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8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준장 머나먼정글 24.05.21 08:48 답글 신고
    효녀에다 이쁘기까지,
    아랑선수 화이팅입니다!
    답글 2
  • 레벨 원수 일월태백 24.05.21 08:48 답글 신고
    제들 운동하고 등산 매일 하는 사람들 하고 틀림.
    등산 매일 하는 사람이 산에 더 잘감,,
    산에 가보면 할아버지, 할머님들,,장난 아님.
    못 따라감,,,
    내공이 무서움
    답글 51
  • 레벨 중장 영자가배충이네 24.05.21 08:59 답글 신고
    아무한테나 반말 찍찍하고 오지랍떠는 틀딱이 문제
    답글 15
  • 레벨 상병 하고싶은일엔방법이 24.05.22 05:29 신고
    @폭력부장관 자기가 안된다고 모두 안된다 생각치 마세요 오히려 설산 아이젠 차고 가면 더빠릅니다. 저도 관음사코스 1시간57분 걸립니다 .
  • 레벨 대령 3 다시칸 24.05.21 11:18 답글 신고
    쓰는근육이 다르니 힘들수밖에..
    자전거 백키로타도 끄떡없던몸이
    워킹 십키로에 알베기고,조깅에 몸이 무거워지고
    설악산등반에 몸이 뻗었음ㅋㅋㅋ
  • 레벨 원사 3 ginee649 24.05.21 11:19 답글 신고
    그건 자네 직업이고... 따로 시간내서 취미라도 등산이 필요 한거야.
  • 레벨 원사 3 일반의약품 24.05.21 12:06 답글 신고
    사용하는 근육이 다르니 그럴 수도 있겠네요.
  • 레벨 대장 암행단속 24.05.21 12:29 답글 신고
    인물이 너무 좋은 선수네
  • 레벨 준장 달콤한인내 24.05.21 13:58 답글 신고
    아니그래 운동좀하지
    ㅋㅋ
  • 레벨 원사 3 플라티네스 24.05.21 14:33 답글 신고
    음.. 빙상 스케이터들 허벅지 굵기를 못 보는게 어려울텐데.. 어떻게 저런 소릴ㅋㅋㅋ
  • 레벨 대령 2 거침없이질주 24.05.22 14:16 답글 신고
    살찐걸로 생각할 수도 ㅎㅎ
  • 레벨 하사 1 inthenextlife 24.05.21 14:33 답글 신고
    50초 등산매니아
    한라산 관음사-성판악 19키로 4시간 안에 끊습니다.
    지난주도 무박으로 지리산 서북종주 성중종주 두 번 달렸습니다.
    그러나 오늘 새벽 수영장 상급반 큰누님벌 선배님들 앞에 선두 치다가 뒤질뻔 했습니다.
    한 운동을 꾸준히 수십년 한 분들은 절대고수입니다.
  • 레벨 중위 3 거인의발자국을따라 24.05.21 14:45 답글 신고
    운동을 조금 더 했어야했음..
  • 레벨 상사 2 googang 24.05.21 14:58 답글 신고
    등산같은 운동은 지근을 쓰고 선수들 운동은 외근을 쓰니 다른걸꺼에요. 나이드신분들 밭에서 10시간씩 쪼그리고 앉아서 일해도 괜차는데 젊은 사람들은 곡소리 남.
  • 레벨 대위 1 아이오닉6 24.05.21 15:04 답글 신고
    유튜브보면 같은 산 타본사람은 알껄요
    김아랑 날라 다니는것임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위 3 포미18 24.05.21 15:44 답글 신고
    정치병 ㅉㅉ
  • 레벨 하사 3 탄핵탄핵탄핵 24.05.22 07:22 답글 신고
    윤돼빠보다는 만배 낫지.
  • 레벨 소위 1 라비뚱달려 24.05.21 15:36 답글 신고
    선수들은 뛰어서 올라갔고, 할머니들은 걸어서 올라갔겠지요.
    체력 고갈된 선수를 보고 쉬엄쉬엄 걸어올라간 할머니가 오지랖 떤거고...
  • 레벨 원사 3 올드보이군만두 24.05.21 15:38 답글 신고
    아랑스러워
  • 레벨 중사 1 디트로이트의코브라 24.05.21 16:16 답글 신고
    국대 선수가 산을 걸어 올라가니까 그런 말을 듣지 나도 운동했지만 산 내려 올 때나 걸어오지 평범하게 걸어 올라가 본 적 없는데...
