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고라고 하죠. 다만 후방 추돌등의 사고가 발생하면 과실 비율에서는 뒷차가 좀 유리하겠죠? 등화가 있었으면 더 빨리 정지할 수 있었을 테니까요^^ 후방추돌 100대 빵은 안나올 거라나 뭐라라^^ 근데 이미 사고 난 다음에야 그게 뭔~.~ 행정처리가 맹숭하니 사고는 운에 맡겨야?? 알아서 잘 피해다니라는 소리네요 이건.
밤이건 낮이건 이렇게 등화 점등에 의식이 없는 분들에게는 권고조치보다는 단속조치가 확실하죠!
강원도에서 고속도로 타고 서울쪽으로 오다보니 엄청 많이 보이던 스텔스들 과 1차로 꿀빠충들..
터널이 많아서 저는 그냥 오토 안하고 그냥 켜고다니는데 터널과 터널 사이가 짧아서
오토라이트 꺼졌다가 다시 켜지는 시간에
뒷차가 절 인지 못할수도 있다는 생각을 해서요
스텔스 보고 전조등 켜라고 신호해줬더니
휴게소 에서 만났는데 왜 시비거냐고 하길래 애도 있고 해서 터널에선 전조등 켜고 다니라고 하고 말았네요
이런 식으로 계도하는 거나, 운전자가 누군지도 모르는데 범칙금 부과하겠다고 답변주고 위반사실 확인중에서 세월아 네월아되는 거나 노답이네요
경미라니
고속도로 정속충들도 10개 신고하면 지역마다 같은 조건신고해도 안되는경우가 있어요
자주 신고하면서 소극행정 접수 되면 좀 바뀌긴 하더라구요 ㅋㅋ
경미라니
고속도로 정속충들도 10개 신고하면 지역마다 같은 조건신고해도 안되는경우가 있어요
자주 신고하면서 소극행정 접수 되면 좀 바뀌긴 하더라구요 ㅋㅋ
위반하는 차들 신고때리면 주관대로 누군 과태료먹이고 누군 계도한다고 하고 지들멋대로라 개짜증나는데
밤이건 낮이건 이렇게 등화 점등에 의식이 없는 분들에게는 권고조치보다는 단속조치가 확실하죠!
이런 식으로 계도하는 거나, 운전자가 누군지도 모르는데 범칙금 부과하겠다고 답변주고 위반사실 확인중에서 세월아 네월아되는 거나 노답이네요
대낮이라고 해도 긴 터널에 햇빛이 들어올 수 있는지.
일본은 오토바이 계속 불들어오고, 유럽도 밤낮 불켜놓고 다닌다.
터널이 많아서 저는 그냥 오토 안하고 그냥 켜고다니는데 터널과 터널 사이가 짧아서
오토라이트 꺼졌다가 다시 켜지는 시간에
뒷차가 절 인지 못할수도 있다는 생각을 해서요
스텔스 보고 전조등 켜라고 신호해줬더니
휴게소 에서 만났는데 왜 시비거냐고 하길래 애도 있고 해서 터널에선 전조등 켜고 다니라고 하고 말았네요
경고처리로 끝난 일이 많아서 별 한개주고 그랬는데
이게 번호판상의 주소지의 관할 경찰서로 넘어가는데 특히 아산쪽 거주지면 경고처리가 많았음
그냥 드는 의심은 처리하는 교통과에서 번호판상늬 인적지를 보거 대충 아는사람이다 싶으면 빼주는게 아닌가 싶었음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