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757473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남견 : 그냥 가~ (쪽팔리게!!)
별짓을 다하는구나 니들?
그냥 박았음
제차 봉고르기니입니다
아님 만들어 보겠다는거야
신호는 동시에 켜지는데 회전차로 들어오는 차들이 안껴주고 나가야 되늰데 구간은 짧고ㅎㅎ
근데 둘다 30키로는 아닌거 같네요
평시 근무에는
교통질서 다 지켜야해~
하던데...
현실은 아니올시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