득이 있습니다.
  • 레벨 소위 2 파워손 23.03.27 14:52 답글 신고
    알미늄합금이 무언지 모르시는분 ㅜㅜ
    그냥 쉽게 휘는 알미늄파이프인줄 아시는듯 ㅜㅜ
  • 레벨 중령 2 검사독재국가 23.03.28 08:53 신고
    @파워손 알미늄 파이프 합금이여.... 합금안하고 알미늄을 파이프로 쓸수가 있나.
  • 레벨 중사 1 Theia 23.03.27 09:57 답글 신고
    잔고장 적지는 않습니다. 기존 트랙스에 냉각수 누수로 참 문제 많았어요. 동일엔진 사용하는 아베오 말리부등등 같은 문제로 고생들 많이 합니다. 이런문제 눈 꾹 감고 모른척 하는건 쉐보레도 마찬가지구요. 그나마 고치려 해도 비싼 부품비에 비싼 공임비까지.. 다만 탄탄한건 인정할만한 해요. 여기저기 돌아가면서 터지는 누수때문에 다시는 쉐보레차 안산다 했다가 올림픽대로에서 후방추돌사고 당해보니 다시 쉐보레로 가야하나 생각 들정도로요.
  • 레벨 중령 3 럭키펀치 23.03.27 09:58 답글 신고
    10년이상 타면 새차가 안팔려서?
    아니면
    신차 사면 구매주기가 10년내라 굳이 하체 강성에
    투자할 필요 없어서?
    뭐 대기업 내부에서 그런것도 조사했을듯
  • 레벨 원사 3 얌고양이 23.03.27 10:07 답글 신고
    시보레는 역시 운전성 드라이브, 정말 좋다라는...
  • 레벨 소장 장길수 23.03.27 10:25 답글 신고
    차에 기본이 안되고, 맨날 껍데기만 쳐바꾸고 돈 올려쳐받는 흉기놈들아 좀 보고 배워라. 차를 기본기부터 만들어야지. 껍데기 부터 만드냐???? 그러니 외국에서 도난차 1등이라고 호구 취급받지. 평생 싼마이 이미지에서 못벗어나는거야. 자국 독점이니 니들이 그나마 먹고 살지, 제대로 된 경쟁사들 있었으면 니들은 벌써 파산이야.
  • 레벨 원사 3 시흥단속반 23.03.27 10:32 답글 신고
    자동차 샤시 부품 제조회사에 다니면서 차량급에 알루미늄 사용한 차량은 없다시피 한데.. 하체에 신경을 많이 쓰는 쉐보레 차량 답네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위 3 관종만보면흐느끼는 23.03.27 10:53 답글 신고
    지엠쪽 부품납품 하면서 놀란게
    구명 말리부 2.4 머플러 팁을 납품하라고 하는데..
    문제는 머필러팁 생산하는 업체가 부도가나서 그 부품을 구하지 못해서
    저희 관련된? 업체에서 생산할수 없냐고 문의가..

