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859906
굉장허네..굉장혀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공부 젖도 못하는 색들이 더 저질랄
절라 떠들고 싶네
저능아새퀴들
그래서 일부러 크게 떠듬
2년안에 뭐라도 될거같은데 과연 저걸들고
가서 매일 뭐하는걸까요? 게임.공부.도박
뭐든간에 정상은 아니다.
짱개국도 아니고
진상들은 다 거지인데
지가 거지인지 모름
스벅이 너무 관대함...
마스크에 커피를 묻히고 안쪽에서 혀로 조금씩 빨아먹나?
있는데 왜 굳이 카페와서 노트북 들고
와서 공부나 일 하는지 이해가 안가더군요
굳이 스벅이나 카폐를 선호하는건
지들이 눈에 띄지 않아서 일겁니다
지나가는 사람이나 카폐 안에서 이성한테
보일려구 하겠지!
그런 사람치고 괜잖은 왜모가진 사람 못봤습니다!
분명히 이글에 반대누르는 찔린 인간들이 있다!
평소에 그렇게 공부했으면
최소서울대나 하버드 다녀야지
의자는 약간 소파 느낌처럼 허벅지 쪽이 살짝 높고 엉덩이 쪽이 살짝 낮으면서 조금 누워지는 자세가 되게‥탁자는 그 의자보다 낮아 공부자세가 절대 안 나오게‥
역대 최고다
공부 졸라 못하는 새끼 100퍼
자리차지하고 시간이나 보내는 거지…
갈곳도 없는.
한편으로 측은 하기까지…그나이 되도록 나만의 자리하나 없는 현실..
검정 마스크로 가릴 짓을 왜 하냐고?
.
.
.
.
.
생각하는 것들이 어찌 하나같이 짱께들 뺨치는지 모르지 씹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