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9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준장 경제죽이는두창이 24.06.21 13:33 답글 신고
    코딱지 파고처자빠졌네 옆에있는 성근이한테 먹여라
    답글 12
  • 레벨 소장 불로코 24.06.21 13:32 답글 신고
    증인이 증인선서를 안하면 뭐하러 증인으로 불러~~~
    입만열면~~술술술~~~
    답글 2
  • 레벨 중장 나이거원 24.06.21 13:31 답글 신고
    표정부터가 아주 그냥 당당하시네요 그에반해 옆에 두분 표정은 어째 ㅎㅎ
    답글 2
  • 레벨 중장 나이거원 24.06.21 13:31 답글 신고
    표정부터가 아주 그냥 당당하시네요 그에반해 옆에 두분 표정은 어째 ㅎㅎ
  • 레벨 소위 1 sodacat 24.06.21 22:16 답글 신고
    아휴.. 저런것들도 사는데
  • 레벨 원사 3 지하소둥이 24.06.22 12:35 답글 신고
    승그이 니 쫄았쩨?
  • 레벨 소장 불로코 24.06.21 13:32 답글 신고
    증인이 증인선서를 안하면 뭐하러 증인으로 불러~~~
    입만열면~~술술술~~~
  • 레벨 중위 1 RudyGobert 24.06.21 22:37 답글 신고
    박정훈 대령 뒤에 머리 검은 군바리 새끼 가관입니다. 오전에 잠깐 보니 국회의원 알기를 좆으로 알던데ㅋ 말 끝 마다 토 쳐 달면서 자기는 끝까지 자기 할 말 한다는 개같은 곤조를 부리던.
  • 레벨 대위 1 그냥아버지 24.06.22 01:42 답글 신고
    아이구야 어떤 놈 하나때문에 줄줄이 전과자 되겠군.
  • 레벨 원수 목덜미잡힌쥴리 24.06.21 13:32 답글 신고
    부끄러운줄 알아야지!
  • 레벨 준장 경제죽이는두창이 24.06.21 13:33 답글 신고
    코딱지 파고처자빠졌네 옆에있는 성근이한테 먹여라
  • 레벨 소장 허공에의질주 24.06.21 13:36 답글 신고
    아따 좋은 생각이요~ 오퐈, 아~
  • 레벨 대령 1 부활96 24.06.21 15:00 답글 신고
    여사님이 주신 건가요? 감사히 먹겠습니다!
  • 레벨 상병 달빛어스름 24.06.21 16:20 답글 신고
    소송불참패소 그 년이랑 인상이 똑같음 ㄷㄷㄷ
  • 레벨 소장 뚝배기가웅장해진다 24.06.21 22:04 신고
    @달빛어스름 근혜때 해수부장관이랑 좀 더 닮은거 같기도 하고요
  • 레벨 중사 2 K세븐 24.06.21 21:28 답글 신고
    구린년 저 들은 인간이 아니죠 저렇게 사는게
    행복한가 저들 가족들 쪽팔리다
  • 레벨 원사 1호봉 asdf1234q 24.06.21 22:26 답글 신고
    Gooood
  • 레벨 중령 1 광속썰매 24.06.21 22:38 답글 신고
    형 솔로몬이야?
  • 레벨 중령 1 사담후세인 24.06.22 07:13 답글 신고
    잘 표현 했내요
  • 레벨 중령 3 할배밥상엎어 24.06.22 07:41 답글 신고
    박대령님. 계화이. 성그이 이렇게 3명 차례로 앉았으면 대박이었을텐데
  • 레벨 소위 2 시발남아5 24.06.22 12:57 신고
    @할배밥상엎어 계화이 3똥별 성그이 2똥별 합해서 짱개 오성홍기 형제들
  • 레벨 준장 티파니에서아첨을 24.06.22 08:53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상병 cyoung 24.06.22 11:44 답글 신고
    진짜 대단한 표현력에 감탄하고 갑니다. 현 상황을 아주 정확하게 짚으시네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상사 1 killjap 24.06.21 15:08 답글 신고
    그래서 개병대 ㅋㅋㅋ
  • 레벨 소장 허공에의질주 24.06.21 13:35 답글 신고
    왕건이 찾냐?
