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29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하사 2 최고하준이아빠 24.04.29 10:50 답글 신고
    에이 어느정도길래~하다가 ...사진 보고 헉,,,,,살코기가 마블링 수준이네 ㅎㄷㄷㄷㄷㄷㄷ
    답글 26
  • 레벨 대장 유진아밥한번먹자 24.04.29 10:53 답글 신고
    불판 닦는 용도로 보이는걸 먹으라고?
    답글 11
  • 레벨 중위 2 젓까락 24.04.29 10:52 답글 신고
    와 이건 삼겹살이 아니라 그냥 돼지 막창인데요?
    답글 9
  • 레벨 일병 꿀녀 24.04.30 10:42 답글 신고
    나도 가보고 나만 그런줄 알았는데 사람들 생각이 다 같구나..
  • 레벨 하사 2 바람과구름따라 24.04.30 10:50 답글 신고
    연예인이 다녀간집이라서 갔는데 아니라고 생각한다면 연예인이 허위 광고 한거 아닌가요
    그 연예인보고 사진 내리라고 하던지 어떤 조치를 취해 달라고 하던지 해야 할것 같네요
    하긴 방송 나온집은 신뢰가 안가더군요
  • 레벨 하사 2 바람과구름따라 24.04.30 10:51 답글 신고
    저도 제주 협재에서 한달살이 하고 왔는데 흙돼지는 백종원 체인점인 다다익고가 가성비 짱입니다
  • 레벨 훈련병 키키콩콩 24.04.30 11:26 답글 신고
    여기 블로그 후기 글들 죄다 체험단에 기자단(사진만주면 글 올려주는) 모집해서 올려놓은 후기글이네요ㅋㅋㅋㅋㅋ 영수증리뷰도 뻔함..........
  • 레벨 훈련병 신언니 24.04.30 11:27 답글 신고
    여기 꼭 체크해놨다가 절대로 걸러야 겠네요
  • 레벨 훈련병 홍게장 24.04.30 11:37 답글 신고
    저 정도 고기는 불판닦거나 찌개 끓일때 쓰는 용인데... 장사 진짜 막하네요ㄷㄷ
  • 레벨 훈련병 홍게장 24.04.30 11:43 답글 신고
    구글 평점순으로 보니까 지방파는 집이었네요.ㄷㄷ
  • 레벨 대위 2 쪼꼬똥 24.04.30 11:46 답글 신고
    사장 등판 해보세요~~~~~
  • 레벨 이등병 깝민 24.04.30 12:23 답글 신고
    저건 비계 좋아하는 사람도 약간 거부감들거같은데요..비계도 적당히 먹어야
  • 레벨 원사 1 캬캬캬쿄 24.04.30 13:25 답글 신고
    한점먹다가 느끼해서 토하것네
  • 레벨 이등병 찌질이방 24.04.30 13:31 답글 신고
    네이버 리뷰는 평이 다 좋네요. 다른리뷰도 보면 정상적인 고기고 이번 경우만 실수했다고 해명할 가능성이 100%입니다. 일단 네이버리뷰에 글좀 올려보세요. 인스타나 블로그는 다 삭제 했나보네요.
  • 레벨 중사 3 먹고살기힘들다웅 24.04.30 13:31 답글 신고
    이거 가게에서 해명했는데 미안해서 서비스 줬다고 함 ㅋㅋ 이런식으로 뒤통수???
  • 레벨 상병 acesong 24.04.30 21:21 답글 신고
    링크좀 걸어주고 말씀해주세요
  • 레벨 하사 2 mysso 24.05.01 00:29 답글 신고
    글쓴이 님이 15만원 내고 서비스 먹으러 갔음?
    ㅈㄴ 웃긴양반이넼ㅋㅋ 알바세요?
  • 레벨 원사 3 쌍문동호랑이 24.05.03 12:51 답글 신고
    먹고살기 힘들만도...
  • 레벨 중장 점벌레 24.05.09 08:53 답글 신고
    ```````````````````
  • 레벨 대위 3 쌀보리oO 24.04.30 13:38 답글 신고
    한번더 가세요 다른분 대동해서 저번에 맛있는 똑같은걸로 주라고

