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틀전 대구경북 한국 갤럽여론조사 결과입니다..
민주당 34%>>> 국짐당....27%입니다...
2018년이후 이런 결과가 나온적이 없습니다...
한 서문시장 상인은... 30년을 찍어 줬는 데...이게 뭐냐?..확 망해 버렸으면 좋겠다...라고 말합니다...
이말의 의미는... 병진같이 윤석열을 지키지 못하고 이게 뭐냐?..망해 버려라 국짐당...라는 의미입니다..
민주당이 좋은게 아니라...국짐당이 미운 겁니다....
대구 경북은 폭발하기 일보 직전이에요..
이재명을 확 들이 받아야 하는데...
병신같이 ...계엄을 사과허는 국짐당이 망하길 바라는 겁니다...
여론조사 결과에 속지마세요....



































일말의 희망도 없는 곳 이라는걸 뼈져리게 느꼈음
투표는 다르제~~
우리가 남이가~
투표때는 묻지마2찍, 우리가 남이가.. 대구가 고향이니까..
이해되네요
선거철 아닐때만 살짝 조정왔다가 다시 돌아가는 동네죠.
안믿어 꺼져 그냥 쭉 낙후된 상태로 쳐망하던 맘대로 해
젖베? 죽베^^
그 동네는 폭발해도 안 믿지
나가 죽어라 그런 이유로 부글부글 끓는 거 아닐까요
2찍들을 잘 설득해서 잼통편을 만들 생각을 해야지 지역 갈라치기만 해서 뭘 어쩌자고?
자랑스런 1찍 지능 수준 참 한심하다 ㅉㅉㅉ
중공이나 북괴가 보낸 내란 선동 간첩이냐?
이런거랑 같은 1번이라니 쪽팔리게 만드네
이 정도면 보베가 일베를 욕할 자격이 있나 ㅉㅉㅉ
그 여조 분명 그 지역 여조회사나
조,중,동이 발주 해서 여조 했을것이고
내란당 사람들이 가서
고개 숙여 인사 하면
"우리가 남 이가??!!"
하며 다시 찍어줄 사람 입니다
30년을 속아 왔어요
지지율? 그런거 소용없습니다.
단지 분위기상 국짐 지지한다는 말을 안할 뿐입니다.
이동네는 서로서로 자가세뇌하는 거대한 정신병동입니다.
헛된 희망들 갖지 마세요, 아직 멀었습니다.
오직 투표 결과만 보세요.
안바뀝니다..그지역 우리편만 고생이죠
이렇게 될바에 다같이 망하자로 보이는데
말로만 저러지 안버껴요
대구랑 쪽바리의 차이를 모르겠음.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