  • 레벨 소장 사탄들렸어 24.06.21 13:38 답글 신고
    똥꼬 후비고 냄새 맡나?
  • 레벨 원사 3 윤기가촤르르 24.06.21 13:47 답글 신고
    재은아 성근아 깜빵가자 ~
  • 레벨 준장 바다건 24.06.21 13:48 답글 신고
    저것들 연금 못받게 하자 ㅋㅋ
  • 레벨 소위 1 보배결초보은 24.06.21 13:49 답글 신고
    사진 한장에 모든게 나타나는구만...
  • 레벨 대장 암행단속 24.06.21 13:49 답글 신고
    ㅋㅋㅋ딱이네
  • 레벨 원사 3 홈키파칙칙 24.06.21 13:49 답글 신고
    저 뒤에 ... 좀비있다 ... 직군전환인가 ..
  • 레벨 하사 3 아추어추어 24.06.21 13:50 답글 신고
    근데 저쪽은 하나같이 관상이 모지리같음
  • 레벨 소령 1 ㄷㅌㄷㅎㄱ 24.06.21 13:52 답글 신고
    저딴게 해병대대빵이라고?존나 띨빵한 고문관 이등병 표정인데
    ㅋㅋ
    군인이기전에 남자도 아닌새끼 자지 짜르고 뒤져라
  • 레벨 중사 3 후니유니 24.06.21 13:55 답글 신고
    중간에 동네아줌마 누구에요?
  • 레벨 일병 aegis2024 24.06.21 13:55 답글 신고
    챙피한줄은 알려나 몰라
  • 레벨 중사 1 불꽃사랑 24.06.21 13:59 답글 신고
    공직자로서 마땅히 해야 할 책임과 의무를 시궁창에 던져버리고 지들 살길만 찾기에 급급하는 저 파렴치한 범죄자들은 죄를 따져 물어 일벌백계해야 하며 다시는 이땅에 저런 못된 범죄자들이 국민의 세금으로 녹을 먹고 설치지 못하도록 강력한 법을 세워 기강을 바로 잡아야 합니다
  • 레벨 중사 2 이부리 24.06.21 14:00 답글 신고
    라이브로 보면 표정에 답이 있음.
  • 레벨 중위 3 왕년색마 24.06.21 14:07 답글 신고
    비겁한 색이들아 니 자식들이 뭐라고 하겠니?
  • 레벨 대위 1 웃으며안뇽 24.06.21 14:11 답글 신고
    군복 벗어라 역겹다.
  • 레벨 소위 3 새벽종소리 24.06.21 14:11 답글 신고
    쟤네 얼마나 억울하겠어요. 하라는대로 똥닦아주면 나머지는 알아서 다 정리 해주고 시간 지나면 다들 잊어서 탄탄대로만 있었을텐데~ 대책도 없이 다그치기만하고 그렇다고 이제와서 양심선언 하자니 지금보다 더 나락으로 갈것같고 더러운놈들이라 분명 보복할거고...
  • 레벨 소장 레메케이 24.06.21 14:17 답글 신고
    성큰이 형 울지마
  • 레벨 중위 2 태산 24.06.21 14:19 답글 신고
    거짓말은 알을 잘까요~ 그게 또 부화도 잘돼!!!
  • 레벨 원사 3 짱박이 24.06.21 14:29 답글 신고
    이상황에서 코딱지 파냐
  • 레벨 일병 부들부들보들보들 24.06.21 14:34 답글 신고
    진실은 반드시 밝힙시다.
  • 레벨 하사 2 rlagusdn 24.06.21 14:40 답글 신고
    성근이는 과거를 존나게 후회하고 있는 모습인데,, 이미 늦었다는 자책과 함께
  • 레벨 소위 2 세금벌레들을처단하자 24.06.21 14:55 답글 신고
    정의없는 더러운 시키가 있는건가?