  • 레벨 중령 1 소백산호냥이 24.05.21 16:37 답글 신고
    훈수질이니 머니 하는데 아마라도 등산만 타는 사람이랑 하체많이쓰는 쇼트선수랑 쓰는 근육이 다르기땜에 아줌마가 더 잘탈수도 있는거지
    맨날하체 조진다해도 산타는건 다르거든
    그러고 본인이 아구아구 거렸다잖여
    아줌마 슉슉 올라가고 등산가믄 첨보는 사람들도
    화이팅 해주고해
  • 레벨 중령 3 감자랑 24.05.21 16:44 답글 신고
    어떤 어머니인지 몰라도 쇼트트랙 경기장에 스케이트 신겨서 뺑뺑이 돌리셈...
  • 레벨 대위 2 삶의의지 24.05.21 16:53 답글 신고
    항상 흥하시길..^^
  • 레벨 중령 3 우리들의친구 24.05.21 17:13 답글 신고
    그것도 하체갑 스케이트선수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 레벨 원사 2 MR완망 24.05.21 17:14 답글 신고
    참고로 스케이트타는 사람들 무릎 안좋습니다..
  • 레벨 원수 naviduggy 24.05.22 08:13 답글 신고
    이유는 일반 육상선수들과 같이 하체 위주로 쓰지만
    공간이 차이가 있죠
    빙판이라는 미끄러운 곳에서 관절을 쓰기 때문에
    가속을 해도 무리가 더 많이 가고
    감속을 해도 무리가 더 많이 가고
  • 레벨 소령 3 마대자루형 24.05.21 17:22 답글 신고
    헬스 하체운동 꾸준히 6개월만 해도 산에서 날아다니는데 쟤들은 뭐 말해 뭐합니까
  • 레벨 상병 하고싶은일엔방법이 24.05.21 22:01 답글 신고
    헬스하는 애들 날라다니긴 뭘 날라다녀요ㅎㅎ
    쓰는근육이 다른데 저도 헬스20년차고
    1년에 산 365번 다니는데
    헬스하는 코치고뭐고 산 가면
    저도착하면 쟈들 70정도 올라옵니다
    쓰는 근육이 달라서 헬스랑산은 달라요
    참고로 관음사 코스로 한라산 2시간 언더
    입니다 어디가서 산 날라다닌다고 명함도 못내밉니다.
  • 레벨 원사 1 Carbon블랙 24.05.21 17:27 답글 신고
    김아랑 선수 응원합니다.
    행복하세요
  • 레벨 소령 3 꼬냑헤네시 24.05.21 17:30 답글 신고
    ㅋㅋ
  • 레벨 중장 대세대깨윤 24.05.21 17:38 답글 신고
    원래 페라리 람보르기니는

    산에서 경운기 못이김
  • 레벨 원사 1 오늘내일그리고 24.05.21 17:50 답글 신고
    ㅋㅋㅋ ..이거 ..명답
  • 레벨 소장 제네시스주세요 24.05.21 18:59 답글 신고
    ㅋㅋㅋ
  • 레벨 상병 하고싶은일엔방법이 24.05.21 22:05 답글 신고
    맞아요 쓰는근육이 다릅니다.
  • 레벨 대위 3 운동합시닷 24.05.21 17:51 답글 신고
    아랑 이라는 이름처럼
    이쁘다 이뻐^^
  • 레벨 중령 3 메르새됐어벤츠 24.05.21 17:57 답글 신고
    아랑 이제 그만 내게 시집와랑…하는 이 말에 돌 날라오겠죠? ㅋ
  • 레벨 소장 예쁜이탐지센서 24.05.21 18:23 답글 신고
    보통 어머님들 자주하시는 이야기죠 ㅋㅋ 운동안해서 그렇다 근력운동해라~~
  • 레벨 소령 2 두부과자 24.05.21 18:38 답글 신고
    욱군 시절..
    내장산에서 무장구보하던 때가 떠오르네요.
    진짜 힘들었는데 민간인들 보는 게 더 좋았던 추억
  • 레벨 대위 3 애드나네 24.05.21 18:38 답글 신고
    쓰는근육이 다를수도?
  • 레벨 상사 2 급부렉 24.05.21 18:42 답글 신고
    역도 금메달선수 전병관이 시간이 없어서 운동하는 체육관 못가고 동네 헬쓰장 가서 스쿼트 하고 있는데 헬창 직원으로부터 자세 잘못하고 있다고 핀잔 들었다더니 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령 2 얕지 24.05.21 19:01 답글 신고
    장거리 육상선수는 스쿼트할때 저중량으로 기마자세 까지만 내려가기도 하더군요.