    없다고하면 함보자고 확인하고

    왜그랫냐 나한테... 머 대동하신분이 알아서 잘처리하시게

    고기먹는다 하면 살이있는걸 고기라고하지 .. 개생도 아니고
  • 레벨 상사 2 터치후레쉬 24.04.30 13:54 답글 신고
    눈탱이 지대로네 장사를 이렇게 사니 욕쳐먹지 이정도는 망치로 때린거나 다름없다 사장인지 종업원 인지 각성해라
  • 레벨 훈련병 함박산 24.04.30 14:17 답글 신고
    망하는 그날까지~
  • 레벨 대장 청주엉아 24.04.30 14:36 답글 신고
    이제 봤네요~ 추천 보태고 갑니다..
  • 레벨 일병 교복을벗고 24.04.30 14:54 답글 신고
    그냥 줘도 못 먹겠네요.
  • 레벨 상사 2 얌냠얌냠 24.04.30 15:02 답글 신고
    저게 고기가 많은 편이면 보통이면 살이 안보이것다?
  • 레벨 하사 2 저격수다 24.04.30 15:17 답글 신고
    저정도면 불판 닦으라고 준거 아님???
  • 레벨 준장 풍악을울려라 24.04.30 15:22 답글 신고
    뭐지;; 먹으라고 준건가?
  • 레벨 원사 1 방랑고래 24.04.30 15:38 답글 신고
    이 돼지는 누워만 있었나
  • 레벨 훈련병 쏘랭이오우너 24.04.30 16:34 답글 신고
    내가 제주도 갈돈으로 일본가는이유
  • 레벨 원사 3 neel 24.04.30 16:45 답글 신고
    이래서 제주도안가... 섬이 아무리 이뻐도 저런거 한번당하면 평생가기싫어짐
  • 레벨 병장 아크원자로 24.04.30 16:57 답글 신고
    저건 1인분에 3000원 해도 먹을까 말까인데?
  • 레벨 중사 3 신민아 24.04.30 17:02 답글 신고
    여기 네이버에 메뉴 사진에 고기랑은 많은 차이가있네요 ㅎㅎㅎ
  • 레벨 병장 심신미약아웃 24.04.30 17:23 답글 신고
    제대로 당하셨네 비계 사이에 살이 보이네요 ㅎㅎ 삼겹살 노노노 삼겹비계가 맞음
  • 레벨 중위 2 밟아도다시한번 24.04.30 18:45 답글 신고
    저거 불판용인데..
  • 레벨 소위 1 어오내 24.04.30 19:41 답글 신고
    정말 님께서 엄청 짜증이 날 만하군요.

    돼지에 비계가 저렇게 많다는 것은 좁은 우리에 가둬 놓고 키워서 지방이 과다 축적된 것이 아닌가합니다.
    일반적인 돼지 고기가 그렇게 비계가 두꺼운 경우는 많지 않은 것 같은데 말입니다.

    추측이지만 돼지를 키우면서 근수를 올리려고 탄수화물 많이 먹이고 운동을 안 시킨 것은 아닌지도 의심이 갑니다.

    비계만 잔뜩인 돼지 고기는 반의 반 값도 받으면 안 될 듯 합니다.
  • 레벨 병장 후라보뇽 24.04.30 19:52 답글 신고
    진짜 이정도는 키우는 개한테도 안줄거같습니다. 정말 놀랍네요...이런곳이 연예인들이 많이가고 사람이 많은곳이라니..믿겨지질 않습니다
  • 레벨 준장 플라이엔젤 24.04.30 20:11 답글 신고
    다른 곳에서 직접 경험해 봤는데 저런 곳이 한둘이 아닙니다. 직원 말로는 비계가 많아야 맛있다. 고급이다. 등등...웃기지도 않죠
  • 레벨 간호사 sjeunn 24.04.30 21:09 답글 신고
    제주도 비양심 식당들 다 망했으면 ..
  • 레벨 소위 2 뭐야왜줘뢰 24.04.30 21:25 답글 신고
    저런고기 내놓기도 재주도좋네
  • 레벨 하사 2 알지롱 24.04.30 21:51 답글 신고
    역시 저런가게들땜에 제주도망해야지
  • 레벨 간호사 jin199852 24.04.30 21:55 답글 신고
    저희도 이집에 네이버예약하면 된장찌개 서비스로준다고해서 여행가기 전에 예약하고갔는데 된장찌개서비스 말하니 기분이 별로 안좋아보이더라고요 그러면서 된장찌개 서비스주면서 리뷰써야한다고해서 어쩔수없이 리뷰써줬네요
  • 레벨 중령 3 재건21세기파 24.04.30 23:06 답글 신고
    굉장하네!!!
  • 레벨 병장 김팔용 24.04.30 23:13 답글 신고
    제주도 전체를 욕보인 가게다. 불매가 답이다!
  • 레벨 훈련병 mjsmjsmjs 24.05.01 00:26 답글 신고
    저 비계를 먹고 입안에 가득한 돼지 기름칠 느낌
    진짜 더러운 느낌이…

    어렸을때 가봤던
    제주 중문 돌담 느낌을 다 갈아 엎어버림..