  • 레벨 소령 3 큰거온다 24.06.21 15:04 답글 신고
    역시 죄가 없는 당당한 분이라 그런지 의자에 등 딱 붙히고 앉으셨네여 ㅎㅎ

    그런데 죄인들 꼬라지 보면 하나는 생각없이 코나 파고,다른 하나는 안절부절 ㅋㅋㅋㅋ
  • 레벨 소령 1 토왜척살 24.06.21 15:21 답글 신고
    자기 명령에 책임도 못지는 새끼가
    무슨 사단장
  • 레벨 소위 3 태클동자 24.06.21 15:40 답글 신고
    찰떡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하사 2 수완동 24.06.21 15:51 답글 신고
    퓰리처상 감이네요
  • 레벨 대위 1 보베일점오찍이들 24.06.21 15:54 답글 신고
    저 우측새끼 할애비 조사해봐라.
    장담하는데 일본군 앞잡이였을거다.
  • 레벨 대령 1 석두뚜뚜 24.06.21 16:06 답글 신고
    저년도 문재인 일파
  • 레벨 대령 2 점벌레 24.06.22 08:02 답글 신고
    ```````````````````````````````````````````````````
  • 레벨 대위 1 본방사수 24.06.21 17:12 답글 신고
    ㅋ 제목~ 장원감~~~
  • 레벨 상병 트로이카나 24.06.21 19:05 답글 신고
    별이아깝네
  • 레벨 중사 1 자게에서왔습니다 24.06.21 20:40 답글 신고
    어깨 펴라 당당하게..
    죽인다는것도 아닌데.. 군인이..쪽팔리게..
  • 레벨 하사 1 멸치처럼생겨가지구 24.06.21 20:50 답글 신고
    제목 대박이네
  • 레벨 중사 3 alonso84 24.06.21 20:55 답글 신고
    지저분한 짓한놈들은 당장 배부를지언정 항상 불안하고 정의로운 사람은 당장 배고플지언정 자신감이 넘치지
  • 레벨 중위 3 이색기가진짜 24.06.21 21:22 답글 신고
    저 c발 꼬북이 닮은새끼....족같은 새끼..
  • 레벨 대령 3 활인검 24.06.21 21:46 답글 신고
    딱! 제목대로네요!
  • 레벨 하사 2 정신병자윤석 24.06.21 22:13 답글 신고
    라이어 사단장 구하기
  • 레벨 병장 simpangun 24.06.21 22:14 답글 신고
    겁먹은 새끼...군인 참모급?탈만 쓴.. 쳐!때려잡아 죽여 버려야 할 "개 씨팔쌕끼"!!
  • 레벨 소장 중수부장 24.06.21 22:34 답글 신고
    이게 끝이 아니다 니가 죽을때까지 따라붙을거야
  • 레벨 소위 1 일곱우물 24.06.21 22:39 답글 신고
    점심시간에 잠깐 라이브로 보았는데..
    혈압 올라 죽을 뻔 했네요...
  • 레벨 중사 1 조용한삶 24.06.21 22:40 답글 신고
    똥꼬후볐나 ㅉ
  • 레벨 병장 꿈꾸는멍키호테 24.06.21 22:45 답글 신고
    구린년 관상은 과학이다의 표본인듯
  • 레벨 병장 김두팔이 24.06.21 22:59 답글 신고
    표정보니까 진짜 목숨간당한가본데 ;; 누구 5촌 피살사건 마냥 소리소문없이 사라지거나 살자 당할까봐 걱정됩니다. 뿌리부터 뽑아야하는데 ......
  • 레벨 병장 치즈로봇 24.06.21 23:29 답글 신고
    간신배같은 새끼 뒈져라. 찔리는놈?
  • 레벨 일병 bulwhie 24.06.21 23:31 답글 신고
    임성근 쫄았재??
    겁나 떨던디 ㅋㅋ
  • 레벨 이등병 후르츠박 24.06.21 23:40 답글 신고
    꼬카인?
  • 레벨 원수 0뽀개드림0 24.06.22 01:47 답글 신고
    임성그니는 똥별을 두 개나 달았으니
    아마 개인 권총 정도는 갖고 있을테니
    모든걸 밝히는 유서 꼭 작성 한 뒤
    그 권총으로 자살하길 바란다
    그 방법이 이미 죽은 너의 명예를 최소한도로 살릴 수 있는 방법이다.
  • 레벨 소령 2 페라리오너 24.06.22 03:53 답글 신고
    모든게 지나간다
    돼지랑 성괴도 끝이 있고
    박대령님 훌륭한 장군이 되시길!!