  • 레벨 대령 3 날씬날씬 24.05.21 19:02 답글 신고
    동계올림픽때 선수라운지 근무했는데 썰매 선수들이랑 얘기나누는데 유럽애들 산은 기본이더라
  • 레벨 소위 1 dlkfnlas 24.05.21 19:12 답글 신고
    관상은 과학이라던데
    정말 착하게 생겼다
    인생걸어볼만하다 남자들아
  • 레벨 중령 1 깨어있는시민1 24.05.21 19:21 답글 신고
    아줌씨... 국대를 졸로보시네...
    그리고 종목마다 쓰는 근육이 다르네 어쩌네 하면서 산 꾸준히 타는 어르신들이 더 낫네 어쩌네 하시는데요.
    걍 일반인 20대가 산 꾸준히 타는 어르신들 보다 훨씬 산 잘 탑니다.
  • 레벨 하사 1 ccojang 24.05.21 19:29 답글 신고
    잘 모르시네요
    산 꾸준히 타시는 분들.일반 20대가
    절대 못 따라갑니다.제가 아는 여성분
    50대이신데 젊을때부터 꾸준히 하셔서
    요새도 60키로 종주 다니십니다.
    일반인들 절대 못 따라갑니다
  • 레벨 대위 3 애드나네 24.05.21 19:55 답글 신고
    쓰는 근육이 다른게 맞는거 같음
  • 레벨 소령 2 마운틴바이커 24.05.21 19:43 답글 신고
    동네 수영장에 오는 고도비만할매들도 못이기겠더라. ㅈㄹ 느린데 쉬질 않음.
  • 레벨 상사 3 팔이년개띠 24.05.21 20:03 답글 신고
    미모도 효녀 인성도 효녀
  • 레벨 중령 2 로버트킴 24.05.21 20:25 답글 신고
    김아랑선수가 같은 선수들에 비해 하체에 근육이 잘 안생기는 타입이라고 하긴했지. 영상을 봐도 선수치고는 다리가 매끈하기는 하니... 그래서 그랬나?? 운동하는거보니 10분도 못따라하겠던데...ㅋ
  • 레벨 소장 독도는우리땅1 24.05.21 20:25 답글 신고
    등산 근육하고 스케이트 근육이 틀린가?
  • 레벨 준장 알면늦고 24.05.21 20:26 답글 신고
    허벅지 안보이던갑지
  • 레벨 대령 1 우리가남이니 24.05.21 21:19 답글 신고
    고글 트랠릭스 끼네
  • 레벨 대령 3 하이부리두 24.05.21 21:36 답글 신고
    산에가보면....어르신들 뭔 축지법쓰는듯....분명히 제가 빠른데 느림;;;;;;; 어느순간 지나가시더니 사라짐;
  • 레벨 이등병 종훈과종현 24.05.21 21:40 답글 신고
    축구 선출이 자전거 타면 이길줄암 그런데 막상타면 초반은 따라가도 나중에 못따라감. 쓰는 근육이랑 기술적인문제 동생은20다초반 인데도 30분이상타면 못따라가서 힘들다함
  • 레벨 중위 3 똥메너 24.05.21 21:41 답글 신고
    미소천사네
  • 레벨 소장 이재명대통령조국총리 24.05.21 21:49 답글 신고
    운동근이랑
    등산근은 틀려..
    그리고 운동 선수중에 아픈 사람도 많아...
    26살인데..고관절 다 닳은 사람도 있어
  • 레벨 대령 2 잘살고있지 24.05.21 22:15 답글 신고
    국대한테 쌉소리ㅉ
  • 레벨 중령 1 일렉장판 24.05.21 22:16 답글 신고
    어디든 고인물이 있죠. 작년에 82세 노인이 마라톤 풀코스 1,200회 완주 기록도 있잖아요. ㅋ
  • 레벨 상병 임영영 24.05.21 22:20 답글 신고
    아랑전설
  • 레벨 하사 3 우일 24.05.21 22:28 답글 신고
    뭉찬 보면 알잖아요
    날고 기는 각종목 선수들도
    공차다보면 핵핵 거리는거
  • 레벨 중사 3 메탈스톤즈 24.05.21 22:45 답글 신고
    김아랑이 지리산 4시간 코스 2시간 반정도 걸렸고 그것도 장난안치고 갔으면 좀 더 빨리끊을수 있다고 함. 한라산에서 우연히 만난 스피드스케이팅 팀선수들이 4시간 반 코스를 2시간15분 걸렸다고했죠. 일단 일반인들보다는 넘사벽인건 확실하죠.