    그나마 현기는 단종된 구형 그랜저 배기 관련 부품이 지금도 생산이 된다는거죠
    지엠은 이런 부품관리 조차 안되고 있는거는 아무도 모르죠
  • 레벨 중위 2 스포츠세단 23.03.29 08:42 신고
    @관종만보면흐느끼는
    현기는 국내에 차량이 많으니 부품 수급이 쉽죠.. ㅎㅎ
    여기가 중국이라면?? 중국업체에서 납품 가능한 부품을 수없이 만들고 있곘죠??
  • 레벨 원사 3 연쇄삽입마 23.03.27 11:06 답글 신고
    쉐보레 한번도 안타봐서 잘모르겠지만.
    디자인은 정말 좋네요.
  • 레벨 원사 3 푸루푸루팩 23.03.27 11:17 답글 신고
    쉐빠 애플빠 테슬라빠는 엄마 아빠가 와도 못말린다는데 이글보고 알겠네요
  • 레벨 훈련병 봄날의곰 23.03.27 12:34 답글 신고
    라임지렸다
  • 레벨 중령 3 두루아비 23.03.27 11:34 답글 신고
    와 현기는 G80급부터 들어가는 알루미늄너클
    ㄷㄷㄷ
  • 레벨 상사 3 에스코빠루 23.03.27 11:38 답글 신고
    ㅈㄴ 현실은 르쌍쉐중 꼴찌임 기본기?ㅋㅋ ef뉴ef아직도 간간이보임 nf는 아직 현역이고 심지어 그시절 경차씹어먹던 마티즈마저 모닝보다 안보임 매그너스?씨가마름 뭔 기본기ㅋㅋㅋ
  • 레벨 중위 2 스포츠세단 23.03.29 08:44 답글 신고
    전부 수출
    싼마이 중고차 사서 타는 사람들 입장에선 타고 싶을까?? 운전해봤음??? 난 구형 소나타 강원도 갔다오다 커브에서 오도방구 탄걸로 착각이 될 정도로 핸들링 개판였음
  • 레벨 소위 3 빨간이슬 23.03.27 11:44 답글 신고
    알루미늄이 가볍고 좋긴 하죠...그런데 내구성은 동일 부품 이라면 주철이 더 좋습니다
    거기다...하체타령들 많이 하시는데
    차량 하체가 튼실하다=인장강도 높은 고합금강 안썻다
    입니다...물론 장단점은 있습니다, 튼실하다는 말은 그만큼 신뢰도는 증명 된 클래식한 강종 쓴거니까...대신 중량은 많이 상승하죠 어쩔수 없이 중량때문에 내구가 상대적으로 적게 필요한 부분은 알미늄 쓰게 됩니다
    제가 아는 한 국내에서는 신규고합금 강종 적극적으로 쓰는 메이커가 현기고, 쉐보레는 생각보다 전통적인 강종 사용합니다
    이는 소재회사 및 부품사 보유랑도 관련 있구요 (쉐보레는 강종 하나 바꾸고 인증받는데 굉장히 오래 걸립니다, 현대는 계열사들이다 보니 테스트 및 결정이 상딩히 빨라요)
    해외로 보면 일본차가 신규고합금 강종 적극 사용하고 유럽메이커는 클래식한 강종만 선호하다 몇년 전 부터 연비규제 등 때문에 점점 늘리는 추세로 알고 있습니다
  • 레벨 중위 2 스포츠세단 23.03.29 08:45 답글 신고
    철로만 수두룩한 하체의 차 많이 타세요
  • 레벨 하사 2 shwjkdwm 23.03.31 15:02 답글 신고
    네네 고급수입차들은 알루미늄 씁니다...
    기술력없거나 노조 월급 줄려고 스틸쓰는거죠 원.가.절.감
  • 레벨 소위 3 장난아니군 23.03.27 11:55 답글 신고
    고장나면 차값나오겟지 ㅋㅋ
  • 레벨 소위 1 바구스 23.03.27 12:09 답글 신고
    쉐슬람이란 말이 이래서 나오는구낰ㅋㅋ
    난 쉐보레 차 5년 타고 손절했다
    쉐보레 타면 안되는 이유는 차고 넘침
    괜히 안팔리는게 아님다
  • 레벨 대령 1 마내운동해따 23.03.27 12:13 답글 신고
    시보레가 부자재도 좋은거 쓰더군요..
    트렁크 웨더스트립 씰러류도 최고좋은거 씀.
    제네시스라인에도 안쓰는걸..ㅋㅋ
  • 레벨 훈련병 Dct매니아 23.03.27 12:23 답글 신고
    부품 재질좋고 가격은 싼거 인정하는데 엔진 3기통에서 이미 원가 절감함
    조삼모사
    난 다른곳에서 원가절감한 4기통탐
  • 레벨 원사 3 후라단 23.03.27 14:07 답글 신고
    많이 사세요
  • 레벨 원사 3 아르키세스 23.03.27 14:22 답글 신고
    무튼
    가격대 생각했을때 기본기는 충실한것같은디
    사이즈도 가격대비 크구
    비싼차타보시는분들은 잘아시겠지만
    기능 많을수록
    오래탈수록
    잔고장 늘어나고 관리 포인트 늘어나는거 잘아실터인데
    맘에들면 타는거지
    독점안되야 시장이좀 건전해지지
    좋다고 타겠다는 사람을 엄청 오바해서 뭐라하는 사람 많네요
    차 이쁘니까 사고싶으믄 사세요 정도면 되는거아닌가
    수리비까지 걱정하는건 좀 오지랖을 넘어서
    의혹까지 들게만드네요
    장점이든 단점이든 실구매자 책임이지 뭘 그거까지 신경써줘요 ㅋㅋㅋ
    그냥 타고 후기나 알려줘요 이정도믄 되는거아닌가 ㅋ 무서워서 현기아니면 못타는 분위기가 되어가요 진정들합시다
  • 레벨 중사 1 민들레즙 23.03.27 14:34 답글 신고
    엔진에서 원가절감ㅋㅋㅋㅋㅋㅋ
  • 레벨 훈련병 군사잡지 23.04.02 04:39 답글 신고
    배기량이 작으니깐 엔진이 싸보이나보네?ㅋㅋㅋ
    원래 터보달리면 더비싼거 모르나?ㅋㅋ
  • 레벨 상사 3 힐링하자 23.03.27 15:01 답글 신고
    쉐빠신가? 대신 가격대비 편의사항이 현기가 좋음
  • 레벨 병장 462312 23.03.27 19:45 답글 신고
    신형 그렌져 하체는 현대가 야무지게
    해처먹었다던데 비교되네요!!
  • 레벨 중장 원조집 23.03.29 10:06 답글 신고
    왜 나온지 4년이나 된 셀토스하고 비교하고

    최근에 나온 코나하곤 비교를 안할까요??

    왜지??


    그이유는 코나도 알루미늄너클에 조향쪽 링크 알루미늄재질

    거기다가 로어암도 트랙스는 두번 접었다고 좋다 하지만 코나는 두번 접은거 + 추가로 철판을 용접하여 보강함

    그리고 뭐 토션빔에 방청제 많이 발랐다곤 하지만

    코나 xm3는 아예 토션빔을 별도의 커버로 둘둘 감싸 놨음

    그리고 서스 나 링크 마운트쪽은 한겹 덧대서 더 보강하고

    토션빔에도 추가로 링크인가 마운트를 추가 해놨음


    부싱 크다고 자랑하지만 코나에는 토션빔쪽엔 하이드로부싱 들어감

    풀언더커버는 기본
  • 레벨 준장 스틱초보다 23.03.29 10:48 답글 신고
    넓은 대륙을 스트레스덜받고 운전하려면...
  • 레벨 중위 1 안화단결취침 23.03.30 03:58 답글 신고
    쉐보레 점화플러그 4개에 20만원 넘어가는데.. 감당 되시려나..
  • 레벨 하사 2 shwjkdwm 23.03.31 14:46 답글 신고
    쉐보레랑 비엠 캐딜락은 차값의 70%가 하체에 신경쓰죠
    주행성능에 슨경씀 보여지는곳에 신경쓰는게 아니라
    스파크 광고에 신구할아버지가 작은차일수록 튼튼한걸 타야해 이러셨죠 ㅎㅎ
  • 레벨 병장 오호바맛있바 23.04.02 20:11 답글 신고
    이게 진짜지.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