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4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사 1 졸라빨라 25.07.13 22:05 답글 신고
    이번 대선에 김문수 80프로 나오는거 보고
    일말의 희망도 없는 곳 이라는걸 뼈져리게 느꼈음
    답글 1
  • 레벨 원수 전두환사망 25.07.13 22:00 답글 신고
    대프리카 이번여름 기대된다...
    답글 0
  • 레벨 중위 2 20220309 25.07.13 23:33 답글 신고
    선거때 봐야함. 어차피 국짐임. 대구남구 주민입니다. 안변함. 주변에 한명은 합리적 설득으로 좋은 방향으로 이끌었음. 올해 가장 잘한 일임. 뿌듯함. ㅎㅎㅎ
    답글 3
  • 레벨 준장 후후후후 25.07.14 09:42 답글 신고
    어차피 선거하면 또 국짐 뽑음
  • 레벨 중령 1 LE블루 25.07.14 09:44 답글 신고
    조사는 조사고

    투표는 다르제~~

    우리가 남이가~
  • 레벨 대위 2 v화양연화 25.07.14 09:53 답글 신고
    안변해요
  • 레벨 하사 1 독해킹 25.07.14 09:57 답글 신고
    그래도 투표는 2찍 ..그냥 개돼지
  • 레벨 상사 1 IdonknowD 25.07.14 10:22 답글 신고
    좋다!!! 애국보수 대구는 이제 국민의힘에서 벗어나서 전광훈당 밑으로 기어들어간다!!! 주여!!! 주겨!!!!
  • 레벨 대령 1 삶의의지 25.07.14 10:24 답글 신고
    별로 기대도 안합니다...
  • 레벨 중장 아크뷰 25.07.14 10:25 답글 신고
    그래도 찍어줄거쟎아
  • 레벨 소장 운전은안전하게 25.07.14 10:32 답글 신고
    TK를 믿어?
    투표때는 묻지마2찍, 우리가 남이가.. 대구가 고향이니까..
  • 레벨 중령 3 즐거워리어 25.07.14 10:41 답글 신고
    다음엔 어떤 국짐이 놈을 찍을까 궁리하면서 숨고르기 하는 거죠 뭐
  • 레벨 소장 대충해대충 25.07.14 10:44 답글 신고
    아~ 그런 의미였군요.
    이해되네요
  • 레벨 소장 내란종식 25.07.14 10:49 답글 신고
    토왜는 간사하기 짝이 없어 신의를 지켰다는 말을 들어본 적이 없다.
  • 레벨 상병 연두버드 25.07.14 10:56 답글 신고
    저동네는 어차피 선거철되면 도로 돌아가요.
    선거철 아닐때만 살짝 조정왔다가 다시 돌아가는 동네죠.
  • 레벨 중위 1 공포의기름장갑 25.07.14 10:57 답글 신고
    정확함
  • 레벨 중위 1 Danielsuny 25.07.14 10:58 답글 신고
    저것들은 사람취급 안합니다. 당 지지율 관심도 없구요. 확마, 제껴버리면 되는 동네죠~~~~~
  • 레벨 대령 3 시니가미 25.07.14 11:25 답글 신고
    대구경북?

    안믿어 꺼져 그냥 쭉 낙후된 상태로 쳐망하던 맘대로 해
  • 레벨 하사 2 가슴만은뜨겁게 25.07.14 11:26 답글 신고
    제발 극우 2찍들 자유,애국 이란 표현좀 안 섰으면 좋겠음... 정말 역겹워 죽겠음..
  • 레벨 대령 3 아랑전사 25.07.14 11:29 답글 신고
    내란을 일으켜도 물고 빨아주는 곳이 전세계 어디 존재할까??? 능지이슈를 떠나 집단 정신병으로 접근해야 이해될까?

    젖베? 죽베^^
  • 레벨 중위 2 드디어 25.07.14 11:56 답글 신고
    쪽본의 피가 흐르는 신라놈들....언제 청산될까
  • 레벨 소위 1 불로막걸리 25.07.14 12:07 답글 신고
    대구삽니다 안바뀝니다 20-30대는 극우화 40-50대는 그나마 좀 낫고 60대 이상은 초토화.. 우리가족 및 처가는 그래도 이재명 지지합니더…
  • 레벨 원사 3 화냥년화 25.07.14 12:24 답글 신고
    폭발직전??
    그 동네는 폭발해도 안 믿지
  • 레벨 중사 1 강산처럼 25.07.14 12:58 답글 신고
    에이... 설마...
  • 레벨 상사 1 BH로뚱 25.07.14 13:33 답글 신고
    안속아요~~~ 그저 대구에서 민주당 지지하면서 활동하시는분들만 안쓰러울뿐..... 절대 안속음
  • 레벨 원사 1 조니워커 25.07.14 13:57 답글 신고
    여조 저렇게 나와도 안바뀜..그냥 안바뀌는 곳이에요 성향이 대물림 되는 곳이 TK임
  • 레벨 하사 3 조이포유 25.07.14 14:00 답글 신고
    ㅌㅋㅋㅋ 조작질
  • 레벨 하사 1 깜빡이가옵션이가 25.07.14 14:06 답글 신고
    아~~~~~~무 의미 없다. 투표 해보믄 다시 돌아감.
  • 레벨 상사 3 스포풀옵리밋 25.07.14 14:30 답글 신고
    저거 안믿어 어짜피 선거하면또 그럴껄 해봐라 선거. ㅋㅋㅋ
  • 레벨 대령 2 카라샤르 25.07.14 15:14 답글 신고
    계엄이든 뭐든 정권을 갖고 있어야지 민주당에 뺏겨?
    나가 죽어라 그런 이유로 부글부글 끓는 거 아닐까요
  • 레벨 대령 3 록리나잇 25.07.14 15:17 답글 신고
    무응답 39%는 국짐편임, 사람인척 대답안한 개돼지들이 있음
  • 레벨 원사 1 깨끗한보배드림만들기 25.07.14 15:35 답글 신고
    제멋대로 똥같이 해석하고 자빠졌네
    2찍들을 잘 설득해서 잼통편을 만들 생각을 해야지 지역 갈라치기만 해서 뭘 어쩌자고?
    자랑스런 1찍 지능 수준 참 한심하다 ㅉㅉㅉ
    중공이나 북괴가 보낸 내란 선동 간첩이냐?
    이런거랑 같은 1번이라니 쪽팔리게 만드네

