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부산이 유배지도 아닌데
정신과 치료까지 ㅎㄷㄷ
지방직도 아니고 국가직인데...
조회 37,633 |
추천 97 |
2025.07.14 (월) 22:22

wonder2569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서울로 이전한다고 해도 정신과 치료 받았을까?ㅋ
민주정부가 좋긴 조쿠나~
서울부산 출퇴근은 노답이지?
근데 반삭은 왜 데미지 1도 없는 아저씨들이 하냐?? 니넨 여직원 없음?
지방으로 공공기관 이전 할때 아파트 분양권 (주구시설)주고. 몇 년뒤 분양권 팔아 몇 억 챙기고. 지금은 주말 출퇴근(교통비) 달라 ?
이정부는 그리 만만 하지 않습니다.
0/2000자