    그리고 저런 업체 홍보한 연예인?도
    대중이 만들어준
    자기 이미지 입히면서

    추천할때면

    심사숙고 하고
    돈이나 받았으면 좋았을텐데..

    여러모로
    내 입안에 돼지 기름에 처발린 느낌에
    화가납니다
  • 레벨 중위 3 탕탕탕 24.05.01 00:36 답글 신고
    저걸 돈주고쳐먹으라고 준거여???
  • 레벨 중위 2 푸른등대 24.05.01 00:43 답글 신고
    돌담벼ㅇ원.
  • 레벨 하사 3호봉 assaohyes 24.05.01 01:36 답글 신고
    더러워
    맨정신에 토쏠려
  • 레벨 소령 3 Dime 24.05.01 03:19 답글 신고
    역시 제주도는 거르는게..
    다시 한번 각인 되네요
  • 레벨 상사 1 내별나라로간다 24.05.01 09:18 답글 신고
    쳐망해야됨
  • 레벨 원사 3 분홍법사 24.05.01 09:21 답글 신고
    저게 몇그램에 57000원이나하나요? 진짜흑돼지는 제주에서도 구하기 힘들껀데 식당들많아서 일반돼지처럼 사육하기도힘들꺼라
  • 레벨 하사 3 로사파파 24.05.01 09:32 답글 신고
    15만원 줄테니 먹어봐라 해도 못먹것다
  • 레벨 상병 채널A강력한4팀 24.05.01 10:56 답글 신고
    안녕하세요, 채널A <강력한 4팀> 팀입니다. 위 내용 관련해서 저희 방송에서 자세한 취재를 통해 도움드리고 싶어 댓글 남깁니다. 댓글 보시면 010-9014-9904번으로 문자/전화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레벨 병장 미용장갑 24.05.01 11:21 답글 신고
    와~이건 너무하네
  • 레벨 대령 3 280더블캠리사 24.05.01 12:08 답글 신고
    나중에 올린글을 먼저읽고선 직원들도 나름 죄송하다그러고 서비스드린다하고 삼겹살에 비계가 좀 적거나 많을수도있지 진상인가 라고 생각했는데 사진보자마자 말문이 막히네요.삼겹살이 아닌 막창수준의 비계기름덩어리를 저금액을주고...
  • 레벨 중사 1 짐레이너 24.05.01 13:16 답글 신고
    짜장 떡볶이 먹으면서 쭉 내리다가
    1번째 사진보고
    나도 모르게 뿜음
    책상 아래로 떡 조각 날라갔는데 못 찾겠다
    어쩌지?
    분명 날라가는 거 입술로 느꼈는데
  • 레벨 중장 모델모델 24.05.01 13:22 답글 신고
    저거는 사기수준이지
    선은 넘지말아라
  • 레벨 병장 GIGGSZZANG 24.05.01 16:12 답글 신고
    쓰레기네 중성지방을 돈주고 사먹으라니
  • 레벨 대령 2 사담후세인 24.05.01 17:58 답글 신고
    장사 진짜 못하내 그냥 비계 적은걸로 교체 해주고 무마 시켰어야지
  • 레벨 대장 김군입니다 24.05.01 18:43 답글 신고
    허허허허허... 삼겹살이 아니고 삼겹비계로구나
  • 레벨 훈련병 호네 24.05.01 20:31 답글 신고
    가입하고 처음 댓글 남겨봅니다. 화이팅이에요 응원합니다
  • 레벨 원사 3 불의는못참지 24.05.01 21:05 답글 신고
    삼겹살좋아하는데 솔직히저건 못먹을거같아요
  • 레벨 중사 1 스피드TT 24.05.01 22:07 답글 신고
    사장 해명글 삭제됬네요..
  • 레벨 병장 s63amged1 24.05.01 22:34 답글 신고
    베이컨도 저거보다 고기많겠네
  • 레벨 중사 3 남성대표 24.05.02 06:29 답글 신고
    5월 11일에 제주도 가는데... 흑돼지 계획에 있던건데.... 패스해야겠네요~ 회원님들~ 음식점 추천 좀 부탁합니다~~
  • 레벨 병장 뭉게구름솜사탕 24.05.02 07:29 답글 신고
    흑돼지도 맛있겠지만 백돼지 또한 맛있어요.
  • 레벨 훈련병 청백강 24.05.02 07:34 답글 신고
    제주도 흙 돼지에 실망을 넘어 분노를 느낍니다.나 같았으면 패대기를 처버려겠네요.
  • 레벨 훈련병 오거돈사우루스 24.05.02 09:54 답글 신고
    이집 뿐만 아니고 조금 유명한 가게도 저런 쓰레기를 오겹이라고 내놓고 불판 올립니다
  • 레벨 원사 3 balron 24.05.02 11:22 답글 신고
    먹는거로 장난치면 안돼지~
  • 레벨 중위 2 옹택 24.05.02 13:30 답글 신고
    진짜 하.... 사진만 봐도 열받네요 저 금액에 저런 고기라니