    이 정도면 보베가 일베를 욕할 자격이 있나 ㅉㅉㅉ
  • 레벨 중장 베스트하나없다 25.07.14 15:47 답글 신고
    지방선거가 말해 주겠지...
  • 레벨 소위 3 별나르니 25.07.14 15:49 답글 신고
    ㅋㅋㅋ 대단하네요...
  • 레벨 대령 3 월드푸줏간 25.07.14 15:53 답글 신고
    안 속아요
    그 여조 분명 그 지역 여조회사나
    조,중,동이 발주 해서 여조 했을것이고
    내란당 사람들이 가서
    고개 숙여 인사 하면
    "우리가 남 이가??!!"
    하며 다시 찍어줄 사람 입니다
    30년을 속아 왔어요
  • 레벨 대장 Noname 25.07.14 16:26 답글 신고
    말로는 뭘 못합니까, 절대 안바뀝니다.
    지지율? 그런거 소용없습니다.
    단지 분위기상 국짐 지지한다는 말을 안할 뿐입니다.
    이동네는 서로서로 자가세뇌하는 거대한 정신병동입니다.
    헛된 희망들 갖지 마세요, 아직 멀었습니다.

    오직 투표 결과만 보세요.
  • 레벨 하사 1 애플망고쥬스 25.07.14 16:45 답글 신고
    제가 느낀 바와 단어까지 정확하게 같은 말씀 하시네요. "거대한 정신병동" "지들 끼리 세뇌" 매우 공감합니다.
  • 레벨 대위 3 벗꼬깔콘 25.07.14 17:30 답글 신고
    그렇죠 민주당지지가 아닌 민주당에 지랄못하는 새끼들이 싫은거죠
    안바뀝니다..그지역 우리편만 고생이죠
  • 레벨 대위 3 담양오리 25.07.14 17:42 답글 신고
    2찍 80% 나온곳임?ㅋㅋ
  • 레벨 중위 2 장구라 25.07.14 17:42 답글 신고
    아닌데
    이렇게 될바에 다같이 망하자로 보이는데
    말로만 저러지 안버껴요
  • 레벨 대령 3 대포맞은까치 25.07.14 18:47 답글 신고
    그냥 그대로 살면 될걸,,바꾸지말어,,
  • 레벨 대령 1 공감대장 25.07.14 19:04 답글 신고
    그냥 일본으로 독립시키면됨
  • 레벨 대위 3 hongck 25.07.14 19:30 답글 신고
    대구는 대구한다라는 말이 그냥 나온게 아닙니다. 아 기분좋다.. 대구... 하하핳
  • 레벨 대령 3 맨뒤 25.07.14 19:38 답글 신고
    윤짜장 반성하는 소리 하네.
  • 레벨 준장 인티제 25.07.14 21:04 답글 신고
    우리가 남이가 망해도 한나라당인 동네인디 멀 기대합니까
  • 레벨 상사 1 듬성이 25.07.14 21:05 답글 신고
    근데 이 지지율은 의미가 없습니다. 선거만 하면 다시 다 찍어줍니다. 그걸 국힘 중 티케이 출신들은 잘 알아요.
  • 레벨 중위 3 개구락지 25.07.14 21:37 답글 신고
    그래도 투표소 들어가면 2찍
  • 레벨 대위 1 두부김치네집 25.07.14 21:48 답글 신고
    나라를 팔아도 그짝 찍는데
  • 레벨 상사 1 죽2어찍라 25.07.14 22:00 답글 신고
    대구현 쪽바리들 관심 없음
  • 레벨 소장 마크리3년차 25.07.15 03:30 답글 신고
    계엄을 해도 찍어주고, 나라를 개판쳐도 찍어주고, 뭔일생기면 민주당에 하소연하고 답없음.
  • 레벨 소령 2 고데기 25.07.15 18:53 답글 신고
    그걸 믿나요???
  • 레벨 중위 3 펜스테이션 25.07.17 14:27 답글 신고
    저는 개인적으로
    대구랑 쪽바리의 차이를 모르겠음.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