  • 레벨 대장 로스트랜드 24.06.22 05:27 답글 신고
    부하 채00 상병의 억울한 죽음을

    악용해 자신의 권력과
    부를 유지해보려는 악당들임.

    처음시작은 원대하나 그끝은 처참하리라.
  • 레벨 상병 임영영 24.06.22 06:06 답글 신고
    가운데 있는건 뭐에요? 멍게 같이 생겼...멍게야미안하다
  • 레벨 중사 3호봉 풀만먹는코끼리 24.06.22 06:14 답글 신고
    이렇게 보니까 죄지은 것들은 티가 나는구나..
  • 레벨 대장 Orb 24.06.22 07:31 답글 신고
    굥의 개입
    그리고
    핵맞으러 가는 길
  • 레벨 하사 1 알베르카뭬 24.06.22 07:46 답글 신고
    갑자기 배우 그 분생각나네요 ㅋㅋ 이름이 뭐였지;;;
  • 레벨 간호사 ISTP 24.06.22 07:52 답글 신고
    뭔 똥마린 개ㅅㅋ가 한마리 앉아있어ㅋ
  • 레벨 원사 3 수퍼세이브 24.06.22 09:17 답글 신고
    정창래 의원. 잘할거라 생각은 했지만 진짜 잘하네요ㅋㅋㅋ
  • 레벨 대위 2 폭스 24.06.22 09:45 답글 신고
    한명은 국회의원들과 국민들이 정의롭다하니
    무시무시한 외압속에서도
    국민들이 있기에 앞으로 속편히 맘편히 발뻗고 자며
    고개 당당히 들고 살아 갈 수 있을 것이고

    나머지는 국민들이 버렸으니
    앞으로 두발 뻗고 잠자기는 틀린 인생 같으니
    차라리 다 불고 속이라도 편안하게 죄값을 받는건 어떨지
  • 레벨 상사 2 레알팥빙수 24.06.22 09:51 답글 신고
    표정부터 다르네..ㅋㅋㅋㅋㅋ
  • 레벨 상사 3 세계여행을꿈꾸며 24.06.22 09:56 답글 신고
    전쟁에 졌냐? 꼬라지 하고는...사단장 이란 새끼가 거짓말로 덮으려고 애쓴다
  • 레벨 중위 1 없는닉네임 24.06.22 10:41 답글 신고
    무슨 약점을 잡혔길래 저정도로,,
  • 레벨 하사 1 로또이등 24.06.22 11:05 답글 신고
    저아줌마 담배피고 손가락냄새 검사받는가?
  • 레벨 중위 3 노키 24.06.22 11:18 답글 신고
    역사에 남을 일이다

    멍청한 윗대가리 따르다가 줄줄이 골로 가는구나
  • 레벨 대령 2 다분애 24.06.22 11:27 답글 신고
    선서 안해서 일단 고발
  • 레벨 대위 3 레날대파뿌리요 24.06.22 11:41 답글 신고
    저년말하는 싸가지가 진짜 헬이던데
  • 레벨 중장 꼬장중사 24.06.22 12:22 답글 신고
    관상
  • 레벨 병장 제이슨스콜스 24.06.22 12:22 답글 신고
    인간답게살아라
    자식과 부모님께 부끄럽지않게
    임성근이등병 이놈아~~!
  • 레벨 소령 2 하마입 24.06.22 12:38 답글 신고
    가운데 인간
    법만든 박주민한테 법이 그게 아니라고 시전하던 **이 아닌가?
    국회의원 대하는 게 한동훈이랑 정말 똑닮았다고 느꼈는데
  • 레벨 소령 2 짐캐리 24.06.22 12:46 답글 신고
    명색이 투스타.. 별 두개 표정이 참.. 처참하네
  • 레벨 중장 JEDI의귀환 24.06.22 12:51 답글 신고
    악은 자신이 저지르는 악행을 선으로 생각하고 선은 자신이 행하는 선행을 선이라 생각하지 않으며 생색내지도 않는다

    윤석열 찍은 2찍들에게 물어보면 나라를 위해 2찍했다고 할 것이며 이재명 찌른 테러범에게 물어보면 나라를 위해 거사를 행했다고 할것이다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