    소중한 정보 감사합니다 제주도 여행 계획 취소입니다.
  • 레벨 간호사 hepan40 24.05.02 15:03 답글 신고
    적당히 하세요
  • 레벨 중장 점벌레 24.05.09 08:55 답글 신고
    ````````````````````````````````
  • 레벨 이등병 오로지중립기어 24.05.02 16:41 답글 신고
    그럼 대창은 왜 돈주고 사먹음?ㅋㅋㅋ 대창은 그냥 전체가 기름으로 이루어짐 ㅋㅋ
    난 기름 비계 러버라 그냥 먹긴할텐대
    4점먹고 그냥 나왔다는게
  • 레벨 중장 점벌레 24.05.09 08:56 답글 신고
    ```````````````````````
  • 레벨 이등병 피비린내 24.05.03 00:40 답글 신고
    사장놈 완전 사기꾼이네.
  • 레벨 중장 색검 24.05.03 05:22 답글 신고
    제주도지사 삼겹살 먹어봅시다
  • 레벨 상병 아르만다 24.05.03 12:12 답글 신고
    이게 뉴스에 뜨던 그 XX기 삼겹살이군요 ㅋㅋㅋㅋ 이걸 돈주고 파는 사람이 신기하네
  • 레벨 훈련병 안봐줘 24.05.03 12:21 답글 신고
    제주도 자주 갔었는데 물가도 비싸고 화가나는 일이 많아서 10년가량 안가고있음
    동남아나 일본 가는게 더 좋음...ㅎ
  • 레벨 상병 젊은폐기 24.05.03 14:04 답글 신고
    제주도= 중국
  • 레벨 중사 1 오징어jj 24.05.03 14:15 답글 신고
    마블링 굿.소고기네~~~~
  • 레벨 중사 2 죽기딱좋은날씨네 24.05.03 23:45 답글 신고
    혹시 소고기 드신건가요??? 가격이 미춰버렸네요ㅠㅠ
  • 레벨 병장 파로마 24.05.04 01:39 답글 신고
    와 이게뭐람ㅋㅋ
  • 레벨 일병 알까야 24.05.04 06:55 답글 신고
    그러고보니 제주도, 소래시장, 광장시장 평생 한번도 가지 않은 내가 승자네 ㅋㅋㅋㅋ
  • 레벨 훈련병 날아라타이어 24.05.04 10:56 답글 신고
    돼지껍데기 드시고 147000원?????
    제주도 돼지는 살이없고 비계만 있는가봐요???
    해외토픽감 인데 이거는......
    기술 좋다....
  • 레벨 상사 1 딸기맨 24.05.04 13:31 답글 신고
    이름값을 확실하게 하네.
    제주도 좋아. 저게 삼겹살 150,000원? 지방은 확실하게 채워지겠다.
  • 레벨 간호사 모닝와이드티임 24.05.04 14:40 답글 신고
    선생님 안녕하세요 쪽지 한 통 남겼는데 혹시 확인이 가능하실까요? 감사합니다
  • 레벨 간호사 모닝와이드티임 24.05.04 17:17 답글 신고
    간절해서 그러니


    꼭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레벨 원사 3 궁금이소식통 24.05.04 14:47 답글 신고
    안녕하세요, SBS 궁금한 이야기 Y 작가입니다. 작성하신 글을 보고, 이렇게 연락을 드려요. 글 내용에 대해 좀 더 자세한 이야기를 여쭙고 싶은데 혹시 잠시 시간 내주실 수 있다면 010-3194-5197으로 연락 주실 수 있으실까요?

    저랑 통화를 하더라도 동의 없이 방송을 진행하거나, 취재를 하진 않으니 너무 염려 마시고 언제든 연락 주세요. 연락 기다리겠습니다.

