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답답한 마음에 글한번 올립니다.
혹시 회원님들중 운전석 시트에 화재 나신분이 있나요?
5/10(화) 오전 9시 출근후 (출근시 까지 이상 없었음, 날이 추워 열선시트 작동 했었습니다. 출근소요시간은 1시간 정도구요 )
13시경 외근 나갈려고 보니 차량에 화재가 발생한걸 확인 했습니다.
확인하자마자 서비스센터에 입고 시켰고
GM 본사에서 11일 사고조사팀와서 보고 갔는데 분석하는데 일주일 정도 걸린다고 하네요
대책없이 우선 기다려야 되나요?
하는일이 외근이 많아서 차가 필요한 1인 입니다.
차량출고는 15년 9월이고 2만5천 정도 운행한 차량입니다.
내부는 유독가스가 많이 나왔는지 트렁크까지 연기가 번져 있어서 상태가 심각한 상황입니다.
이런 경우 있으신 분들 있는지 조언좀 부탁드리고
어떻게 대응해야되는지 답답합니다.
고수님들 조언 부탁 드리겠습니다.
아래 파썬 터진 차하고 완전
천당과 지옥이네요.. ㅋㅋㅋㅋ
열선 시트 단선으로 인한 화재로 보입니다.
원하시는 보상처리 되길 바라겠습니다..
아무쪼록 잘 해결 되시길 바랍니다.
많은 분들 보시라고 추천하고 가요
국내 여느 브랜드마냥 응대하지 않길 바라며...
화재현장에서는 진압후에도 유독물질이 지속적으로 나온다합니다.
처리하시는게 맞습니다...
우선 GM의 처리후
몸안다치신게 다행입니다.
그리고 저도 제차 말리부,크루즈디젤 마눌차 Q50s 타지만 열선이 너무 쌥니다;;;;;;; 이러다 불나는거 아닌가 했는데;;
나긴하네요;;;
다시들어와서 탄거같은 의문이..
암튼 큰사고안나서 다행입니다..
사실 현기나 쉐보레나 개인 취향이라고 봐야죠 거기서 거기
탄냄세 ...우짤.....
차안에 탄냄세... 냄세 빠지기 정말 힘들던데...
수리도 수리지만 일단 냄세 걱정이 먼저네요... 휴~
보배보면..쉐빠 현빠 르빠 수입차 빠..그리고 까까까.. ㅎ 다 좋은데
같은 소비자들끼리 나누어 싸우지말고 힘을 보태줘도 모자라는데.....
그런글 볼때마다... 씁쓸함..
쉐슬람들 출동안하나 ㅎ
일단 임시 대차부터 해주고 조사해야지... 거참...
어떻게 처리 되는지 후기 부탁드려요
그리고 혹시 "네비 마이링크 연동 매립"시 추가 배선 작업이 있었던게 아닐까요?
아무쪼록 원만히 차량 수리 및 보상이 되었으면 하네요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accident&No=389171
참 애매한 부분 같네요... 아마도 쉐보레도 지들 잘못 없다고 할꺼 같지만.... 사제 장착한거 있으면 그거 핑계댈 확률이 높아보이네요... 내부화재난 차는 유독물질이 많아서 수리해도 위험합니다 ...ㅠㅠ
시트도 타네
대처방안 이나 이런 것보단
현기는 이랬는데 쉐보레는 어쩌네요;;
이딴 깍아내리는 리플만 달고있고
정말 더럽다.
많은 분들이 지적한 엔진언더커버에 엔진오일 고임으로 인한 발화 댓글들과 언론.국토해양부 자동차결함센터.소비자 보호원 신고 댓글도 사라지고 없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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