  • 레벨 상사 1 근두운아빠 24.05.21 23:05 답글 신고
    어휴 그냥 재미있는 썰로 웃어 넘기면 되지
    국대는 어떠니 싸우는거보면 답답하네요.
    김아랑 선수가 싸우거나 속상하다고 한것도 아니고 그냥 웃으면서 재미있었던 에피소드 얘기한건데 여기서는 서로 달려들어서 팩트체크를 하시는..
    그냥 좀 편안하게들 보셨으면..ㅎㅎ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위 1 일곱우물 24.05.21 23:48 답글 신고
    참.. 이쁘네.. 이뻐...
  • 레벨 중장 꼬장중사 24.05.22 00:24 답글 신고
    귀여워
  • 레벨 대령 2 우바르야가제티 24.05.22 00:40 답글 신고
    지나가던 전 국가대표 여자농구부 코치할머니
  • 레벨 소장 YF영페이스 24.05.22 00:51 답글 신고
    운동 신경이 없는 거 같은데 그냥 내 여친이나 해라
  • 레벨 소령 3 홍달이 24.05.22 01:53 답글 신고
    제가 운동을 더해야겠네요ㅎㅎ 착하고 이쁘다 정말. 아줌마 무안할까봐 저리 말하는거보면
  • 레벨 대령 3 i관계자외삽입금지i 24.05.22 04:45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중령 2 배려크루즈 24.05.22 05:10 답글 신고
    그 아줌마는 김아랑 선수가 누군지는 아랑?
  • 레벨 원수 naviduggy 24.05.22 08:19 답글 신고
    근육만 보면 스케이터들이 하체 탑티어라 할 수 있는데
    빙상종목 선수들 근육이 아무리 좋다 한들
    맨들맨들 번들번들 미끌미끌한 빙판에서 하는 운동이다보니
    관절은 보통의 육상보다 훨씬 많이 갈려 나갑니다.
    한 발 한 발 착착 달라 붙는 환경이면 근육이 쓰는 힘이 접지면에 전달이 되어서
    에너지가 운동방향에 분산이 잘 되지만
    빙판은 그런 것이 없기 때문에
    근육이 발생시킨 힘을 오롯이 관절이 버텨야 합니다.

    가장 흔한 반려동물 개와 고양이을 실내에서 키울 때
    거실이나 방의 소재가 맨들맨들 미끌미끌 한 환경이면 개나 고양이 관절이 나빠지는 것을 생각하면 됩니다.
  • 레벨 소령 1 RIVERHILL 24.05.22 08:35 답글 신고
    요샌 이쁜사람이 착해
  • 레벨 원사 2 꼬북0221 24.05.22 09:30 답글 신고
    선해보여요~~ 화이팅 ㅎㅎ
  • 레벨 소위 3 Dreamsys 24.05.22 10:01 답글 신고
    뭐야 이선수? 예쁜데 마음씨도 좋아..팬될 것 같애
  • 레벨 원사 1 태어났으니 24.05.22 11:20 답글 신고
    와~ 역시 클라스가 다르시구나.....
  • 레벨 상사 1 행운거북이 24.05.22 11:57 답글 신고
    모든 스포츠는 사용하는 근육이 다릅니다
    아무리 오래 운동을 했어도 다른 운동을 하면 근육은 초보와 비슷해집니다.
  • 레벨 대령 2 거침없이질주 24.05.22 14:20 답글 신고
    웃자고 농담했을 수도 있죠. 김아랑 등산 영상 찾아보세요. 왠만한 등산인은 다 재낍니다
  • 레벨 소위 2 스노우드림 24.05.22 14:21 답글 신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레벨 중령 3 지휘통제실 24.05.22 15:41 답글 신고
    김아랑 유튜브에 지리산 등산하는 영상있는데...정말 빠르게 오르던데...
  • 레벨 원사 2 박뵨 24.05.22 16:56 답글 신고
    아랑선수 직접보면 굉장히 여리여리해요. 미소도 정말 예쁘시고요. 그랜저 르블랑이랑 포르쉐 박스터 718 번갈아 타시며 매장 방문하십니다.
  • 레벨 일병 기린이 24.05.22 17:07 답글 신고
    김아랑선수 정말 호감이에요
  • 레벨 원사 2 흥해라흥흥 24.05.23 11:21 답글 신고
    정말 이쁘당~~
    그냥 보기만 해도 웃음이 나오네요~~
  • 레벨 소위 1 고려캡틴 24.05.23 17:50 답글 신고
    헬스장 맨날 다녀도 산못타요...내려올때 다리 후달거리더군요.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