    (혹시 피싱일까 의심스러우시다면 02-2113-5555/대표번호로 연락주시거나 카카오톡플러스친구 : 궁금한이야기Y로 연락 주셔도 됩니다!)
  • 레벨 대위 2 한번줄께두번먹어 24.05.04 15:28 답글 신고
    와우 이건뭐....ㅋㅋㅋ

    대한민국 쏘울푸드 삼겹살이 저렇게 두툼한 비계 덩어리였어??

    장난 똥때리나 진짜

    차라리 ㅅㅂㄻ 수입산을줘 ㄱㅅㄲ야

    아주 그냥 욕이 메들리로 나오네
  • 레벨 중장 정글리안 24.05.04 17:22 답글 신고
    이러니 제주도를 안가지 ㅉㅉ
  • 레벨 훈련병 뻥순아빠 24.05.05 00:16 답글 신고
    저는 제주도 가서 고기 먹고 싶을땐
    애월쪽에서 서쪽으로 좀더 가면
    제주 한라축산 식당있습니다.

    여기만한곳 못봤습니다.

    들어가면 왼쪽 고기 구매
    오른쪽 식당 이런식 시스템인데
    사고싶은 고기를 눈으로 직접 확인하고
    구매 할 수있어서 좋습니다.
  • 레벨 상사 1 형훈성럭키 24.05.05 00:51 답글 신고
    내가 갔던곳 흑돼지집은 괜찮던데 장사도 잘되고 그랜드조선 호텔에서 산책겸 걸어 갔으니 근처일듯. 무슨 좁은 2차선 도로 에 있던 흑돼지 집이었는데. 3년전인가..
  • 레벨 훈련병 마케팅열시미 24.05.05 01:52 답글 신고
    마케팅 무료 강의

    홍보, 마케팅, SNS, 블로그 등
    자영업 소통 홍보효과 극대화 및 마케팅 정보 공유방

    20명 까지만 모집하고 닫습니다.


    https://open.kakao.com/o/gOKDTApg

    노여움 푸시고 여기 오시길 바랍니다
  • 레벨 상병 공인애무사 24.05.05 12:45 답글 신고
    이야~이런 글에서도 어떻게든 먹고 살려고 광고글 올리냐?
  • 레벨 훈련병 아다다닷 24.05.05 13:07 답글 신고
    형들 여기와서 회포쫌 풀어
    https://www.opgirls88.com/?mbs=18647065
  • 레벨 중장 점벌레 24.05.09 08:51 답글 신고
    ```````````````````````````````
  • 레벨 간호사 마티즈양 24.05.05 16:58 답글 신고
    저희는 제주 성게알미역국
    ㅎ 8인 식구
    성게알을 띠스푼한숟가락 넣고 8인분만들어서 주데요.
    다신그식당 안가요
    시장안에 있던 식당
  • 레벨 훈련병 홍연화 24.05.06 00:50 답글 신고
    아지고 제주도갑니까??? 그돈이면 해외가서 실컷 놀고 먹고 옵니다. 제주도는 바가지로 이미 끝난 동네입니다.
  • 레벨 훈련병 홍연화 24.05.06 00:53 답글 신고
    일단 불판 닦으라고 준 비계 같은데요??? 본매뉴 고기는 아직 안나온것 아닌가요???
  • 레벨 훈련병 전차야달려라 24.05.10 10:20 답글 신고
    이런업체는폐업시켜야지요
  • 레벨 훈련병 Mskshop123 24.06.30 16:46 답글 신고
    알고보니 이 분이 고기 잘 모르고 선동한거였네요 ㅋㅋㅋ 업체 입장에서 억울한만 할듯 다들 빅페이스 영상보고 오세요
  • 레벨 훈련병 차린보 24.07.01 10:37 답글 신고
    선동 이러고있다 ㅋㅋㅋㅋ 빅페이스 채널주가 가게 잘못이라는 점 영상 초반에 못박고 시작하는데 선동? 영상은 다 보고왔고? 빅페이스가 언급하길 저 떡지방이라는 부위의 지방이 맛있다는게 아니라 떡지방에 있는 살코기가 맛있는거라고 소개하는데, 아무리 저 부위가 맛있다 한들 살코기 1 : 비계 9 비율이면 누가 먹냐고 ㅋㅋㅋㅋ
  • 레벨 일병 pingkorea 24.07.30 12:26 답글 신고
    이분 (차린보님말구요) 빅페이스 영상 다 안보셨나보네요?? 다른 사장님들이 그부위를 맛있는걸 아는데도 그부위를 제거하면 로스율이 커진다는거 아는데도 손님상에 나가면 안되는고기라 제거한다는거는 못보셨니보네요?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